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63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
이 글은 4년 전 (2022/4/15) 게시물이에요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는 진짜 사고싶어서 쿠팡보는데 그냥 용량큰거 암거나 사면 돼??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난 그소리듣고 큰거살까하다 작은거 샀는데 일년째 대만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만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또 너무 크면 자리차지+설거지할때 빡침이라 적당히? 그치만 확실히 2.5리터는 1인용이여도 화딱지 나더라 3인 7리터 쓰는데 만족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우리집 4인가족이고 엄청 해먹는데 7리터 사야겠다 이게 제일 큰 대용량 맞지?! 그리고 에어프라이어 이거사면 종이호일만 사면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인에 엄청 해먹으면 10리터도 괜찮을듯?? 울집은 양이 작고 본격 메인요리보단 반찬으로 먹을 냉동음식 데우기+군고규마 위주거든 7리터도 괜찮긴한데 4인은 10리터 많이 봐서 더 찾아버ㅏ!!
종이호일은 접시처럼 생긴거 사거나 아님 랩처럼 뜯어서 쓰는거 사거나 노상관
코팅 잘 벗겨진대니까 부드러운 수세미도 없으면 사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 너무 친절 쏘 스윗이야 익인쓰 생각보다 신경써야될게 좀 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려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익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작은거 사면 불편해.. 1인가구면 그냥 작은거 사고 본가면 큰거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익인이 말대로 7리터짜리로 알아봐야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어프라이기 사용할때 종이호일만 필요한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아니면 에어프라이기 전용으로 나오는 것두 있더라ㅎㅎ 참고로 용량 큰게 자리차지 크긴한데 작은거 사면 고구마 이런거 구워먹을때 화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6리터 이상이면 좋고 원형보다는 사각형 추천!! 꼬치같은거 구워먹기 좋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더부룩한데 자꾸 밥 먹으라고 하는거 엄마 특인가ㅠ
9:56 l 조회 6
실제 한국나이보다 두살이나 깎는 이유가 뭐야? 이해돼 너네는?2
9:56 l 조회 8
롯데리아 햄보거 추천 좀
9:55 l 조회 4
40이 무슨뜻이야? 2
9:55 l 조회 10
키작녀인데 이거 기분 나쁘면 예민해?2
9:54 l 조회 18
진지하게 전업주부가 싫음?8
9:54 l 조회 24
손목이 세게 부딪혔는데 주사 맞아야할까? ㅠㅠ1
9:54 l 조회 8
익들은 만두 한번에 몇개먹어??2
9:53 l 조회 14
친구 둘 키톡 초대해서 채팅방 만들엇는데
9:53 l 조회 7
남자입장에서 번따당하면 기분 어때?1
9:52 l 조회 24
나 오른쪽 눈이 이상하게 보이는데 와이러지..4
9:52 l 조회 30
버스 옆자리 남자한테 뭔 말도 안되는 냄새가 남
9:51 l 조회 34
이번 장마 기간 길다던데 끝나면 쨍쨍하겠지? ㅠㅠ
9:51 l 조회 6
긁혔네 <<< 이 말 진짜 지능 떨어지는 것 같음7
9:51 l 조회 53
오래 보려는 남친과 통금 두는 부모님 사이에서 죽겠어6
9:50 l 조회 18
50대한테는 40대초도 어린가1
9:50 l 조회 19
잘생기고 능력있는데5
9:50 l 조회 27
옆광대 사라져버렸으면... 1
9:50 l 조회 10
인천공항 몇시까지 가야해?2
9:49 l 조회 24
직장인들아 오늘 뭐해4
9:49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