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921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9
이 글은 4년 전 (2022/4/17) 게시물이에요
친구 생일선물로 찾고있는데ㅜㅠㅜㅜ왜케 광고 밖에 없어ㅓㅠㅠㅠ 으앙
대표 사진
익인1
러쉬 그 무슨 레몬트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ㅠ어!!!! 시향해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억 나는 이거 레몬 퐁퐁이 냄새 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거 완전 레모네이드 냄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먼가 아뜰리에코롱에 있을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러쉬에도 레몬어쩌구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시향 한번 해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딥티크 오에도? 레몬보다는 레몬~오렌지 사탕 느낌이긴 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사탕.. 좋지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헉 난 이거 오렌지, 레몬 껍질향 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메종드파팡의 노트 드 유주 니치향수인데
유자향보다 레몬에 더 가까웠어 그냥 레몬 찍-짠 향이고 잔향도 레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너무 좋다 찾아볼게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옹옹 매장가거나 홈페이지에서 샘플 구매 가능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몬돌치?!?!!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러쉬 레몬 트리 > 여름이라 상큼한 걸로 샀는데 진짜 레몬향이깅 해 근데 지속력 똥망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왕ㅇ 한번 시향해볼게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록시땅 버베나
레몬과 사이다 그 사이 어디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ㅏ마자 록시땅 좋더라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쿠아 디 파르마
베르가모토 디 칼라브리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게 레몬향이였어?!!!! 대박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메종마르지엘라 레몬트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왁 나두 네이버에서 찾다가 봤어 ㅎㅎ내일 시향하러 가봐야겠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레몬에서 장미향으로 빠지기는 한데 조 바이 조 러브스에 화이트 로즈 앤 레몬 얘도 시향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리고 딥디크는 웬만하면 선물로는 비추ㅠㅠ 코바코가 심해서... 나는 오에도 오렌지 퐁퐁 향이라고 느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퓨ㅠㅠㅠㅜㅠㅜ아 그래? 딥디크 부랜드 자체가 무난하다고 생각했는데 그럴 수 있겠구나 조 러브스 매장 많이 봤었는데 시향해봐애겠다 고마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브랜드 자체는 유명한데 니치 브랜드 자체가 호불호가 많이 갈려서!! 나는 딥디크 하우스가 진짜 안 맞는 타입이야 도손도 탐다오도 오에도 오데썽 필로시코스 플뽀 다 별로였고 롬단도 비오는 날 아니면 못 써 내 친구도 그렇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생레몬향인진모르겠는데 완전 레몬사탕향은 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러쉬 칼라카스 지금은 이름바꺘던디 머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칼라카스?? 한번 찾아볼게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향 개조아 향수 냄새 쫌만 나도 질색하는 부모님도 좋다고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틀리에코롱 레몬아일랜드였던가... 여기 시트러스 많아서 맡아보고 결정하면 좋을거야
난 오에도 홈키파 오렌지 살충제 향 같았고, 아디파 베르가못은 딱 베르가못, 러쉬 칼라키스는 오렌지 껍질향같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헐 그래? 진짜 향수는 너무너무 호불호가 갈리는구나 ㅠㅠ어렵다ㅠㅠㅠㅠㅠ고마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진짜 시향 한번 해보는거 추천해! 왜냐면 나 오에도 벌써 100미리 2통째거든 홈키파 향 전혀 안나고 레몬,오렌지 시트러스향+약간의 풀냄새가 은은하게 잡아줘서 데일리로 쓰기 너무 좋았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덕질개잡덕 무교인데 종교 두개 믿고싶음
3:49 l 조회 4
다낭성인가
3:48 l 조회 6
아 배 드럽게 아픈데 장실 가말어
3:48 l 조회 3
아 날씨 레전드로 좋다 2
3:48 l 조회 7
외가나 친가나 둘 다 교육열 오지는 집안인데 나라는 돌연변이가 있네 ㅋㅋ
3:47 l 조회 4
애 안 낳아도 행복할 수 았지 않나? 1
3:47 l 조회 6
짱구 극장판 이중에서 몇개봄?2
3:46 l 조회 14
멘헤라vs지뢰계vs갸루
3:46 l 조회 6
4명 단톡방에 나랑 친구 한명 비슷한 시기에 프사 바꿨거든
3:44 l 조회 21
초능력으로 딱 한가지의 진실을 알 수 있다면 뭘 알아볼래?7
3:44 l 조회 17
약간 퀸 느낌 나는 남자 어때5
3:44 l 조회 25
엄마가 세례받으래 1
3:42 l 조회 16
NF들은 ㄹㅇ로 쉽지는 않다7
3:42 l 조회 89
냉감패드 추천해줭
3:40 l 조회 5
친구가 서운하다는 반응에 짜증부터 나면2
3:39 l 조회 29
수면제 처방받았는데 효과없는거 맞나?
3:39 l 조회 3
나 이태원 다녀와서 땀이 너무 남
3:38 l 조회 54
오랫동안 짝사랑하는데 너무 힘들다5
3:38 l 조회 39
다들 변태같은 이상형 있으면 좀 말해줘1
3:37 l 조회 33
오늘 토익시험 보러가는 날인데 떨려서 잠이 안와..
3:3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