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9517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7
이 글은 4년 전 (2022/4/20) 게시물이에요
대표 사진
익인1
동기들도 그렇게 생각할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굳이 이런 한탄글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그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에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친구없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첫댓사수 지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ㅋㅋㅋㅋㅋ개싫다 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이 너무 안붙고 아무리 봐도 안맞는 면만 보임… 졸업할때까지 이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떤 면에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뭔가 1부터 10까지 다 안맞아..
고등학생때까진 같은 반으로 묶인 애들은 다 앵간히 친해지고 잘맞는애 꼭 있고 그랬는데 대학와선 애들도 다 나랑 안맞고 좀 내가 느끼기에 너무 배려없다고 느낀적도 있고 무식하다거나 답답하다거나 그리고 걍 정이 안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대학관계가 다 가식적인거라 생각한다..ㅎ (내 생각) 생각보다 1대1로 친해지면?좋은데 다수로 친해지면 다 거리감 느껴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렇게 아는 동기 많은것도 아닌데 진짜 하나같이 다 정이 안가고 너무 안맞더라 ㅜ진짜 고딩때로 돌아가고싶다 아님 빨리 졸업하고싶어 ㅌ큐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특별한 일이 있었던 건 아니고 걍 성격 너무 안맞고 정이 안가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래서 휴학하고 아싸로 탈주함….오히려 편입생들이랑 지내는게 마음 편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근데 이미 아싸긴해..몇없는 아는 동기들이 다 싫다..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ㅠㅠ
내년에 휴학하려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차라리 일년 휴학할까..ㅜㅜ근데 나 재수도 했고 해서 앵간하면 스트레이트로 졸업 하고 싶긴 했는데 혼자서 휴학하면서 시간 잘 쓸 자신도 없고..근데 진짜 하고싶다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재수하고 반수까지 해서 쓰니보다 조금 더 늦어ㅠㅠ 동기들보다 2살 더 많구...
지치기도 하고 학교 생활 힘들어서 휴학하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학은 진짜 별별 사람이 오니까.. 고딩때는 같은 곳에서 자라고 성장한 애들이라서 어느정도 맞는데 대학은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막 성적인 문화나 그런거랑.. 말투나 그런게 진짜 안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진짜 고딩때까진 같은 지역 사는 애들이 모여서 그런가 막 엄청 안맞고 그런 느낌은 없는 거 같긴해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 맞으면 답답하겠다... 동기라고 뭐 당연히 마냥 좋겠어ㅠ 성격 안 맞으면 힘들지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감해줘서 고마워 ㅠㅠ진짜 잘맞는 동기 한명만 있어도 좋을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그래서 걍 휴학하고 손절함 키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언젠가 휴학 하든 안하든 자연스레 멀어질 인연들 같긴 해..ㅋㅋ그래서 나도 초반에나 친해질라했지 이젠 별로 최선 안 다하고 얘네도 딱히 나한테 미련 없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그래서 휴학 때렸잖아 근데 걔네도 같이 휴학해서 복학 같이했음 ㅎ 짜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그래서 걍 일기에 욕 쓰면서 마음을 내려놓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학교말고 다른 모임에서 맘맞는 사람 찾으면 되징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그래서 그냥 두루두루 인사만 하고 지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배려없는 사람 진짜 싫어ㅜㅜ 그리고 안맞는다는 거에 나만 스트레스받고 정작 본인들은 아무 생각없는게 더 짜증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맞아..ㅜ난 최대한 자기들 배려해주려고 항상 생각하는데 상대방쪽에선 나에 대해 그냥 아무 생각 없어보이더라구 내 기분이 어떻든 ㅋㅋ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안어울려두 ㄱㅊ 학교 내에서 인연을 얻을 수 있는 곳은 많자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4학년되면 좀 나아진다…아니면 공모전이나 그런거 다른학교랑 같이 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가 쓴 건 줄 알았네..
나랑 진짜 안맞음 근데 나빼곤 다들 잘 놀더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이랬음 걍 성격 자체도 안맞고 나 없을때 뒷담화도 하더라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근데 정말 1대1로 만났을땐 정말 괜찮은데 다수의 모임자리에서는 다른사람처럼 보일때가 많아 왜그럴까 ㅋㅋㅋㅋㅋㅋ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익인아 졸업까지 몇년 남았는디?? 복학생 이랑 지내거나 혼자 다니자 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반수 편입 추천 근데 어차피 고학번되면 바빠서 볼일없엉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회에서 만난 지인들중에 정확한 나이모르는 익 있엉??
4:28 l 조회 1
배고프면서 배부름...
4:28 l 조회 1
여초회사에 남미새 있는데 남자직원 네번째 꼬시는 중 꼴보기싫음..ㅠ 1
4:26 l 조회 3
혼자 하이디라오 가본 사람 있어?
4:22 l 조회 8
:) < 이거 진짜 싫다22
4:19 l 조회 73
나ㅜ자라 알바 왜 한다고 했지1
4:18 l 조회 62
전공 안 맞는 것 같아...2
4:16 l 조회 19
드디어 토너패드 다 썻다!! 쌔거 꺼내야징4
4:16 l 조회 16
엄청 맛있는 미숫가루 먹고 싶다3
4:15 l 조회 8
아니 자꾸 한명이 뭔 어그로끌릴것같은글들 골라서 올리는거같은데 1
4:15 l 조회 36
출산하고 2년은 부부관계 므조건 최악 된다는데 진짜임?12
4:14 l 조회 142
화장실 습기 없앨때 환풍기 제습기 동시에 틀어도 되나??1
4:13 l 조회 9
이사진 인스타 올렸어! 40 2
4:13 l 조회 75
귀신들 진짜 치사한 거 같아1
4:13 l 조회 30
피부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좋은 시술 아는 사람??
4:12 l 조회 6
남자 귀 빨개지는거 딱히 의미부여 안해도 되지? 5
4:10 l 조회 35
남친이 먹던 막대사탕 받아먹는 거 별로야?35
4:09 l 조회 63
이시간에 청소기를 돌리는 미친사람이있다?3
4:09 l 조회 13
와 오늘 레전드 찍었네 나 이제 퇴근하고 누움
4:08 l 조회 23
피식이 이렇게 설레는 거였나
4:0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