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9732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1
이 글은 4년 전 (2022/4/22) 게시물이에요

나 얼굴형 진짜 이쁜데 | 인스티즈 

나 얼굴형 앞에서 보면 진짜 이렇게 생겼거든?  

근데 옆면에서 보면 

나 얼굴형 진짜 이쁜데 | 인스티즈 

이케 생김 진짜 절벽의 극치….스트레스임..🤯
대표 사진
익인1
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앞모습 이쁜게 어디냐.. 난 앞모습도..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옆모습 개스트레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딱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앞모습 이쁜게 낫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잖어...? 옆에서 보면 단데기같아서 스트레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앞광대가 없다는 뜻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웅..!없음..조금의 봉긋함도 없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앞광대 없어서 옆모습 스트레스...ㅠ 근데 옆광대는 있어서 넙데데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는 옆광대있더라도 얼굴라인이 매끈해서 이쁜디?! 나는 턱쪽에 볼살이 많아서 약간 무민같고 얼굴커보여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민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댕ㄱ여울것같은데 나 학창시절때 그런애들 좋아했음ㅠㅠㅠ넘 기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두앞광대없는데 웃으면 생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앞광대 있는데 직쏘..같댔어..ㅠㅠ 쓰니랑 반반 섞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ㅜ 얼굴에 입체감이 없다.. 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10살 연상의 남자랑 만난다는데
8:09 l 조회 1
바람핀 전남친 여자친구분 임신하심
8:08 l 조회 8
맛집 릴스 올리는 사람들 지들이 뮤ㅓ 대단한 일 하는 줄 아는 거 킹벋음1
8:08 l 조회 8
소개팅 끝나고 돈보내야할까1
8:07 l 조회 6
나 싸불당해5
8:06 l 조회 25
카페 알바하면서 느낀건데 사람들 엄청 부지런하다1
8:06 l 조회 18
나 이래도 혹시 성병걸릴수도 있어??ㅠㅠㅠ5
8:05 l 조회 41
아빠가 2즈동안 여행갔다 돌아왔는데 없을때1
8:04 l 조회 21
32강 어렵겠는데...
8:04 l 조회 25
직장에서 아기같다..이런말 좋은뜻 아니지 나 27살인데..7
8:04 l 조회 28
내가 소개시켜주고 싫어짐1
8:04 l 조회 18
프랜차이즈 카페음료 포장해간이후에 그날 매장 화장실 사용해도돼?
8:04 l 조회 15
글이랑 댓글 쓰면 쓸수록 보는 사람이 왜곡해서 생각하니깐1
8:03 l 조회 20 l 추천 1
옆사람이랑 50cm 거리 있을때 트림해도 냄새날까... 3
8:02 l 조회 23
집수니 어제 너무 무리해서 다리 아파가지고 온찜질하면서2
8:01 l 조회 67
카페인중독 햅쌀와플 vs 소금우유와플13
7:59 l 조회 65
아 맨끝줄소년 허문오 개싫음1
7:59 l 조회 31
인생에서 제일 도움안되는게1
7:59 l 조회 63
5평방에 로봇청소기 쓴다2
7:57 l 조회 38
자취익들 전자기기 뭐뭐 가지고 있어?7
7:5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