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9835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4년 전 (2022/4/22) 게시물이에요
사실 자존감이 높은건 아닌데  

162 65 정도 나가고 몇년째 계속 유지하고있어... 

고무줄 몸이라 식단 하면 잘빠지는거 아는데 

남편이랑 이미 동거하고 있어서 맛난거 먹고 얘기하고 지금 삶이 너무 행복하거든  

근데 부모님들이 창피할까봐 다이어트가 걱정돼 

솔직히 난 친구들한테는 상관없거든.. 남친친구들이랑도 연애를 오래해서 

다 친한상태라  

안하는 내가 이상한건지 정말 고민된다 요즘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왜 이상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다들 최대한 빼고싶어하는데..나만 이런가 싶어서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녀 자기 마음이지 원래 그런건 없어 우리 사촌언니도 안빼고 그냥 했는데 예쁘기만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인 맘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인맘이긴 한데 나도 올해 하거든 ㅠ 한번뿐이니까 할라고 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은 언제하니ㅠ 나는진짜로 곧이야!! 그래서 자꾸 맘이 흔들리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8월이야!! 아직 시간있는데 쓰니는 곧이면 5월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6월 초야 ㅋㅋㅋㅋㅋ
웨촬하고 나니까 팔뚝땜에 미치겠더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웨촬 ㅠㅠㅠㅠㅠ 웨촬은 그래도 보정으로 커버 되니까 괜찮은데 본식은 안그래서 문제야 ㅠㅠㅠㅠ 난 6월 중순에 웨촬해,, 신부관리 같은건 안받고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좀 늦긴햇는데 피부는 주변도 그렇구 나도 그렇구 나쁘지 않아서
윤곽주사 턱보톡스 승모근 보톡스 페이스 왁싱 뒷목 왁싱
등왁싱 겨드랑이왁싱 이정도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이 쓰니만 괜찮음 됐지 그게 왜 이상해! 내 주변에도 안 빼고 전날 밤까지 친구들이랑 포식하고 결혼한 친구 있는데 본인도 우리도 다 행복했음ㅋㅋㅋ 한 번 하는 결혼이니까 쓰니가 원하는대로 해 그거가지고 뭐라고 하는 사람 있음 그사람이 이상한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자존감 높은사람이면 이런글 안올릴거라는거알아..ㅠ 근데 나도 이제 가까워지니 좀 걱정되나봐 어떻게 하더라도 행복하게 잘할게 고마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존감 아무리 높아도 한 번 뿐이고 또 결혼이란게 사실 온 가족 일가친척 다 오는 대행사니까 이런거 저런거 다 걱정될 수 있지! 그게 잘못되거나 이상한건 아니지만 어쨌든 쓰니의 새로운 시작이니까 쓰니가 원하는대로 했음 좋겠어서 얘기한거야! 내가 얘기한 전날까지 잘 먹고 결혼한 내 친구도 한동안 이래도 되나..이랬어ㅋㅋㅋㅋ 어떤 방향이든 가장 행복한 신부이길 결혼생활 짱 재밌고 즐겁길 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 익아 엄청 위로가 됐어ㅎㅎ 솔직히 난 내몸이 징그럽게 너무 싫진 않거든 ㅠ행복하고싶은데 다이어튼 너무 안행복해ㅋㅋㅋㅋ어느정돈 뭐 양심상 본식전엔 빼겟지만
행복하게 결혼하고 올게 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나 브왁하는중임
10:13 l 조회 3
32강 떨어졌네^^
10:12 l 조회 11
본인표출기독교+1찍+동성애자인데
10:12 l 조회 8
대한민국 32강 끝났어 !!4
10:12 l 조회 46
남미경 팀장 텃새 너무심함1
10:11 l 조회 13
친일파는 후손들은 조상이 부끄러울까?
10:11 l 조회 5
요즘 누워서 두피에 괄사 엄청 하는데 얼굴 리프팅된 느낌
10:11 l 조회 6
고양이들 이름이 어떻게 빠삐뿌뻬뽀 (미소의 세상)
10:10 l 조회 7
카톡 주담대 해본사람
10:10 l 조회 10
몇십년뒤에 후손이 기억할만한 업적이 있는건 대단한거같아
10:10 l 조회 10
타지에서 전주로 이사온 사람 있니?
10:09 l 조회 8
헬스장 찾아보는 중인데 이거 어때??
10:09 l 조회 7
여름 맞냐 무슨 가을처럼 선선하네2
10:09 l 조회 37
당신은 사회에 박제되셨습니다
10:08 l 조회 26
아니 남친 진짜 개찡찡대는데 정떨인거 정상이야? 23
10:08 l 조회 54
지성인데 쿠션 추천해주라 명품브랜드로....!!!!
10:08 l 조회 5
익들아 음료 테이크아웃해서 비닐 캐리어에 넣고 버스탈수잇어? 3
10:08 l 조회 13
친구가 안산은 시체팔이도시 전라도신안이랑 동급이다 이럼4
10:07 l 조회 36
파리에서 어제 하루 100명이 죽었대1
10:07 l 조회 210
다들 휴대폰 6~7년 썼으면 바꿔?4
10:0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