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0196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4년 전 (2022/4/25) 게시물이에요




회사가 정부 지원 사업 신청해서 사람 구하는 거였어
나는 경리로 올라와서 면접 본 거고 떨어졌는데 그 사람들이 안된다고 했는지 나한테 연락이 다시 왔고
지금 3주 째 인데 나 그만두면 자기가 손해인데 사장이 진짜 짜증나네 박익인! 이렇게 부르고 말할 거면 이름을 붙이고 말해야지
그냥 말해 놓고 대답 안 한다고 짜증내고... 이름을 말해야 누구한테 말했는지 알지 .아
이사님(사모님)이나 차장님은 익인씨 하고 불러주는데...
지금 4대 보험은 들어 놨고 계약서만 안 쓰는 상황인데 다음 달 초에 지원금 신청해서 월급 줄 거 같은데 신청할 때 근로 계약서를 써야 하거든?
그 때 써 주려는 지 말 안하고 자기가 가라로써서 보낼런지....
월급 날이라도 알려주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입사하자마자 4대보험은 들었는데 연봉협상 중이라 바빠서 계약서는 3주지나서 겨우 썼어 월급날은 내가 경리직이니까 사수분께 듣고.. 나랑 비슷한 상황인거 같은데 그때 맞춰서 쓸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주하고도 이틀인데 아직도 안 썼고 잘릴 각이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SK하이닉스 진짜 충격적이다......
21:22 l 조회 1
말 그만 해야 되는데 너무 많이 해서 목 아파
21:22 l 조회 1
화장, 스타일링으로 노안처럼 보일 수 있다고 봐?
21:22 l 조회 3
어쩌다 가끔 먹으면 하겐다즈.. ㄱㅊ은지도
21:22 l 조회 3
연봉 올려줘도 재입사는 하는게 아니다1
21:22 l 조회 6
인티에 사진 올리면 평범하다는데 1
21:22 l 조회 9
진짜 재밌게 잘 본 한국영화 하나 말해보자2
21:21 l 조회 8
대전 성심당 빼고 빵집 추천 좀!!!! 내일 간다!!1
21:21 l 조회 4
익들아 나 몸살 날만한 일정인거같아??.. 심한 몸샇 걸럈는데 1
21:21 l 조회 3
면접에서 본인 성격 어떻다고 생각하냐는 질문에 어떤 답을 해야돼...?
21:21 l 조회 11
요즘 배달음식 진짜 맛 없다 나만이런가5
21:21 l 조회 12
ㅇㅏ 진짜 욕나와
21:21 l 조회 12
동성애자들아 어떻게 자기가 동성 좋아한다고 자각했어?
21:20 l 조회 8
뚱뚱한 친구가 여름에 덥고 땀나서 안 만나고 싶다고 하면 어떰4
21:20 l 조회 17
산책 몇 시까지 나가는게 안 위험한 거 같아?1
21:20 l 조회 10
중소기업 만족하면서 다니는 익들 있니~?3
21:20 l 조회 16
결혼할 생각 있음 30대 중반 넘기면 힘든 것 같아 2
21:20 l 조회 17
상사가 예뻐하는 직원은 어떻게 대함?
21:20 l 조회 13
아니 하닉 295만원이네;
21:20 l 조회 25
진지하게 결혼할 생각 있는 익들아 들어와봐4
21:19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