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0208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
이 글은 4년 전 (2022/4/25) 게시물이에요
난 고1이고, 외로움 잘 안타고 친구관계에 별로 미련없어서 혼자 잘 다니고 있단 말야 

급식 혼자먹고 체육 혼자 가고 이동수업 혼자가고 걍 나혼자 다하는데 진짜 하나도 안불편하거든? 뻘쭘한건 내가 선택한거니까 견딜만함 

근데 제일 단점이 외롭다는거야... 뭔가 수다떨면서 나는 이랬어 너는 어땠어 이렇게 의견 공유 하고싶은데 그러질 못하니까 좀 쓸쓸한 느낌 

그냥 수다떨 친구 있었으면 좋겠어 대화하고싶어 말을 거의 안하니까 담임샘이랑 자꾸 얘기하게돼 

그거빼면 ㄱㅊ음...
대표 사진
익인1
외로움 잘 안탄다며 ㅠㅠㅠㅠ 너무 아닌데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2..난 찐으로 안 타서 그런건 없었음 걍 체육시간이나 조별 수업 때만 눈치 보이고 불편했을 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외로움이 사람이 없어서? 느끼는게 아니라 뭔가 대화하고 싶은데 대화할 사람이 없어서 불편하다?? 란거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적지근한 친구는 만들어두자~ 필요할때도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애들이랑 사이는 별로 안나쁜데 그닥 친한것두 아니여서.. 그래도 다른반엔 친구 이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고1때 의도치 않게 혼자다니게 됐는데...생각난다ㅠㅠㅠㅠㅠ 아무렇지 않은 척 해도 진짜 힘든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서 나도 맨날 옆반에 단짝친구랑 쉬는시간마다 만나서 얘기하고 그랬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근데 난 다니던 애들이 너무 안맞아서 그냥 나혼자 다니는게 낫겠다 싶어서 혼자다니고있거든 진짜 진심 걔네랑 다니는거보다 혼자다니는게 나을거같아서 혼자다니는데 훨씬나음... 이럴줄 알았으면 빨리 혼자다닐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안맞는 애들이랑 다니는것만큼 괴로운것도 없지....그러면 혼자서 할일 열심히 하구 얘기는 다른반 친구랑 해도 좋을듯 나도 솔직히 성격맞는 친구가 없었던 거 같아ㅜ 둘이서 다니는 친구 1명 사귀었었는데 친구의친구인 다른애가 나랑 친해지고 싶어한다는 말 전해듣고 같이 얘기하다보니 자꾸 3명인 상황이 되는데 걔네가 서로 불편해 하는거야....알고보니까 다른애는 홀수무리에 나 한명 데려가려고 한거였는데 친구1명이랑 같이있으니까 나중에 포기한거 같고 얘도 세명이서 어색하게 놀면서 내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니까 나한테 서운한 일 있었는지 다른애 사겨서 나 떠나더라 ㅋㅋ...결국 혼자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랑 비슷하다 나도 새학기때 2명이랑 친해졌는데 걔네 둘다 나 아래로 보고 나 은근 깎아내리고 둘다 학교 부적응해서 맨날 결석 조퇴해서 그냥 나혼자 다니는중 ㅋㅋㅋㅋ 후회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해보니 나 취미가 논문보는거여서 논문에 대한 의논과 토론을 할 친구가 없어서 불편한거같아 맨날 학교에서 논문읽는데 논문에 대해서 얘기해보고싶은데 친구가없으니... 슬픔...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전문적인건 아니고 청소년 심리에 대한 논문 읽는데 이거 그냥 자세히 읽으면 누구나 다 이해가능하단 말이야 그래서 애들이 이런 행동하는건 ~~해서 하는거래 넌 맞는거같아? 하고 물어보고싶은데 그런 말 할 사람이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 요구한적 없는데.....? 그냥 나혼자 느끼는건데 왜 과대해석하는지 모를일... 그리고 내가 머 심리에 대해서 완전 전문가처럼 의논하고싶은게 아니라 걍 mbti마냥 이런 행동을 하는 사람은 이런 성향이래 이렇게 묻고싶은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반애들이랑 ㅂㄹ 안친해서 못물어보니까 이런글 쓴거겟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피킬러 개이상함 똑같은 문서 복붙했는데 표절률 다다름
4:28 l 조회 1
현남친은 구여친들의 작품인듯
4:27 l 조회 6
작년 11월 24일 입사햇는데
4:26 l 조회 5
미국 여행 명품 들고 다니지 말라는 거 진짜야?
4:25 l 조회 8
뭔가 좀 괜찮아보이는 가방도 갑자기 대학생백 이러면
4:24 l 조회 10
초록색배경에 안경쓴 토끼짤 알어???너무찾고싶ㄴ다
4:22 l 조회 9
아놔 왜케 방구가 자꾸 나오냐
4:22 l 조회 5
같은 내용 워드로 넣으면 카피킬러 표절 3 나오고 한글로 넣으면 67 나오는데 뭐가 문제임?
4:21 l 조회 4
폭염 겪기 전 유럽은2
4:20 l 조회 13
남친이 '개말라'라는 표현을 아는데 3
4:19 l 조회 49
커뮤에 지가 논리적인 줄 아는 멘헤라들 보는 맛에 들감2
4:19 l 조회 9
스위치 선물받음 ㅋㅋ대박 3
4:19 l 조회 32
보통 편의점 야간근무하는 분들은 담날 일정이 없으신거야?1
4:16 l 조회 9
개진상 만나서 안한다고 했는데
4:16 l 조회 6
2년동안 개 짠순이로 살고 1년 반동안 욜로로 살다가
4:15 l 조회 23
요즘 과일들이 너무 맛있어1
4:14 l 조회 12
너네 안락사 버튼 있으면 누를거야?10
4:13 l 조회 54
이쁘신데 심지어 키도 크시고 덩치도 약간 있으신데 네일도 있으신 여성분은 당근빠따 남친 있ㅇ시겠지?3
4:12 l 조회 17
포켓몬고 유일하게 무서운 순간
4:12 l 조회 31
편의점 알바생 좋아하는데 요즘엔 다 귀찮아짐7
4:11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