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0283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한화 이성 사랑방 LG KIA 롯데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이 글은 4년 전 (2022/4/25) 게시물이에요


원래 정규직을 대신해서 임시로 일하는 기간제 노동제 또는 비정규직 노동자가 고용안정성이 불안정한 대신에 돈은 더 많이 받아야되는게 맞잖아? 아니면 업무강도가 현저하게 낮던가?

근데 한국에서는 계약직,기간제,비정규직이 정규직에 비해서 업무강도도 더 빡세고 돈도 더 적게 받고 고용안정성도 불안정함

소위말해서 계급이 아래인 사람들은 당연히 종처럼 일해야되는게 당연하단거지...


아니면 또 배달노동자들 돈 많이 번다고 혐오하는거, 

그사람이 배달에 진입하기 전에 양아치였건 공부를 안하고 놀았건간에, 현재 그사람들은 죽을 각오를 하고 사고당할 위험과 춥고 더운 야외에서 배달일을 하잖아

반면에 중소기업 사무직노동자는 정신적으론 빡세지만 과로사하지 않느니상 죽을염려는없구...


병사 200준다고 직군 아무도 안가려고 할거라고? 징병제 병사는 18개월 지나면 무조건 군대에 못 있고 쫒겨나는데 뭐. 

승진하면 계속 군대에 남아있을 기회가 있고 명예도 권한도 주어지는 초급간부들에 비해서 좀더 많이 받아도 문제없지않나?

이런, 뭐랄까, 계급에 따라 돈이 많이 받을 자격 같은게 없어졌음 좋겠음. 



대표 사진
익인1
와 ㅁㅈ 이거 진짜 맞말임 원래 비정규직이 고용불안정성에 따라 임금을 더 많이 받는게 맞는건데 ㅋㅋㅋ 우리나라가 특이한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해외거주 도쿄 오늘 지진 넘 무서워
22:39 l 조회 1
피부과 시술 받는데 액체 막 튀고 그랬는데 대충 한건가?
22:39 l 조회 1
해병대 나온 사람 인식이 그렇게 많이 안좋아??
22:39 l 조회 1
식당 자영업자익 오늘 토스 포스기 안돼서 미칠뻔;;
22:39 l 조회 2
운동하는 익들아 홈트 이정도면 효과 있을까❔
22:39 l 조회 3
너네라면 둘 중 누구랑 진지하게 만나볼 거 같아
22:39 l 조회 2
냥발 vs 멍멍이발 골라줄사람1
22:39 l 조회 3
이제 반도체장 끝난거야???
22:38 l 조회 10
미친 나 내일 처음으로 로쏘나가 얘들아
22:38 l 조회 4
내가 너무 부정적이고 피해의식있는거야? 1
22:38 l 조회 7
너넨 남친이 피방가는거 ㄱㅊ음?1
22:38 l 조회 12
10년생인데 친구중에 한명이 싸이월드 시절을 너무 동경?함 ㅠ
22:38 l 조회 7
먹방유튜버들은 계란을 왤케 잘 구움
22:38 l 조회 2
주식 병합된다고하고 거래정지됐는데 +2000% 뜨는데 1
22:37 l 조회 11
8키로 차이면 얼굴 차이 엄청 심해?1
22:37 l 조회 8
도쿄사는데 방금 지진 6인가 5짜리 옴 4
22:37 l 조회 11
X 터진건가?1
22:37 l 조회 9
다우니 호텔 두개 무슨 차이야? 섬유유연제
22:37 l 조회 10
신혼집 집들이 선물 보통 뭐해가냐
22:37 l 조회 9
피부과 시술 받고 멍 4개 들었는데 평범한거야? ㅠ3
22:3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