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친한 남사친이 enfp임 얘가 술먹고 선을 너무 심하게 넘어서(제 3자도 인정함) 내가 카톡으로 너 이런말한거에 상처받았다 이제 얼굴 못 볼 거 같다 어쩌고 적었는데 엔프피 입장에선 어때
| 이 글은 4년 전 (2022/4/30)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친한 남사친이 enfp임 얘가 술먹고 선을 너무 심하게 넘어서(제 3자도 인정함) 내가 카톡으로 너 이런말한거에 상처받았다 이제 얼굴 못 볼 거 같다 어쩌고 적었는데 엔프피 입장에선 어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