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1280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26
이 글은 4년 전 (2022/5/02) 게시물이에요

진짜 이젠 남자만 보면 짜증나고 화나..ㅋ

어케 고치냐 진짜 ,,,,



논점이 커뮤로 가서 추가하는데,, 볼지 안 볼지는 모르겠지만 커뮤 인티가 전부고 이것도 덕질할 때 기차나 정보 얻으려고 18년도 가입 했다가 탈덕하고 잡담에 궁금한 거 있을 때 물어보는 게 전부야,,

걍 성추행 연달아서 당하니까 남자만 보면 신경이 곤두서ㅠ

대표 사진
익인1
커뮤부터 관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커뮤를 끊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게 맞음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4 이게 답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55 커뮤 끊고 밖에 여기저기 돌아다녀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원래 커뮤 잘 안 하는데 밖에 돌아다니면서 남혐 심해짐... 난 집에 있어야 할 것 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6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77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88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커뮤 하다가 생긴거면 말도 안 꺼내고 더 음침하게 굴지 않을까.. 아니 근 20일 내로 성추행을 3번 당하는 게 맞나 싶고 경찰서 가는 것도 지겹고 토악질 나오고 이젠 남자만 보면 화만 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초 한 달만 하면 남성의 시각에 몰입돼서 치료되더라.
대신 여성에 대한 이해가 안 되기 시작함.. 그래서 난 남초 여초 둘 다 하면서 밸런스 맞추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극단적 치료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와... 나는 남초에 걍 정보 얻으러 갔다가 남초 성향 글 짜증나서 못 보겠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222ㅋㅋㅋㅋㅋㅋ 진짜...양극단은 둘다 싫은데 남초는 워딩도 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3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건 남혐 더 심해지는방법아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ㄱㄴㄲㅋㅋㅋㅋ 더 심해질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더 심해지짘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남혐 더 심해짐.. 백퍼임ㅋㅋ 나 남초갔다가 없는 남혐 생길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긍게 ㅋㅌㅋㅋㅋ 여자 시각에서 남초 커뮤 그저 역겹기만 하던데… 거기 ㅍㅁ제조기 모임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뭐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더 심해지지… 뭔소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남혐이 더 심해질 것 같은데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남초 들어가자마자 남혐 생김 성추행+전대통령고인모독+여자욕 말고 하는 게 없음 ㄹㅇ 난 반대로 인티가 힐링이야

현실 남자 만나는 것도 그닥 효과는 안 큰 듯 왜냐면 첨엔 '그래 이게 정상이지' 하는데 좀만 친해지면 쎄한 게 느껴짐 저 카페 딱 봐도 맘ㅊ 드글드글한데 다른 곳 가자, 뭐야 김ㅊ냐? 이런 말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인티는 남자욕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검열 빡세잖아 ㅋㅋ 다른 사이트 가봐
남초: 여자 욕하면 더 함
여초: 남자 욕하면 더 함
인티: 남자 욕하면 너 여시지 바로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온갖 성적인단어 비하단어 섞어가면서 혐오하진 않잖아 딴곳이면 몰라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인티가 남자욕 많이한다라는 느낌으로 말한거 아니고 솔직히 인티도 여초라 남익 몰거나 남자글은 거의 안좋게만 나오는거 맞잖아 ㅇㅇ 난 그런뜻에서 말한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어떤 글에서 안 좋은데?ㅋㅋ
굳이 익인으로 구분되어있는 걸 즈그 스스로 남자라 밝히고 어그로 끄는 애나 인티 와서 여자 욕 하는 글에 반응이 안 좋겠지ㅜㅋㅋ

게다가 아까는 인티가 남자욕 한다며 왜 욕 안 한다 말 바꿈? 뭔 말을 하고 싶은데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32에게
야 좀 솔직해져 솔직히 너무 심한건 아니더라도 인티 사람들도 남자글이랑 여자글이랑 반응 다른거 다 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 인티 하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응 지금도 하고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왤케 웃기냐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기네 뭔 밸런스를 맞췈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둘 다 해 봤는데 걍 인간혐오 와 버리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뭔소리 남혐 없었다가도 남초가면 남혐 생기는데 여자 사람으로 안보고 성희롱+모독
자살한 여자 비하,여성 노출 짤,아이돌 노출 확대해서 올리기 등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남초 사이트 말고 남초 사회생활 말하는 거 아냐? 뭔 말인지 이해갘ㅋㅋ 근데 남초 사이트는 아냐.. 오히려 혐오 더 심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남초 여초 둘다 한다는거 보면 사이트 말하는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으.. 사이트는 ꫀꪜꪖ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ㅋㅋㅋㅋㅋ뭐든지 공감 잘하는편이구나ㅋㅋㅋ 극단적치룤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아니 근데 이거 ㄹㅇ임ㅋㅋㅋㅋ
나도 뭔가 사건 터지면 남초랑 여초 둘 다 번갈아가면서 보는데 일단 볼 수록 먼가 이 얘기도 맞는 것 같고 이 얘기도 맞는 것 같고ㅋㅋㅋ
그리고 극단적인 사상을 양쪽에 다 있어서 보다보면 으 이렇게는 살지 말아야지 이런 사상 가진 놈은 제발 만나지말아야지 이런 걸로 균형 맞출 수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그리고 남초랑 비교할거면 인티 같은 여초로는 부족함 그들을 이길 수 없음
트위터에 보면 하루종일 상상속의 남자 만들어서 장문으로 패는 계정들 있거든? 최소 그런거 몇개는 봐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시간이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계기가 있었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추행 연달아서 3번 당하니까 멘탈 갈려서,,, 내 문젠가 싶은데 옷차림 맨날 맨투맨 아니면 셔츠(펑퍼짐한 거 안에 티 입음) 입고 노출 1도 없는데 자꾸 당하니까 이젠 남자만 보면 화가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그정도면 나 같아도 올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괜찮은 남자만나면 치료될거여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생을 커뮤로 배우고 판단하는 애들이 젤 한심해 제발 ㅜㅜ 그정도면 커뮤 끊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능문제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고쳐도돼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커뮤 끊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커뮤 끊으셈 계속 그렇게 살면 너가 싫어하는 남자들이랑 다를게 없어져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이건 커뮤 끊어야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커뮤를 끊고 정상적인 친구들이랑만 다녀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현생살면서 남자만나면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굳이 애인이라기보단 친구라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ㅋㅋㅋㅌㅌ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이거 ㄹㅇ임 쓰나 나두 만나고 고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는 그렇게 현생에서 남자를 직접 겪어보고 남혐이 생김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데였나보네 그럴수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데인건 아니고 그냥 남사친 남동기 남학우 회사 남직원 이런사람들이랑 학교생활 사회생활 하다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쩔 수 없긴 해 커뮤 한번 끊어봐 그러면 심해지지는 않을 거야
그래도 뉴스 사건 사고 보면 심해질 수도 있긴 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걍 살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헉 그정도면 어떤 사건..? 계기가 되는 일이 있었나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좋은 남사친들 실제로 만나야 해결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유튜브에 모쏠 남자 중에서 유부남 찾기 봐바 ㅋㅋㅋ 그거 보면 모든 남자가 이상한 거 아니고 특정 애들만 저랬지~ 체감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ㄹㅇㅋㅋ dc 펨붕이 온라인에서 보면 개한숨 나오는데 영상보면 (끄덕끄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럼 보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커뮤 끊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게 커뮤랑 상관있나? 그냥 일상에서도 짜증나는데ㅋㅋㅋㅋㅋ아무렇지않게 여혐하고 품평하고 대학 축제때는 여가수들보고 성드립치는거 까지 들었는데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커뮤 끊는다고 해결될 거 아니고 괜찮은 남자들을 만나야 함
현생에서도 이상한 남자들 보면 치료 절대 안 됨 그래서 학교나 직장 사람들이 중요...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래도 문제라는건 아네 ㅋㅋㅋㅋ 모르는사람들 개많음 댓글에도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당장 밑 초록글만 봐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너가 괜찮은 사람이 되려고 갓생 살아봐 주변에 멀쩡한 사람들 자연스레 생겨. 남혐, 여혐 안 하는 평범한 여자, 남자들.. 그냥 좋은 사람들 만나면 자연스레 치료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괜찮은 남사친만 만난다고 될게아님.. 남혐하는 동성친구들 있으면 또 사상 물듦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근데 그렇게 학교생활 열심히 하다가 남자를 직접 겪어보고 생긴 남혐은 어떻게 극복할까??ㅠㅠ 남초과라 남학우들이랑 학교생활 하다가 남혐 너무생겼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활동반경을 아예 다른 데로 넓혀야지 뭐.. 내 친구도 여초과라 여혐생기려고 한다해서 외부 동호회 소개시켜줬는데 싹 고쳐짐. 한 성별로 치우쳐져 있으면 고여서 썩더라고.. 별로인 사람들 거리 두고 괜찮은 사람들이랑 정서적 교류하면서 지내자!! 힘내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커뮤랑은 상관없는듯 한번 신경쓰기 시작하면 남자들이 이상한 얘기하는게(ex.지금 초록글 같은 상황들) 더 잘들림... 너무 힘들면 몰입할 취미를 가지는것도 괜찮은듯
사실 초록글이나 아니 그냥 인터넷 뉴스만 뒤져봐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그러는지는 알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도... 길가다가 남자들 무리로 웅성웅성 빽빽히 모여서 담배피고 있는거 보면 무섭고 식은땀나 염산 촥 부어버리고싶음 하도 길거리 가다가 시비 많이 털려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걍 그대로 살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커뮤랑 상관없이 현실에서만 봐도 뭐..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갓생사는 사람들 많은 장소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내친구 삼사수할 따 남혐에 찌들어서 그랬는데 대학가서 나아짐 ... 사회생활하면 나아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커뮤 끊어도 뉴스나 현실 사건만 봐도 뚝뚝 떨어지던데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222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333나도ㅋㅋㅋ 특히나 오늘같은날 뉴스만 봐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44 뉴스도 끊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뉴스를 왜 끊어 현실 파악은 하는게 좋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아니ㅋㅋ 그냥 보면 환멸나니까 한 소리임^^ 경제이런거포함시킨거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건.. 눈막귀막하라는거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이건 그냥 현실도피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이게 뉴스를 끊으라는 소리로 들리냐 진심? 맥락 못읽는 애들 왤케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아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정상적인 사람들이랑 교류하면돼 .. 그치만 없어지짐 않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커뮤만 끊는다고 장땡이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니 를 세게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좋은 남자들 만나면 치료됨... 나도 솔직히 학창시절에 어린놈이고 늙은놈이고 성희롱, 성추행, 외모 평가질 엄청 당해서 남자 진짜 싫어했는데 외국에 어학연수 갔다가 젠틀하고 개념박힌 남자들도 많이 있다는거 깨달아서 괜찮아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사람 많이 만나 그럼 좀 중화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일단 남자든 여자든 한쪽으로 치우쳐 생각하면서 싫어하는거에 현타를 느껴야 함ㅋㅋㅋㅋㅋ혐오하는둘다 똑같다 정상이 아니라는걸 깨달아야 한다고 해야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난 현실연애하고 남혐생길뻔함...ㅠㅠ 성매매에..여사친이 알고보니 과거 파트너에... 허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인티 사랑방보고 조금 나아짐. 그래도 괜찮은 남자도있겠지...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으억.. 여혐도 같이 올 듯ㅜㅜ 괜찮은 사람 나타날거야 힘내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솔직히.. 이젠 연애는 무조건 평생 안할거라... 연인으로써 괜찮은 사람은 흑흑.. 필요없따ㅠㅠㅠㅠ 그냥 다만,, 좋은사람이 많은.. 사회가 되었음좋겠다ㅠㅠ 제발 내가 인류애를 더이상 잃지않게... 도와줘라 좀 사회야..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커뮤는 그냥 소소한거지ㅋㅋㅋ 현실의 주위에만 봐도.. 근데 좋은 남자 만나면 좋아지드라 좋은 남자가 드물어서 그렇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걍 살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커뮤 끊어서 되는 게 아닌 듯 현실이 더 암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누가 널 이유없이 싫어하면 싫잖아
너가 보는 게 전부가 아니야
사람은 다양하고 누굴 혐오하면서
시간 낭비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커뮤 끊고 현생 살면 나아진다는데 글쎄..? 남초라 그런가 난 더 심해짐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근데 커뮤아니더라도 뉴스나 현실세계봐도 생길수 밖에 없는데.. 난 그래서 환멸나고 이 세상 살기 싫어질거 같애서 아예 관심 껐음 그냥 현생에 집중해 괜히 남혐하는데 시간낭비 ㄴㄴ 그 시간에 걍 맛난거 먹고 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현실 남자 만나면 고쳐진다는 것도 남자 나름이고 너무 랜덤임 나는 오히려 커뮤 안 할 때 현실에서 얼평몸평 너무 당해서 싫어했음..지금은 여초 환경이라 남자 볼일 없어서 훨씬 괜찮아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걍 싫어하면 어때 티내지만 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난 사실 커뮤는 그래 극단적 사람 많으니까~하고 넘어가는데 뉴스나 현실사람보고 아,,ㅋ하면서 더 생겨버림 걍 너의 관심을 아무것도 아닌데로 돌려,,그것밖에엊ㅎ음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22 커뮤 끊어도 기사 나오는거 보면 음오아예...겉으로만 티 안내면 되고 아예 남혐하는 나 자신이 싫다!하면 모든 뉴스,기사,커뮤들 안보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걍 살아! 솔직히 당한 게 많으면 이해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난 남초회사에서 사회생활하고 좀... 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정상임
커뮤 끊어도 안돼
현실에서 뉴스만 봐도 남혐 생기는데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그럴수밖에.. 완전 이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남혐을 고칠 이유가 있나 싶다
여자들이 미러링 시작하니까 남자들이 깨우칠생각 안하고 여혐 대놓고 하기 시작하면서 전쟁 시작된건데
원인제공자가 고쳐야지 왜 피해자가 입다물어야돼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솔직히 겪은게 많은 입장에서 현실을 살라는 방법도 썩..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당연히 괜찮은 사람들 있지 연인이로든 지인으로든... 근데 그런 사람들이랑만 세상 꾸리고 살아가는게 아니잖음 내 인생에서 침범을 당할 수밖에 없는 일들이 생기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진심 뉴스기사 끊었더니 그나마 좀 낫던데..뉴스기사 볼 때가 제일 심했음 커뮤보다 현실이 최악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그랗게 살면 니가 힘들 걸...
너를 위해서라도 좋은 방법 찾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남자나 여자나 이상한 사람들이 범죄 많이 저지르고 인터넷 세상에서 나대고 그러잖아 정상인에 비해 이상한 사람들이 너무 튀어서 그런거여ㅠㅠㅠ 정상적인 사람도 많아! 나 전 회사들이나 지금 회사나 생각해보면 정상적인 사람들 많았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롤 해봐 더 심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당한게 있어서 그런거면 이해는 해... 현실에서 사람 만나면서 시간 보내면 괜찮아질듯 근데 정상이니 왜 고쳐야하느니 하는애들은 제정신이 아닌것같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담당자 통화중이라고 다시 연락준댔는데 30분 넘게 안 오면
10:31 l 조회 1
김승규 진짜 대박..
10:31 l 조회 1
중소기업 다니는데 대표님 축구 보고 싶다고 집가심
10:31 l 조회 1
후욷후욱후욱
10:31 l 조회 1
와 미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31 l 조회 1
우리나라 개못한다
10:31 l 조회 1
와 김승규
10:31 l 조회 10
아는 동생이 회사에서 상사한테 따박따박 따지면서 할 말 다 한다던데 왤케 사람 달라 보이고 친해지고 싶지 않아지지
10:31 l 조회 3
와 ~ 이 ㅅ 벌
10:31 l 조회 10
지금 갑자기 사무실 개조용함
10:30 l 조회 23
와 방금 김승규 미쳣다
10:30 l 조회 10
빛승규
10:30 l 조회 3
대 승 규
10:30 l 조회 2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놀래라ㅡㄴ
10:30 l 조회 12
와김승규
10:30 l 조회 9
와 쫄렷다
10:30 l 조회 2
익인이들 아빠 솔직히 가정적이고 좋은 사람이었어?3
10:30 l 조회 20
와 방금 김승규 대박
10:30 l 조회 10
축구고 나발이고 노관심인 애들 있어?2
10:30 l 조회 7
진짜 예쁘면 화내도 상대방이 1
10:3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