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1503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3
이 글은 4년 전 (2022/5/04) 게시물이에요
일단 흡연자 내가 흡연자라서ㅋㅋㅋㅋㅋ 근데 자기 관리 잘해야 함 길빵 X 담배 피면서 침 찍찍 뱉기 X 너무 꼴초 X 기본적인 냄새 관리 하기 + 타투 있으면 호감 난 타투 없는데 개인적으로 좀 섹시한 거 같아......ㅎ 근데 이레즈미는 절대 X 너무 많은 것도 X + 종교인 X...... 이건 그냥 개인적으로 내가 종교인한테 많이 데였어서....ㅋㅋㅜ (+추가 장발 애주가 수염 다 좋아함)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본문 내 이상형이랑 거의 겹침ㅋㅋㅋㅋㅋㅋㅋ 난 기독교가 좋음 난 기독교 아니긴한데 그냥 기독교 남자가 좋아 글고 나 담배 사랑해서 흡연자 좋음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 근데 쓰니 본문 나야 나 종교 없고 예의차리는 흡연자고 작고 예쁜 타투 있음 뭐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프로포즈를 하며........ 💐 ❤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았다 내 반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지금 흡연중인데 이 상황에 프로포즈를? 우선 받아줄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담배 한 보루에 리본 달아서 갈게 슝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도 얼마전에 극혐이라는 남자머리 스타일로 올라온 것도 내취향이고 팔목에 적당한 타투있는것도 취향이얔ㅋㅋㅋㅋㅋ 넘나 세쿠시한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극혐이라는 남자 머리 스타일은 뭐야?ㅋㅋㅋㅋㅋㅋㅋ 막 바가지 머리 이런 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티에 올라왔었는데 오대오 남자 펌인데 살짝 긴거? 장발은 아니고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그거 나도 개좋아하는데 왜 극혐인 거지 충격적 그게 호불호 갈리는 머리였단 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그거 지저분해보인다고 별로라는 댓글 많아서 나 충격받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관리 잘 하면 느낌 있고 예쁜데 ㅜㅜ 난 사실 어깨 정도 오는 장발도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키작은 남자가 이상형이야 이상형 이거인사람 진짜 아무도 없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것도 진짜 없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비율만 적당하면 키는 신경 안 쓰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건 이유가 머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키 크면 너무 부담스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통 이런 말 하는 여자애들 그냥 170~175 좋아하는 경우던데 너도 혹시 그런 건 아니니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난 마지노선이 173,, 그 위론 힘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옛날에 이랬는데 좀 더 나이먹고 바뀜^_ㅜ... 170 근처만 만났어 더크면 매력없다 생각했엇음ㅋㅋㅋㅋㅋㅌ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바뀌나,, 근데 몇년째 이 이상형인데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나랑 비슷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단 말이야 댄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타투는 나만 아는 곳에 있으면 좋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흡연자 + 타투 + 경상도 환장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옛날에 나도 경상도 판타지 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연예인 때문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ㅋㅋㅋㅋㅋㅋ 흡연자 애주가 좋아하고 장발 수염 좋아하고 타투도 좋아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두!!!!!! 나랑 이상형 똑같애 ㅠ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나도 애주가 좋아해 내가 애주가라서.........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인사불성 정신도 못 차리고 남이 챙겨줘야 할 정도로 마시는 건 싫음 그리고 ㅋㅋ 수염도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담하면 편하긴 함ㅋㅋ ㄹㅇ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친구랑 맞담도 좋은데 애인이랑 맞담 얼마나 좋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나두잔아 제목만 보고 담배+타투 예상하고 왔다 ㅋㄱㅋㄱㅋㄱㅋㄱㅋ주변에 말하면 다들 반응 엥???임ㅋㄱㅋㄱ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비흡연자일 때도 흡연자가 이상형이었어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로 왜애 좋은데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비흡연자인대 이상형은 흡연자인데 냄새 관리 잘해서 긴가민가스러운? 느낌에 담배피우는 게 잘어울리며 좀 긴 머리 잘어울리는 남자 좋아해. 찰랑 단발 말고 남자 기준 긴 편인 그런 느낌의 장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른스러운 향수 냄새에 은은한 담배 냄새 섞여 나는 거 너무 섹시함......... 장발도 좋아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스읍 하..취향 제대로다.취향이 흔하지 않은 게 오히려 좋아 마인드인데 가끔 취향 맞는 사람 보면 넘 반갑더라ㅋㅋㅋ큐ㅠ덧붙이면 나이 좀 있는 사람도 좋아해..늙은이 말고..으른스러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근육많응거 좋아해 내주변은 보통 슬랜더 이상형으로 꼽지만 내 이상형은 엄청 근육 많은 분 막 헐크같은사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술 어느정도 하는데 자기관리 되고 주사는 없거나 사회적으로 그러려니 할수 있는 정도로만 있는 사람이 좋더라. 술 못하는 사람과 만나기 힘들 것 같더라고 ㅋㅋ 나도 한병 반 두병정도 마시거든 + 그리고 어느 정도 친구도 있고 외향적인 사람 (위장여사친만 아니면 여사친도 상관 없음) ... 왜냐면 나도 연극동아리고 내 동아리를 졸업생인 지금까지도 사랑하고 있어서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종합하자면 술 못마시고 너무 너드인 사람이 나랑 안 맞을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술 관련은 이게 딱 좋아 나도 술 좀 하고 애인도 좀 했으면 좋겠는데 감당 못 할 주사는 팍식 친구도 있어도 상관 노고 사회생활도 편하게 하는 게 오히려 더 좋음 악 뭔가 상상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라이벌이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콩고야 제발 이겨줘
8:31 l 조회 1
맵찔이들 있니~? 떡볶이집 추천해줭
8:31 l 조회 1
집이 춥다
8:30 l 조회 2
156 55키로면 겉으로보기에 그렇게 통통한 몸무게는 아니지?
8:30 l 조회 4
민음사 티비 너무 재밌고 좋은거같애
8:30 l 조회 5
벌거벗은 임금님 되면 뭐할거냐니까 벌거벗게 만든애 사형이래
8:29 l 조회 7
본인표출 여름신발 왜 아무도 안골라줘ㅠㅠ!! 40 2
8:29 l 조회 19
보고있어?2
8:29 l 조회 9
얘들아...방이 좁은데 물건이 너무 많아... 3
8:28 l 조회 13
친구들 오랜만에 만나고 오면 그냥 난 혼자 지내야겠단 생각만 들어ㅋㅋㅋ 2
8:27 l 조회 19
나 관절 약해서 파스 들고 다니는데 한번은 회사 동료가 허리가 아프대서 파스를 줬거든?
8:26 l 조회 22
다이어트 5달동안 8키로빠짐… ㅎ ㅎ1
8:26 l 조회 17
헤어진지 일주일 되었는데 아직 힘든데 빨리 괜찮아지는 방법 있어? 8
8:26 l 조회 22
프렌차이즈 떡볶이 집 중에 제일 칼칼한 데 어디야?6
8:22 l 조회 53
수학여행 다들 어디로 갔었어?10
8:21 l 조회 45
울산익들있어? (울산익들 아니어도 됨) 소개팅 누구받을까 5
8:21 l 조회 24
바보⬇️
8:20 l 조회 15
어제 일하다가 바빠서
8:19 l 조회 23
월드컵 다른나라들은 엄청 열심히 한다
8:19 l 조회 19
단톡방에서 자기얘기인척 말하는데 내얘기인거 계속되면2
8:19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