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2906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4년 전 (2022/5/14) 게시물이에요

기본 상식이 있으면~이렇게 해야하는게 아닐까요? 라는 말 거의 2번 들은듯

나는 해보라고 해서 해본거고 그 결과물이 본인한테는 마음에 안들었나봐

그럼 본인이 하던가 왜 나한테 시켜놓고 저런 말 하는건지 ㅋㅋ

탕비실에 커피믹스 채우는것도 꽉 채우라길래 채웠더니 마음에 안들었던지

지가 채우더라 꽉 채우라는 말 외에는 어떻게 해달라 다른 말도 없었는데 ㅇㅇ..(뭔가 이거 보고 상처받음ㅠ)

그리고 빡빡하다?싶은 생각이 드는곳은 여기가 처음임 예를 들면 복사기 용지 넣을때 무조건 적정선에

맞춰서 넣으라던지(안그러면 겁나 뭐라함 용지 너무 안넘치게 채우면 되는거 아님?뭐 적정선을 안맞추면 복사기가 고장나냐고;)

어제도 서류봉투 버리는데 세번 접지 말고 두번접어서 버리라고 지적 받음

여기가 전화업무도 하는데 난 무조건 벨1번 울리면 바로바로 받거든? 근데 왜 전화 안받고 멀뚱멀뚱히 있냐 지적하던데

그럼 뭐,,전화벨 울리기전에라도 받아야 하는건가?ㅋㅋㅋ이거외에도 간섭하고 일 업무 외에 지적하는게 너무

많아서 걍 다 말하고 그만둘까 생각중임..ㅎㅎ나보다 한참 어리고 5개월 일한 애가 저러니까 더 현타온다

참고로 사무보조 알바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엔 나도 배우는 입장이라 그러려니 했는데 선 넘는거 같아서 지적하면 나도 받아쳤거든? 그랬더니 눈 부릅뜨면서 어디서 말대꾸?라는 표정으로 쳐다보더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집 잡을 것도 없구만 일부러 그러네… 너무한다 일 하기 싫게 만들어 왜 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 진심 너무 일하기싫어..그래서 걍 거기 담당자한테 다 말하고 나갈까 해 업무로 지적하는거면 이해하는데 저런걸로 계속 그러니까 스트레스 장난 아냐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 잘 생각했어ㅠㅠ 그 사람이 안 나가는 거 같으면 더러워서라도 피해야지… 하 내가 다 힘 빠진다 증말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판도라 징짜 비싸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1:00 l 조회 1
대출 있는 익 많아??
21:00 l 조회 1
다 잊은 줄 알았는데 인생이 힘드니까 더 생각나네
21:00 l 조회 2
자허토르테 아는 사람?
20:59 l 조회 3
피시방 알바 할만해?
20:59 l 조회 4
아진심 양옆에 쩍벌하는 남자 사이에서 왔는데 빡쳐서 걍 내림
20:59 l 조회 5
걍 증발하고싶어
20:59 l 조회 4
ㅠ34살이나 30대 미혼 익인들솔직히얼마모았어 ㅠㅠ?1
20:58 l 조회 11
나 하얗고 키크고 마르고 여우상인 남자들 겁나 좋아했는데
20:58 l 조회 10
인간 희대의 논쟁거리는 다이어트가맞다,,
20:58 l 조회 10
친구없으면 주말에뭐해5
20:58 l 조회 11
아 살기싫다~
20:58 l 조회 7
배민 요즘 장사안됨?1
20:57 l 조회 16
오늘 헌포
20:57 l 조회 12
아이폰 프맥쓰는데 손목이 너무 아파서 폰 바꾸는거 돈아깝지
20:57 l 조회 5
익명이니까 말하는건데 난 마른 여자들이 싫어 2
20:57 l 조회 24
우리집 강아지 하루종일 외출했다가 돌아와도 반기는 시간이
20:57 l 조회 8
몽골 여행 가본 사람 있어?
20:57 l 조회 6
자격증 떨어졌어 우울해
20:56 l 조회 10
시험조건 똑같이했더니 여경 합격률 오히려 늘었네?1
20:5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