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만의 시간이 필요한데 퇴근하고 집오면 너무 힘든데 퇴근하고 보자고 하는 것도 너무 힘들고ㅠ 힘들다하면 자기가 내쪽으로 오겠다 하는데 난 그냥 오가고 문제가 아니라 쉬고싶은 건데 어떻게 말하야 안삐치지..?ㅜ| 이 글은 4년 전 (2022/5/1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만의 시간이 필요한데 퇴근하고 집오면 너무 힘든데 퇴근하고 보자고 하는 것도 너무 힘들고ㅠ 힘들다하면 자기가 내쪽으로 오겠다 하는데 난 그냥 오가고 문제가 아니라 쉬고싶은 건데 어떻게 말하야 안삐치지..?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