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3404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4
이 글은 4년 전 (2022/5/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만의 시간이 필요한데 

 

퇴근하고 집오면 너무 힘든데  

 

퇴근하고 보자고 하는 것도 너무 힘들고ㅠ 

 

힘들다하면 자기가 내쪽으로 오겠다 하는데  

 

난 그냥 오가고 문제가 아니라 쉬고싶은 건데 

 

어떻게 말하야 안삐치지..?ㅜ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전에 야근할것 같다 했더니 그럼 끝나고 데려다주겠다고 해서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걍 솔직하게 말하고 만나는 횟수 조절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미 몇번 말하긴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래도 계속 만나자하는 거면 둥이 말을 들어줄 생각이 없는 거 같은데 진지하게 다시 말해 봐 다른 핑계 대거나 거짓말했다가 상황 망하는 것보다는 나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진지하게 분위기 잡고 얘기해봐야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원래는 일주일에 몇번 보고 애인은 얼마나 보기를 원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주일에 두번정도 보고 갑자기 찾아오면 일주일 내내 본적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음 지출을 아껴야겠다구 얘기하는건어때? 만나면 돈쓰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이게 제일 현실적이다ㅠ 근데 자기가 다 부담하면 된다 할까봐 겁난다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돈떨어지면 자연스레 횟수 줄지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맞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남친 일주일에 5일씩만나서 말라죽어가는중인데 아낀다고 직접요리해줘서 죽을맛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아 이렇개 되면 어떡해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떡하긴.....나처럼 말라죽어가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ㅋㅋㅋㅋ...ㅜㅜ 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솔직히말하는게젤빠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미 몇번 가볍게 퇴근하고 쉬고싶다고 말했는데 자기랑 같이 있으면서 쉬면 되지않냐 뭐 그런식이라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누구랑 같이있는거 자체가 피곤하다고!
나같으면 혈압올라서 꺼지라그랬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랑 있는게 불편해? 이런식으로 되받아쳤어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라고 해. 어디서 맥락도 안맞는소릴 처지껄여.
어케사귀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걍 솔직하게 퇴근하고 편하게 쉬어야지 나중에 데이트도 더 재밌고 그렇다고 말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음에 진지한 분위기 잡고 말해봐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몇번이나 말했는데 조절이 안되는거?
한쪽만 맞추는건 옳은 연애가 아니지않나ㅜㅜ...왜 너 배려를 안해주고 자기생각만하냐
가볍게 말하지말고 진지하게 얘기를 나눠야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진지하게 한번 말해봐야겠어
내가 너무 가볍게 투정부리듯 말한것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 전연애가 저랬는데 아무리 말해도 못 알아듣더라.. 걔도 7일 중에 5일 보면 적게 봤다고 하는 애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진짜 돌아버릴 뻔 했음.. 결국 저 일 아니도 딴 거 땜에 헤어지게 됐지만 •• 진짜 각 잡고 말해야 됨 애초에 많이 볼 수록 좋은 거고 그게 당연하디고 생각하는 애들은 아무리 말해도 이해 못x안o하고 자기랑 쉬면 되는 거 아니냐 ~ 내가 싫냐 지겹냐 ~ 계속 생각이 글로 가더라고..^^ 진지하게 말해줘 너무 피곤하다고 원래 이렇게 자주 만나는 거 힘들어 하는 스타일이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투정부리듯이 말하지말고 너의 가치관이나 성향을 확실하게 말하고 조율해가ㅜㅜㅜㅜㅜㅜ 그거 안맞으면 진짜힘듦,,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진지하게 말해봐 우리가 건강하게 오래 만나려면 횟수를 좀 조절해야할것같다구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상형 얘기하는데 회피형은 절대 안 만난다고 하면
11:58 l 조회 2
못생긴 남자랑은 어떻게 사귀는거야?14
11:45 l 조회 42
20후반 istj남익 무물 고고2
11:41 l 조회 17
현애인의 전애인 이름이2
11:37 l 조회 33
미련남는 행동 뭐가있을까1
11:37 l 조회 26
기타 이상형 닮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어?
11:35 l 조회 7
이거 내가 철벽친거야..? 2
11:34 l 조회 32
소개팅 사진
11:33 l 조회 4
애인 카톡 답장 안하는중
11:24 l 조회 34
다좋은데 외모가 별로야6
11:22 l 조회 44
회피형을 잘 모르는데 헤어질때랑 헤어지고 어떻게 행동해?2
11:18 l 조회 29
나만 맞팔 못끊고있어? ㅠㅠㅠㅠㅠ
11:17 l 조회 13
야선같은 체형좋아하는거 특이취향이지?
11:16 l 조회 16
gpt한테 털어놓는중 ㅠㅠ첫만남이후 연락끊겨서3
11:16 l 조회 23
술먹으면 보통 데리러오지않아?30
11:14 l 조회 710
기분이 쫌 꽁기한데 어때?40 10
11:13 l 조회 119
초록글보고 미남은 어릴 때 채가는게 맞다5
11:11 l 조회 52
기타 병원에서 진짜 잘생긴 간호사 발견함….ㅠ 눈에 아른거려 8
11:11 l 조회 45
마음이 일부분 식었다고하는데 이게 삐진거야? 6
11:09 l 조회 24
휴가 어떻게 쓸지 추천좀 (해외여행가는데)3
11:0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