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4339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1
이 글은 4년 전 (2022/5/24) 게시물이에요
오늘 뉴스에도 나왔고 막 단톡방같은데도 돌던데... 개오바
대표 사진
익인1
치사율이 높아서 딱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피부흉은 더 가시적이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퍼지고있긴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며칠전에 여기서 봤을땐 공포감조성하지 말라고 어쩌구 그랬던거 본거같은데... 찐이였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미국가야되는데 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코로나만큼 전세계적 유행까지는 아닐 거라던데 전염도 성관계로 되는 거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그냥 접촉으로도 퍼지는줄... 같은 수건같은거 쓰지말라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까 아침에 본 뉴스에서는 호흡기 전파랑 상관 없다던데...https://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220524500002&wlog_tag3=naver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사진 진짜 소름 돋더라 .. 하 또 생각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잠복기가 길어 그리고 호흡 접촉 비말 등 다 포함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성관계로 옮는거라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댓글을 이제봤어 호흡기로도구나 진짜 살벌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파원인을 완전 특정하지 못한다더라구 코로나처럼 100퍼 무조건적인 비말감염은 아닌거 같은데 눈곱으로도 전염된 적이 있대 수건 같이 쓰지말라는건 그거때문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피부에 뭐 나는거리 더 싫어 코로나보다 더 무서워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젠 뭐 성관계도 못하게하네
하 참나 어차피 없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바야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잠복기 엄청 긴데…? 마스크 좀 벗나 싶었더니 이건 또 뭐람….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말세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이미 치료제? 아무튼 원래 있던 병이라 코로나만큼 대유행은 아닐거라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호주에도 있다며.. 나 호주 가야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치료제 있어서 ㄱㅊ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호흡기로도 감염된대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빌게이츠가 코로나 다음 팬데믹은 더 강력하게 올거라고했고 천연두계열이 올거라고했음 근데 그게 사실이됐음..
원숭이두창은 그냥 예고편일거같은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몇년뒤에 온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건 모르겠어 그냥 코로나다음엔 더강력한 팬데믹이올거고 천연두계열이라고는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헐 무섭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 어릴 때 수두 주사 맞아서 괜찮지 않으려나...? 수두과 애들이라던데...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정확히 또 수두쪽은 아니여서 천연두 백신 맞아도 85%정도 예방된다던데 이것도 사실 코로나도 백신맞으면 이정도 예방된다고 해서 일단 백신맞고 주의해야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에휴 마스크는 필수겠네 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코로나보다 더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래도 우리나라 천염두 주사 있다더라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거 치사율 높아서 코로나처럼 안 퍼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변이 가능성 낮다는데 에휴 또 퍼지겠지 영국 벌써 20명 넘은 걸로 아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개징그러워 ㅠ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ㅇ 퍼지긴하는데 천연두 백신으로 막을 수있고 코로나에 비해 증상이 확연히 드러나서 위험하지는 않을거라고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천연두로 85% 예방 가능하다던데...... 잘 모르겠음 근데 전파력이 그렇게 높진 않아 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녕 홍역처럼 재수없으면 걸리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치료제도 있고 지금처럼 마스크 잘 끼고 손 깨끗하게 잘 씻으면 된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겨우 마스크 벗나했는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업군인 아내는 할수있는 직업이 한정적인가?
1:44 l 조회 4
주변에 결혼한 친구들 생각보다 더 있어서 충격먹음
1:44 l 조회 3
시간 진짜 빨라.. 12년 됐대
1:43 l 조회 6
혹시 출산(자연분만) 해본 익 있어?
1:43 l 조회 10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4
1:42 l 조회 27
아니 이 쌀과자 너무맛잇어...2
1:41 l 조회 28
연봉 개적어서 일 열힘히 하고싶지않음5
1:40 l 조회 38
대졸인데 20대 후반에 결혼하는 사람들은 정체가 뭘까?16
1:40 l 조회 70
어학연수 가본 익..
1:39 l 조회 17
젓가락질 못하는 사람들은12
1:39 l 조회 46
국대 감독 차라리 봉준호 감독 앉히라는 댓글 개웃김 ㅋㅋㅋ
1:39 l 조회 12
홍명보 민심회복 방법 개웃기네3
1:39 l 조회 136 l 추천 1
실외기 방 창가에 설치하는거 좀 아니지않나
1:39 l 조회 15
30대 되기가 미치도록 싫은데5
1:39 l 조회 34
호텔 예약했는데 새벽에 벽타고 대화 소리 들림 2
1:37 l 조회 37
무쌍익들 마스카라 안 번져? 꿀팁 좀 ㅈㅂ8
1:36 l 조회 29
인프피가 커뮤에서 욕 많이 먹긴 하는데8
1:36 l 조회 43
와 금연 중인데 담배 미치겠다 어카지 어카지 어카지
1:36 l 조회 11
정몽규랑 홍명보는 국적박탈이 맞다
1:36 l 조회 19
이런남자랑 다시 사귈 수 있을 것 같음?15
1:35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