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4419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7
이 글은 4년 전 (2022/5/24) 게시물이에요
눈에서 보석이 떨어지나; 예뻐죽겠네 귀여워죽겠네
대표 사진
둥이1
헣......우는 걸 봤을 때 마음이 아프면 사랑 콧김이 나오면 변태랬는데....쓰니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ㅋ 마음이 아픈데 콧김이 나와 ㅠㅠㅠ 사랑하는 변탠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뭔 마음인지 알 거 가태ㅋㅋ 쓰니가 애인 많니 좋아하나부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우는거 예쁜거 ㄹㅇ 복받은거같음 나는 개못생겨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ㅈ 나도 개못셍겻숴 어떻게 또르륵또르륵 예쁘게 울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왜울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원래 잘 울엉
요즘 취준스트레스 받아서 더 울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역시 사람 다 똑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아픈데 넘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저기 쓰나 상대가 취준 힘들어서 가끔 울면 질리거나 하지 않아? 요즘 내가 급 힘들어서 가끔 우는데 미안해가지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나두 안질령~~ 사실 예쁜거랑 별개로 울 때 내가 어떻게 해야좋을까 제대로 위로를 해주고있는게 맞나 싶긴하지만..
내 애인도 질려할까봐 걱정하던데 진짜 하나~~~도 안그래!!!!! 그냥 안쓰럽고 예쁘고그렇지 ㅎㅎ 둥이 애인도 똑같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답 해줘서 고마워ㅠㅠㅠ 둘이 행복해야해 너무 예쁜 커플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둥이도 예쁜 사랑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7년째 만나는 중인데 결혼 막막하다
20:52 l 조회 29
2년 짝사랑 겨우 끝냈는데 또 새로윤 짝사랑중임ㅋㅋㅋ 2
20:49 l 조회 23
내가 매력이 없는걸까2
20:47 l 조회 31
빤히 쳐다보는 이유 호감이 아니라면 멀까
20:46 l 조회 19
남자 바꿔쓸 수 있을까?4
20:40 l 조회 32
관심 있어서 봤을지 의견 궁금해!
20:39 l 조회 14
성향이 다른 사람3
20:35 l 조회 27
이별 전애인한테 연락왔는데 타격주려면 어케해여돼?? ㅈㅂ도와주라ㅠㅠ7
20:35 l 조회 51
상대가 istp 잇팁인데1
20:35 l 조회 32
애인이 싫어하는게 넘 많어 9
20:23 l 조회 61
둘중 하나랑 결혼해야 한다면 누구 고를래??9
20:18 l 조회 48
와 나 잇팁 컬렉터인거봐1
20:14 l 조회 43
애인 센스좀..ㅠ 17
20:14 l 조회 73
헤어지는 방법 좀 제발 ㅜㅜ 12
20:10 l 조회 96
진짜 다정한 사람 만나고싶다
20:09 l 조회 45
너네 사교적인 애인 좋아? 11
20:09 l 조회 48
좋아하면 직진하는 남익들아7
20:07 l 조회 69
본인표출 매달 생리 때마다 4040 2
19:56 l 조회 127
소개팅 애프터까지 했는데 연락텀 6-7시간은 너무 길지?3
19:55 l 조회 37
애인 베프가 ㅅ범죄자면 계속 사귈수있어?5
19:53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