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4424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
이 글은 4년 전 (2022/5/24) 게시물이에요
악세사리 자체를 안하구 다녀서 반지 불편한데.. 서운해 하겠찌…?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그랬는데 그냥 꼈어..ㅎㅎ 적응 되면 생각보다 괜찮아... 난 7개월 잘 꼈고 크리스마스날 잃어버림ㅠㅠ 그래도 오래 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옹!!! 반지를 안껴봐서 어색하겠지만 괜찮다니 고마워쓰닝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 매달 생리 때마다 4040
19:56 l 조회 14
소개팅 애프터까지 했는데 연락텀 6-7시간은 너무 길지?
19:55 l 조회 6
애인 베프가 ㅅ범죄자면 계속 사귈수있어?1
19:53 l 조회 7
이별 다들 왜 안 붙잡아?2
19:47 l 조회 29
중1 때 본 중3 누나의 똥꼬가 지금도 생각남2
19:46 l 조회 45
갖고싶은거 없는데 애인한테 생일선물로 미용실 펌 결제 해달라는거 어떰??1
19:46 l 조회 16
애인이 먼저 약속 잡을때까지 기다려볼까?1
19:45 l 조회 11
썸붕은 빨리 잊히지않아?4
19:41 l 조회 29
고등학생 때 사귀었던 전애인 연락왓는데
19:38 l 조회 12
이별 갓 헤어진 둥이들아 일주일만 지나도 괜찮아진다 8
19:36 l 조회 34
자기 애인이 부업으로 배달일 하면 어떨거 같아??7
19:33 l 조회 17
유사연애 가능하면 할꺼야? 3
19:32 l 조회 27
30대인데 결혼 얘기 1도 안 꺼내는 남자는 무슨 심리야? 3
19:31 l 조회 26
비자 6개월 남았으면 좋아하는거 티낼래? 멀리서 지켜볼래? 4
19:25 l 조회 13
사랑하는상태에서 차면 차이는거보다 고통스럽다는데 왜야?5
19:23 l 조회 40
장기연애 하는 익들 대단하다8
19:21 l 조회 38
너무 자존심상함
19:20 l 조회 28
연애중 익들은 만약에 애인이 ㅂㄱㅂㅈ 약 먹고있었으면 기분 어떨거 같음?2
19:20 l 조회 24
얘들아 너네는 두부상 남자 좋아함???2
19:14 l 조회 36
이별 겨우 한달 만났는데 왜 이리 힘들까
19:11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