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지역으로 이사가는 것만 아니었어도 진짜 뼈묻었을텐데.... ㅠㅠㅠㅠㅠㅠ 알바 지원이 아예 안 들어와서 속상해하시는 거 보니까 맘 아프당 우리 카페 보너스도 많이 주고 사장님 정말정말 너무 친절하신데... 이사 땜에 관둔다 얘기할 때 사장님이랑 나랑 엄청 울었다 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2/5/25) 게시물이에요 |
|
다른 지역으로 이사가는 것만 아니었어도 진짜 뼈묻었을텐데.... ㅠㅠㅠㅠㅠㅠ 알바 지원이 아예 안 들어와서 속상해하시는 거 보니까 맘 아프당 우리 카페 보너스도 많이 주고 사장님 정말정말 너무 친절하신데... 이사 땜에 관둔다 얘기할 때 사장님이랑 나랑 엄청 울었다 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