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4743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7
이 글은 4년 전 (2022/5/27) 게시물이에요
간호학과가 그 대학에서 입결 높을수록 안좋은 대학 

다른 과에 비해 낮을수록 상위권 대학
대표 사진
익인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나 첫대학은 거기 간호가 거의 젤 높았는데 4수해서 온 대학은 간호가.. 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마? 나 주변에 조금 낮은대학있는데 거기 한의학과는 엄청 높으니까.. 보통 대학이름만 말하면 공부못하는 대생같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학교는 반대....던데...... 지방 4년제인데... 자대병원이 없어서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간호학과있는데 높다고 얘기나온적 한번도없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자대병원 없는 지방 4년제가 간호과가 안 높을 수가 있나. 어딘지 물어봐도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대학이 자대병원이없다는거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 맞음 지방에서 자대병원 유무랑 상관없이 특수목적 대학교 제외하고는 간호과 낮은곳 없는 거로 알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헉 왜그렇지....취업하는 수준이 높아질수록 간호사랑 급여 비슷해서인가? 아니면 상대적으로 취업급하지 않은애들이 간호학과를 안가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른 과 가는 게 간호사보다 잘 벌고 워라밸도 좋은 직장갈 수 있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 말 유명하긴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엄 우리는 자대병원 있어서 그런가 학교가 그래도 나름 인지도 있는데 간호가 높은편이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킨 한데 상위권에서도 낮은 편은 아닌거같던데 .... 거기도 자대병원 있어서 가기 빡세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일단 서연고는 젤 낮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웅 그건 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중대도 내 기억에 하위권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거의 최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ㅇㅇ맞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 정도면 상위권에서는 낮은 편 맞는 거 아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치 중앙대도 전체대학으로 보면 상위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런 글 보면 우리학교는 진짜 중위권이 맞나보다 싶음,, 문과에선 입결 탑쓰리고 이과에선 공대 다 돌고 자연대 중간에 낑겨있는 입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건동홍 국숭세단 부산 경북 라인 부터는 간호 평균 이하임. 그 밑대학들은 간호 높은 편이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엥?…… 건동홍 국숭세단 간호학과 없구 경북대 간호 상위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경대인데 ㄹㅇ 첨 듣는 소린데. 그리고 나 건대 간호과 아는 애 있는데? 동국대도 경주캠에 있는걸로 알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건대는 경주캠이라 건동홍이라고는 안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고 당장 단국대도 있는데 뭔 소리지. 경북대 간호과 상위 절대 아님 ㅋㅋ 의치한약수모공전자전기컴공기계화공 다 돌고 나서였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6에게
단국도 천안이라 국숭세단이라고 안 하지,, 의치한 당연 빼고 상위권 맞음 원서 쓸 때 앵간한 과 다 됐는데 간호 못 썼던 기억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심지어 건대에 경주캠이 어딨어 동국대가 경주캠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6에게
아 쏘리 건대 경주가 아니라 지방 다른 곳임 어딘지는 모르겠는데 본캠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7에게
본캠으로 거의 인정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옼ㅌ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말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그 간호학과가 자대 병원있는 대학 한호학과면 좀 다르지않아? 그런것은 당연히 간호가 의대 다음으로 입결 높은데 꽤 있지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게 낮은....학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그게 낮은학교임 보통 좋은 학교는 자대있어도 간호가 안 높지 중대도 병원있지만 간호가 입결 끄트머리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서연고 다 자대병원있는데 간호가 젤 낮음... 자대병원 상관업이 간호가 의대다음이면 낮은 학교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간호학과 없는 학교는 뭔가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학교 의대도 있고 자대병원도 있고 약대도 있는데 간호과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맞음 대학이 높아질수록 간호는 꼬리에 있음 낮은 대학으로 갈수록 대학 내 간호 입결이 높아짐
다른걸로 보려면 경영도 그럼 대학이 높아질수록 경영이 높고 낮을수록 경영이 낮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가 전자 경우인데 학교에서 거의 배척 당함...ㅋㅋㅋㅋㅋㅜㅜㅜ 학교에서 의대 빼면 제일 높은데 그게 꼽다고 에타에 허구한 날 간호학과 욕하는 글 올라와서 속상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우리 학교랑 똑같넹 메디컬 쪽은 알아주는 대학이라 의약 다음으로는 간호가 짱인데 머리채 겁나 잡혀 넘사는 못 건들겠고 그나마 만만한 게 가노간호라서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랑 같은 학교인가봐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인하 아주부터만 해도 간호가 극상위권인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여기보다 높은 간호 있는 학교들은 스카이한양대중앙경희가 끝일텐데 신기하네 어떻게 그렇게 확 달라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인하대 거의 인문계열로 뽑지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노노 원래도 인문이 적엇는데 올해부터는 인문 안뽑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그래? 입결표 아예 문과 껄로 나오길래 문과 교차지원 받아주는 곳 없어서 문과 간호애들 다 거기 몰리는 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건 모르겠는디 여기선 공대랑 같이 엘리트 취급 받음 그럼 이과쪽일 거 같은뎅 이과쪽이 높은 학교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경희~인하아주 사이에 간격이 크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큰가?? 원서 같이 썼었는데 ㅋㅋㅋ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응...? 수시생이야? 아님 간호대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3에게
아니 정시생이양 자연대 공대 차이기는 했지ㅣ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린 입결 젤 낮음 간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틀린 말도 아님 빼어나게 밀어주는 메이저 과가 없으면 어지간해서 간호가 높긴 해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래서 고3 때 우스갯소리로 어쨌든 간호는 아무리 지방이라도 입학은 한다는 말도 있었음 (치기X) 겨우 들어간 애들이 거기서 따라갈 수 있느냐가 문제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거는 너무 유명한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맞말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일파는 후손들은 조상이 부끄러울까?
10:11 l 조회 1
요즘 누워서 두피에 괄사 엄청 하는데 얼굴 리프팅된 느낌
10:11 l 조회 1
고양이들 이름이 어떻게 빠삐뿌뻬뽀 (미소의 세상)
10:10 l 조회 4
카톡 주담대 해본사람
10:10 l 조회 5
몇십년뒤에 후손이 기억할만한 업적이 있는건 대단한거같아
10:10 l 조회 5
타지에서 전주로 이사온 사람 있니?
10:09 l 조회 5
헬스장 찾아보는 중인데 이거 어때??
10:09 l 조회 5
여름 맞냐 무슨 가을처럼 선선하네2
10:09 l 조회 21
당신은 사회에 박제되셨습니다
10:08 l 조회 18
아니 남친 진짜 개찡찡대는데 정떨인거 정상이야? 15
10:08 l 조회 35
지성인데 쿠션 추천해주라 명품브랜드로....!!!!
10:08 l 조회 4
익들아 음료 테이크아웃해서 비닐 캐리어에 넣고 버스탈수잇어? 3
10:08 l 조회 9
친구가 안산은 시체팔이도시 전라도신안이랑 동급이다 이럼2
10:07 l 조회 21
파리에서 어제 하루 100명이 죽었대1
10:07 l 조회 75
다들 휴대폰 6~7년 썼으면 바꿔?2
10:07 l 조회 15
너희는 소중하게 여기는 친구가 너희한텐 아닌 경우 겪어봄? 4
10:07 l 조회 13
오늘 시험 끝나면 신점 예약할 거다
10:07 l 조회 4
손톱깎이 다이소꺼 좋아?
10:07 l 조회 2
어릴때랑 지금이랑 많이 달라지긴했나봐
10:07 l 조회 4
bmi18.9인데 안말라보임1
10:0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