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5074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961
이 글은 4년 전 (2022/5/2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어때?? 난 다 컸는데도 공부가 젤 쉬웠다는 거엔 공감 못함 ㅋ큐
12345678

대표 사진
익인757
1 공부만 하면서 돈 버는 직업 있으면 너무 행복할거같아 사람 상대하는거 너무 싫어 회사 내 꼰대들도 싫고 고객사도 싫고 다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8
2 쉽지는 않은데....... 그때 잘하지 못했으면서 아 공부가 젤 쉬웠지~ 하는 건 어불성설 같음 잘했던 사람 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8
학생 때 공부만 할 수 있었던 환경이 편하고 쉽기는 했지 지금 공부랑 일이랑 같이 하려니 죽음임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9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0
미술러인데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0
공부'만' 하는게 제일 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1
그 때의 나이나 상황이나 그 때 공부 해야했던 환경을 지금이랑 비교하면 뭣보다 공부가 제일 하기 좋고 편한 거였긴 함… 그냥 암 생각 없이 공부만 해도 됐었기 때문에
나이 먹을 수록 정해진 거 외의 것에서 생각해야하고 책임져야 하는 게 늘어나니까
걍 학생 때가 좋은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2
1.. 제일 쉽다기 보단 인풋대비 아웃풋이 좋았다… 그리고 해야할 때 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2
공부해야할때 공부해야 성과가 좋고 일 해야할때 일 열심히 해야 성과가 좋은거같애. 남들 놀때 놀아야 젤 재밌고 ,, 남들 놀고 일할때 공부하는거 만큼 힘든게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2
맞는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3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4
세상에 쉬운거 하나 없ㄴ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5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6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7
ㄴㄴ애기때공부했는데 그걸로 직장가지면 평생공부해야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8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9
2 난 공부 잘했었는데도 제일 쉬웠다고 생각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0
111 나는 취업하면 공부 안할줄알았지....돈벌어 집안일, 경조사챙겨 눈치봐 공부해 이걸 다해야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1
공부 말고 다른 걸 안 해봐서 모르겠지만 한 우물만 파는 게 뭐든 힘든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1
그럼에도 계속 공부하겠다고 대학원가는 나... 하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2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3
난 1... 근데 다른 것보단 머리가 좋아서 그런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4
모든 공부라고는 말 못 하겠고 수능공부가 제일 쉬웠던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5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6
22 공부가 젤 어려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7
11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8
222.. 전교 1~2등만 했지만..
너무 힘들고 싫었고
회사다니니 일이 열배는 쉬움ㅋㅋㅋ
대기업에서 기술직 사무직 둘다해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9
대학 때까진 1이었는데 고시 준비하면서 2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0
공부가 제일 쉬운 건 아니지만서도.. 확실한 건 공부는 상대적으로 쉽다. 세상엔 더더더더더 힘든 게 많다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1
22 지금도 공부는 어려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2
222222 크고 나니까 더 힘들다는 걸 알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2
좋아하는 공부도 집중하기 힘든데
왜 해야 하는지 모르는 공부를 억지로 그것도 체력과 아무것도 몰라서 가능한 거 아닐까 어느정도 머리가 있는 애라면 더 못 할 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3
1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4
2 실습도 가보고 했는데 공부가 제일 어려웠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5
1111 아빠 따라서 노가다 뛰러 갔었는데....공부랑은 차원이 다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6
제일 쉽진 않은듯 쉬운거 널렸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7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8
쉬운 건 아닌데 공부만 했을 때가 마음이 제일 편하긴 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9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0
공부가 젤 쉬웠다는건 공부자체가 쉽다는게 아니라 공부로 성공하는 길은 대부분 루트가 정해져 있어서 그 루트만 따라가면 어느정도의 성공이 보장되잖아ㅇㅇ 그부분이 쉽게 느껴진다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1
난 2 지금 돌아가도 공부 잘할 자신 없음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2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3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5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6
무조건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7
난 111 근데 공부가 쉬웠다 라기 보단 학생때 하는 공부가 쉬웠던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8
공부는 늘 어려움
대신 마음과 환경의 차이같음
학생때는 어려웠지만 다같이 공부했기에 힘들진 않았고, 어른이 되어서 공부하려니 어려움 힘듦 우울함이 같이 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9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0
난공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1
제일 쉽진않은데 제일 노력이 결과로 나타나는 분야? 인거같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2
22222ㅋㅋㅋㅋㅋㅋ지금도 공부랑은 다른길로 가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3
사회생활이 젤 어려움,, 공부가 제일 낫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4
제일 쉬운 건 아니지만 다른 것보다도 가장 만만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5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6
22222222222222...공부가 단순히 입시공부면 1인데 깊게 들어가면 어려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장 대학원 진학률도 낮은거 보면 ㅇㅇ 그냥 맘편히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었던 시절이 그리운거지 절대 공부가 쉬운게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7
제일 쉬워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8
학생때가 걱정 덜한거 같긴한데 그래도 22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9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0
공부가 제일 쉽다기 보단 공부로 성공하기가 가장 쉽단 거지 다른 거 쉬운 거 많지 근데 그걸로 성공하기가 어렵단 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1
난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2
공부도 죽어라 해봤으면 절대 쉽지 않을걸
내 친구들 고딩 때도 내내 공부 잘 했던 친구들인데도 대학공부하면서 시험 스트레스 때문에 정신과 다니면서 매일 울면서 공부한 애들 많다..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3
1 공부하기 쉬운 환경이 주어졌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그런 애들은 다른 일 하기가 더 쉬울걸...... 공부만 해도 될 때가 세상이 나를 제일 편하게 살게 해 줬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4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5
1 노는거 빼면 공부가 제일 쉬운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6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7
111111
24살 22학번인데 공부가 더 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7
직장 다니다가 대학 들어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8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9
공부만 해도 되는 환경이 다시 주어진다면 쉽지 않을까 싶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9
근데 내가 예체능으로 틀었어서 ㅋㅋㅋ 공부가 쉬웠다고 생각할 수도 있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0
222
공부가 제일쉬웠따는게 공부가 쉬운게 아니라
그냥 선택권이 그거 하나뿐인것처럼 분위기가 잡혀있으니까 그런거일듯
소속감도 학교 그 자체였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1
2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2
222 공부만 생각하면 다시 할수있을거같은데 경쟁해서 1등할 자신은 없음 그래서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3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5
공부가 젤 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6
2
4년 전
12345678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용실에 머리만 감아달라고 해도돼?
7:34 l 조회 1
치아가 인상 많이바뀌는구나
7:33 l 조회 5
보톡스로 눈이 커질수가 있는거였구나2
7:32 l 조회 7
내가 말한거에 엉뚱한 답을 하는 사람 왜이러는거야? 3
7:31 l 조회 5
엄마가 너무너무 귀여워
7:30 l 조회 12
아무리 아침 7시반밖에 안됐다지만 곧 7월에 16도는 너무 시원한거 아닌가
7:30 l 조회 1
오프인데 전화하는건 대체 어느나라 매너냐1
7:28 l 조회 18
가나 크로아티아 축구
7:26 l 조회 44
용과랑 아보카도 먹어보고싶다5
7:24 l 조회 14
퇴사고민 말하면 꼭 필요한사람이라고
7:24 l 조회 7
애덜아 이거 총 2페이지 완성하라는거야 아님 3페이지 완성하라는거야?
7:24 l 조회 4
이거 카톡프사로 하면 회사사람들이 보기 좀 별로일까6
7:21 l 조회 193
외국인 많은 동네에서 알바하는데 나라별로 특징이 좀 있는듯
7:21 l 조회 19
서울에서 젤 예쁜 여자들 있는 곳 어디야?2
7:20 l 조회 18
지금 여름 날씨 일시적인건가?2
7:18 l 조회 132
넷플릭스 4인 공유 요즘 안돼?
7:17 l 조회 22
아 연애생각 없는데 소개 왜 받겠다했지 아16
7:16 l 조회 103 l 추천 1
단쉐에 두유? 우유?2
7:16 l 조회 11
일찍 인난 익들 !! 텀블러 골라조 !!!!!!12
7:14 l 조회 127
어우 토익 보러가야되는데 너무 졸려
7:1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