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5133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
이 글은 4년 전 (2022/5/30) 게시물이에요
왜그런거야?? 어차피 시간 제한도 있는데 대화 분위기를 위해서 사용하지 말아달라고 써있는데 너무 내 자유가 침범당하는 너낌….
대표 사진
익인1
유난이다 정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치만 그 카페 방침이니 따라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ㅠㅠ 그 방침이 갑자기 생겨서 이제 못가게 됐어… 예쁜 카페에서 아이패드로 뭐 읽는게 내 낙이었는데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예 카공없는 분위기로 만들고싶은거쥐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화 분위기를 위한거라고 하지만 사실상 카공 금지인.. 사장님이 카공족한테 크게 데이셨나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니까 주말이랑 공휴일만 금지래! 평일은 괜찮다고 하네 뭔가 회전율을 위한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거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한 언니도 카페 사장이신데 카페에서 노트북이나 아이패드 하고 있는 사람들 많으면 다른 손님들이 카페 분위기 자체가 조용히 해야 되고 그런 카페인 줄 알고 문 앞에서 다시 가는 분들도 많다더라 그래서 언니도 카공족 안 받으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노트북 아이패드만 안되는거면 그냥 책 읽고 그런건 된다는 건데 분위기는 카공이랑 또 비슷해지지 않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무 n이라서 힘든 익 있어..?
2:13 l 조회 1
신라면 로제맛 먹어봤는데
2:13 l 조회 1
난 존예인데 쾌활한사람이 조음...
2:13 l 조회 1
지팔지꼰만 안해도 인생난이도 확내려가는거같아
2:13 l 조회 1
익들아 스탠리 텀블러 어때? 보냉 효과 좋아?
2:12 l 조회 3
이거 그냥 친구 사인 아니지?
2:12 l 조회 3
초코하임 두바이 드셔보신분?2
2:12 l 조회 6
이상하게 계속 동선겹치는거랑 생각하는 가치관도 겹치는 사람은2
2:12 l 조회 10
근장 받는거 부럽다2
2:11 l 조회 13
종강하고 썸녀누나랑 되게 자주 만나고 있는데
2:10 l 조회 14
너네 왜안자?8
2:10 l 조회 11
난 estj 윗사람으로 만나면 최최악이었는데 연인으로는 좋았음
2:10 l 조회 15
아니 나도 반기로 신청할 걸 1
2:10 l 조회 20
하 이 김밥 개맛있다 ㅠ
2:10 l 조회 15
근장 상반기 때 깎여서 들어와서 이번에도 그럴줄1
2:09 l 조회 13
취준생인데 근로장려금 들어와서 햄복해짐ㅜ
2:09 l 조회 26
작년 생각해서 여름 침구류 일찍 준비했는데
2:09 l 조회 7
아빠한테 이렇게 말하는 거 버릇 없는건가??......4
2:09 l 조회 16
개인사업자는 근로장려금 못 받나?2
2:09 l 조회 18
근로장려금 들어왔다ㅋㅋ2
2:08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