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5145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고민(성고민X)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6
이 글은 4년 전 (2022/5/30) 게시물이에요
아직2주차인데 힘들ㅜ
대표 사진
익인1
이주차면 그럴수있지 좀만 더 다녀봥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보자구ㅜ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달만 버텨봐 난 두달 다니고 안그래도 힘든데 면접때랑 다르게 3개월 써먹고 연장안할거같아서 그만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달버텨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이 힘들면 버티고 동료들이 힘들면 나가고
일단 두 달은 그냥 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도힘들고 야근기본이고 더일찍오라고하구 업무도 더늘리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2주차… 뿌셔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세상에서 젤 쓸모없는 인간이된기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이 힘든거면 그냥 좀더있는게나은데 사람 힘들면 나오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들은 좋은데 일이 에바세바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통 3개월이면 당락 갈려 3개월 차 됐는데도 힘들면 안 맞는거라서 깔끔하게 나오면 되고 그정도 되면 적응할 거라서 조금 더 버텨보고 결정하는 게 맞지 않나 싶네ㅠㅠㅠ 화이팅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일을 너무많이줘..ㅜㅜ 아니 너무 고속으로 일가르쳐..그래서 출근시간보다1시간일찍오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시작하고 한달이 제일 힘든거같아.. 그만 두더라도 일단 월요일 또 화이팅해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결국이직자리 알아보는중 담달에 퇴사할것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쓴아 퇴사했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용사 인턴으로 일하고 싶으면 뒷담까는거 익숙해야됨...
15:04 l 조회 1
백색소음이 집중력 올려준다고 해서 켰는데
15:04 l 조회 2
엽떡 마라떡볶이vs마라로제떡볶이 중 뭐가 더 맛있어??
15:03 l 조회 6
슬라임이랑 말랑이가 그렇게 유아퇴행이야?2
15:03 l 조회 16
축구 유니폼 14만원짜리 반절가격에 내놨는데 3
15:03 l 조회 10
일경험인턴 면접빡센거 진짜 힘들다…
15:03 l 조회 7
자영업잔데 매일 급하게 먹어서 부대끼는구나 싶어서 천천히 먹으려고 노력중인데
15:03 l 조회 7
1700안으로 suv 소형! 괜찮은거 살수있어..???
15:03 l 조회 6
편의점 생리대 진짜 이같음
15:02 l 조회 20
소비자 보호원은 고객센터가 없어?
15:02 l 조회 7
수영장에 몸 좋은 남자분들 있어??6
15:02 l 조회 8
쌍수하고 코 둘다했으면 솔직히 많이 한편 아니야?3
15:02 l 조회 14
과거의 나야 고맙다
15:02 l 조회 11
방구냄새가 과일향일수가 있나?1
15:02 l 조회 13
개마싯는 낙곱새 먹고싶다 ㅠ
15:02 l 조회 3
회사에서 내 업무가 아닌 다른 업무를 시키면 너네는 어떻게 대처해? 11
15:01 l 조회 27
청년미래적금 가구원기준2
15:01 l 조회 8
천연 위고비 이거 진짜 효과가 있어? 걍 삶은 계란 먹은 사람 되는 거 아님>?1
15:01 l 조회 11
회사 복지 쓰겠다는데 꼽주는 팀장 개빡치네
15:01 l 조회 12
다이어트 후 왜 생리통이 더 심해졌지ㅜㅜ
15:0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