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5294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65
이 글은 4년 전 (2022/5/31) 게시물이에요

이렇게 말하는 사람 진짜 싫음 | 인스티즈 

 

본문처럼 말하는사람ㅋㅋㅋㅋㅋㅋ
12

대표 사진
익인143
서울이 아니라 지방일수도 있자나.. 너무 그렇게 생각하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그냥 상대적인거 아닌가 68평이 누군가한테 자랑할만한 평수가 아닌데 그렇지 못한 사람들이 꼬이게 듣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본문이랑 댓글 둘다 아무 문제없어보인다 나는...나도 햄스터 케이지긴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그냥 웃긴데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뭐가 문제지...?? 저게 불편하면 자격지심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댓글이 너무 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뭐가 문제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댓글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약간 자랑 아닌척 하면서 자랑하는게 킹받는다는건가…ㅋㅋㅋㅋㅋ 그런거면 이해감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근데 댓글 개웃기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22 근데 댓글 너무 웃곀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
33이말이면 이해가ㅋㅋ근데 햄스터케이지도 웃기다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내가 보기엔 댓글이 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난 좋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넓은 집 사는거 자랑하고 싶으면 그냥 넓은 집 산다고 자랑하든가 애도 아니고 뭐 저렇게 빙빙 돌려 말함 현실도 아니고 커뮨데 나 넓은 집 산다 좋겠지 하기가 그리 어렵나ㅋㅋㅋ 신기함 그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자격지심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우물안개구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와 이것도 사바사인가 난 댓글이 자격지심 튀어나온거라고 생각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본문은 이미 자기 집 큰거 알고 쓴거잖아 우리집도 큰편인데 다른 집은 도덕책 이런느낌으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저건 자랑이 아니라 68평도 큰평순데 이 평수가 제일 작으니까 현타온다?이런식으로 쓴거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ㅋㅋㅋㅋㅋㅋ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다가 콧물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둘다 웃긴데? 그냥 웃긴짤 본 기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아 근데 댓글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댓글 그냥 드라마 대사 따라한 거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그냥 웃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본문 뭔가 문제인지 모르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댓글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본문은 진짜 말 그대로 68평인데 여기가 제일 작은거면 다른 곳은 더 크다는거니가... 놀라울만 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댓글 웃긴데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ㅋㅋㅋㅋㅋ댓글이 캐리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말투가 싫다는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걍 본문은 문제 없고 댓글은 웃긴데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웃긴데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둘다 문제없고 댓 개웃긴데 둘중하나라도 기분나쁘면 꼬인것같음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제목 보면 본인도 본인 집 객관적으로 넓은 거 알고 진심으로 더 넓은 데서 사는 사람들은 뭐냐 싶어서 쓴 글 같은데 댓글은 뭔가 본문이 돌려서 자랑하는 거라고 생각해서 꼽주는 느낌이얔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울 집도 저거 3분의 1보다 작은데 난 딱히 모르겠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아 댓글 개웃겨 아....진짜개웃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댓글 성시원말투로 읽혀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댓글도 본문도 문제 없어보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뭐가 자랑글이라는거야? 아니 60평대가 젤 작은 평수면 다른 집 사람들은 얼마나 큰 데 사는거지 하구 생각할 수도 있는거 아냐?????
그냥 본문 글 그대로 받아들이면 될 것이지 꼬였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주변에 몇명있는데 진짜 할말도 없고 어쩔티비 됨
아무렇지않다는건 솔직히 넷사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전에 친구 중에 70평 살다가 50평으로 이사하고 집이 너무 좁아서 못살겠다는 애 있었는데 그 친구 생각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
전혀 자랑같이 안 느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본문이 우리집 68평인데 친구들이 자꾸 우리집 크다고해ㅠㅠ 근데 우리 아파트에서 우리가 제일 평수 작음 이게 뭐가 크다는거야??면 자랑인거 ㅇㅈ 근데 본문은 이해가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본문도 댓글도 딱히 깔만한게 안 보이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6
댓글 하드캐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7
자랑 아닌척 자랑하는 건 아닌 것 같은데ㅋㅋㅋㅋ 그냥 대놓고 우리집 68평인데 단지에서 제일 작은 호수다=내가 생각하기엔 큰 평수인데 우리 단지에서 우리집 평수가 가장 작다는데 말이되냐 이거라서 오히려 당당하게 자랑+ㄹㅇ 찐으로 큰평수는 도대체 얼마나 큰 거냐 이런 뜻인 것 같은데... 본문도 댓글도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7
자랑인데 자랑 아닌척 하려고 했으면 우리 아파트 단지에서 우리 평수가 제일 작아서 기죽어.. 진짜 68평이 큰 평수 맞아?ㅜㅜ 뭐 이런식으로 썼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8
댓글개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8
68평이 절대 작은 평수가 아니고 그보다 훨씬 작은 평수에 사는 사람들이 많다는 걸 알고있을텐데도 / 집 사이즈를 본인이 사는 아파트(68평, 그 이상)에만 초점을 두고 말하고 있으니까 웃긴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0
댓글개욱겨 근데 글도 댓글도 전혀 이상하진 않은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1
댓글이 더 싫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2
솔직히 자랑하는거같긴한데 뭐 인터넷세상에서 저정도야 대수도아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4
댓글이 싫을건 또 뭐지 본문은 누가봐도 킹 받지 않낰ㅋㅋㅋㅋㅋ상식적으로 68평보다 더 작은 평수에 사는 사람들이 더 많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5
댓글 걍 개웃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청년다방 매운맛 많이 매워? 기본맛 시켜야 하나
19:03 l 조회 1
나 정신과 다니는데
19:03 l 조회 3
네고왕 잘되고 난 이후로 비슷한거 진짜많넼ㅋㅋㅋ
19:03 l 조회 4
우삼겹 사려는데 600에 9990원 500에 8990원이래2
19:02 l 조회 7
우리 동네가는거만 통근버스 7시 1분에 출발하는데 아예 안믿더라고 그래서뛰어서 나옴
19:02 l 조회 4
오늘 근로장려금 들어왔다는 애들은 뭐야?3
19:02 l 조회 9
pms랑 생리기간에 통증 너무 심한데 산부인과 검사도 정상이고 주기도 규칙적인데..1
19:02 l 조회 4
설영우는 진심 인생을 좀 되돌아봣으면 좋겠다
19:02 l 조회 14
마이데이 클래리티 난시용 렌즈 쓰는 익 있니
19:01 l 조회 4
난 내 성격 별로 안좋아하긴하지만 그래도
19:01 l 조회 6
2년 사귀었는데 스킨쉽을 거의 안 할 수가 있어? 3
19:01 l 조회 9
혼자 해외여행가는데 에어팟 살까말까2
19:01 l 조회 7
일반 출퇴근 하는 회사인데 급여가 저녁 7시 넘어서 들어오면2
19:00 l 조회 9
마운자로 맞고 생리양 개 많아짐 3
19:00 l 조회 12
보통 신입들 몇개월정도 가르쳐야해?2
19:00 l 조회 15
하 29살 되니까 라면 먹을 때 2
19:00 l 조회 43
27살인데 결혼 생각 안하고 연애할 나이는 아니지..?3
18:59 l 조회 40
다이어트 나 좀 제발 도와줘 ... 내가 안빠지게 운동하는걸까?5
18:59 l 조회 16
이거 내 이후로도 면접 있을 확률 높아?2
18:59 l 조회 6
베이지 크림블러셔 추천해주라!!4
18:5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