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5299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2
이 글은 4년 전 (2022/5/3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여자들은 딱히 잘먹는 남자 좋아하는건 아니지않나
대표 사진
둥이1
약간 다마고치 키우는 느낌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잘 먹는거 보면 귀엽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여잔데 나도 남들 잘 먹는거 보면 귀엽든뎅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여자들도 깨작깨작 먹는 남자는 싫잖니 그냥 사람이라면 잘 먹는 게 보기 좋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난 깨작깨작 먹는 남자가 좋아 아구아구 먹는거 꼴보기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친구끼리만 봐도 같이 밥먹으러 갔을 때 깨작깨작 조금씩 먹는 사람 보면 답답하지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편식 안하고 다 잘먹는데 그냥 남자고 여자고 내가 먹는거보면 흐뭇해하던데..근데 가끔 컨디션 때문에 조금 먹으면 다들 걱정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사람들이 먹방을 보는 이유랑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지 않을까? 잘 먹으니까 대리만족, 사주는 맛도 나고, 음식 남기면 아깝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친구든 애인이든 깨작깨작 먹으면 진짜.. 정 떨어져 밥 앞에 두고 뭐하는거야 나까지 입맛 떨어지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잘먹으면 보기 좋고 귀엽고 이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잘먹으면 예뻐 뭔가 쓰다듬어 주고 싶고.. 챙겨주고 싶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난 여자 남자 다 잘 먹으면 보기 좋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연애하면 같이 밥 먹을 일 많은데 입짧아서 깨작거리는 사람보단 잘 먹는 사람이랑 먹는게 더 즐거울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난 잘먹는남자 좋아해ㅋㅋㅋㅣ걍 잘먹으면 기분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깨작깨작은 진짜 밥맛 떨어져서? 아무래도 비율상으로 보면 여자가 깨작깨작 먹는 비율이 커서 그렇지 않을까 남자도 깨작깨작 먹는 사람 있겠지만 보기 힘들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내가 잘 못먹어서
잘먹는 애인 있으면 좋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왤케 연애하면 내 친구들이랑 같이 만나고싶지.. 1
23:39 l 조회 7
왤캐 대화가 재미가업지... 다들 이렇게 무미건조해?! 2
23:38 l 조회 43
나 연애를 잘 안해봐서 그런데 데이트비용1
23:38 l 조회 11
애인 팀 회식인데 자리 이동할 때마다 톡 남김+어딘지 보냄
23:37 l 조회 4
애인이 선물은 기념일에만 해줘?
23:35 l 조회 7
나 2.5억or집 애인 1억 들고 오는데
23:34 l 조회 22
단둘이 밥 약속 잡혔을때 장소는 어떻게 정해??
23:33 l 조회 4
매일 연락 안하는 커플 있어? 2
23:30 l 조회 44
상대가 질문을 계속하거든? 1
23:28 l 조회 10
연락 텀 긴 상황에서 밥 먹자는 말 어떻게 해야하지
23:27 l 조회 8
헤어지고 연락 1
23:23 l 조회 34
내가 관심있는 남자가 나한테 1도 관심없을때… 어떡함10
23:20 l 조회 81
이런경우 보통 사귄다고 생각하지?
23:20 l 조회 18
Infj친구 있는데 자긴 헤어지면 후폭풍 절대 없대 1
23:16 l 조회 23
마지막으로 한번만 안아주면 안돼?1
23:12 l 조회 63
다들 애인한테 하루만 공주대접 받고 싶다고 말하면 뭐라고 할 것 같아??6
23:12 l 조회 43
연애중 애인이랑 술 마시고 싶으면 어디로 가?5
23:10 l 조회 59
보텅 소개팅 한번 만나고 이후 카톡은 어떤 분위기야?
23:09 l 조회 9
오늘 처음 연락해봤는데
23:07 l 조회 23
맘 좀 괜찮아지니까 이별 글 봐도 눈물안남 이제 5
23:06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