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5548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
이 글은 4년 전 (2022/6/01) 게시물이에요
나는 나중에 헤어지면 짜증나서 안외울라하는데 외워지더라
대표 사진
둥이1
난 사귈때는 무조건 외워 나중에 어떤일생겨서 폰없이 연락할 일 생길수도 있으니까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안외우ㅏ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전애인보고싶어ㅜㅜㅜ서 못지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외웠다가 지금은 뒷자리만 기억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전애잉 번호 지금 당장 읊을수 있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부익 궁물 받아봐용🫢
20:03 l 조회 1
이거 잠수타고 헤어지자는거 아님?
20:01 l 조회 5
기타 싸우고 올차단 당했는데 연락 온 둥들 있어??
19:59 l 조회 6
상대 붙잡고 대답 기다리는게 ㄹㅇ 곤욕
19:58 l 조회 6
애인 이거 정떨어져?3
19:53 l 조회 19
나는 결혼 언제 할지 모르겠다...3
19:52 l 조회 22
싸울때 계속 건드리면 나 폭발항거같으니까 1
19:49 l 조회 9
연애중 사귄지 1주일 된 애인 남녀혼성 동행 몽골여행.... 10
19:45 l 조회 28
차였는데 그냥 정신차리게 한마디 해줘4
19:43 l 조회 26
헤어지고 카톡 프사2
19:34 l 조회 29
남익 있어?11
19:31 l 조회 49
트라우마란 정말 무서운 거구나 원래도 재회생각은 없었지만6
19:28 l 조회 41
결혼 남편하고 이런 대화가 안돼.. 내가 많은걸 바라는건지 봐줘4
19:27 l 조회 24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27
19:18 l 조회 461
걔를 만나는 내 20대가 아깝다고 느끼는거면 어떤 감정이야3
19:18 l 조회 21
애인이 과일 시켜준거 맛이 없는데 이거 말해야해?4
19:12 l 조회 50
인티제 얼빠야??3
19:06 l 조회 29
재회 골든타임 있다생각해?5
19:01 l 조회 101
둘이 점심먹기로 했는데 무슨이야기 해야하지
18:54 l 조회 24
나 애인 차단하고 안바뀌는 거 같아서 그랬다 15
18:51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