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폰 5년째 쓰고있어 맘같아선 당장 바꾸고싶은데 14는 카메라 4800만화소로 바뀐대서...그렇다고 막 사진 많이 찍는타입은 아닌데 괜히 고민됨..ㅋㅋ 지금 느려터졌는데 그냥 지금 13프로 살까?10월까지 버틸수있을지 모르겠다
| 이 글은 4년 전 (2022/6/02) 게시물이에요 |
|
지금 폰 5년째 쓰고있어 맘같아선 당장 바꾸고싶은데 14는 카메라 4800만화소로 바뀐대서...그렇다고 막 사진 많이 찍는타입은 아닌데 괜히 고민됨..ㅋㅋ 지금 느려터졌는데 그냥 지금 13프로 살까?10월까지 버틸수있을지 모르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