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달에 원래 5일정도 하는데 7일까지 계속 나왓단말야 그래서 그런가 지금 예정일 3일 밀렸는데 아직 안터짐 ㅜ 전달에 길게 하면 다음달 주기가 밀리나? 규칙적인편이고 이런적이 없엇어서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2/6/02) 게시물이에요 |
|
저번달에 원래 5일정도 하는데 7일까지 계속 나왓단말야 그래서 그런가 지금 예정일 3일 밀렸는데 아직 안터짐 ㅜ 전달에 길게 하면 다음달 주기가 밀리나? 규칙적인편이고 이런적이 없엇어서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