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5671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이 글은 4년 전 (2022/6/02) 게시물이에요

진짜 제발 알빠냐고 뭐라 말해?

인성 더럽게 말아먹어도 됨...

여태껏 읽씹했는데 계속~~~ 카톡 와...

근데 난 얘 음침하고 쎄해서 싫어...

머라고 보내야 다시는 말도 못 걸까...

대표 사진
익인1
Albba?...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씹으니까 갑자기 야밤에 뜬금없이

> Sorry
For what? <
> I don't know

이랬던 전적이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none of your business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잇츠넌오브요어비즈니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P iss off?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낫 유어 비즈니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악 이번에도 그렇게 말하면 뭐라고 안하겠지???
저 위에 카톡 담에도 씹으니까 학교에서 만나니까 이거 어떻게 발음하냐고 물어본 한국어가 죄송합니다였음
나한테 멀 바라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옼씨 코로나 걸렷는데 화나서 숨차오른다...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none of your business는 상대방한테 내 일 상관하지말라고 하는거고 i don't care 가 젤 적절할거같애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익인아 이건 어때???

You know, this is already my last course and I can take care of myself. So I don't need your help. It's none of your business. I'm feeling uncomfortable with your personal message. Please don't send me messages anymore.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personal 빼고 with your messages 라고 하면 완벽하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함니다..감사함니다..,,, 그냥 이 관계를 정리하러... 이 쓰니장군... 가보겠읍니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fp인데1
2:52 l 조회 5
PMS와 야식ㅋㅋ(음식주의)1
2:52 l 조회 8
본인이 말 못하면서 회피형으로 몰고가기도 하던데...?
2:52 l 조회 5
살 안 타는 가디건 셔츠 괜찮은거 아는 사람….?
2:51 l 조회 2
얘들아 여자 istp는 좀 괜찮고 매력있지 않아??1
2:51 l 조회 8
자격지심 있는 인간부류가 제일 거리둬야함 인간 감정중 제일 악독한게 자격지심이야
2:50 l 조회 6
마라샹궈 먹고싶다
2:50 l 조회 3
이거 스엑 어디까지 내려가는거예요?
2:50 l 조회 22
잠이 안 온다..
2:50 l 조회 3
나는 불만 있으면 다 말했으먄 좋겠음
2:49 l 조회 11
뒷담하는 애들 대부분 지능낮음2
2:48 l 조회 18
나이 어느정도 처먹었는데 기다 아니다 못하는거 극혐하게 됐음
2:47 l 조회 15
나한테 막말하는 친구 손절침
2:47 l 조회 16
걍 사람의 인기라는 것도 선천적으로 정해지는 거 같아 11
2:47 l 조회 47
기초대사량 1300인 여자한테 이건 증량 유지 감량 중에3
2:46 l 조회 14
30대익들 기초제품 뭐써?2
2:46 l 조회 13
ㄹㅈㄷ 회피형한테 짧은기간 3연타로 데였더니 찐따끼들 족치고 싶음7
2:43 l 조회 91
애매하게 하는 거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1
2:43 l 조회 31
고깃집 갈때 혼자 갈거거든?1
2:42 l 조회 29
근데 뼈말라가 진짜 예뻐 보여?? 8
2:42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