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공에 대고 혼잣말하고 소리지르는데 그게 밤 낮 새벽 상관없이 그러거든? 그럼 1인실을 쓰거나 비슷한 증상끼리 같은 병실 써야되는거 아니야?... 정신병원도 아니고; 다들 안정 취해야되는 사람들인데 어케 같은 병실에 넣을수가 있음?... 보호자나 간병인도 옆에 없고 의사나 간호사가 와보는 것도 아니고 계속 소리지르면 그냥 계속 그거 들어야돼 진짜..ㅋㅋㅋㅋㅋ
| 이 글은 4년 전 (2022/6/02) 게시물이에요 |
|
허공에 대고 혼잣말하고 소리지르는데 그게 밤 낮 새벽 상관없이 그러거든? 그럼 1인실을 쓰거나 비슷한 증상끼리 같은 병실 써야되는거 아니야?... 정신병원도 아니고; 다들 안정 취해야되는 사람들인데 어케 같은 병실에 넣을수가 있음?... 보호자나 간병인도 옆에 없고 의사나 간호사가 와보는 것도 아니고 계속 소리지르면 그냥 계속 그거 들어야돼 진짜..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