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6570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4년 전 (2022/6/08) 게시물이에요
음주운전 신고 당해서 벌금에다가 직장도 

 

잃게 생기셨대 일단 상황은 이래 

 

1. 친구들이랑 술 드시고 대리 부르심 

 

2. 대리 운전 기사님이 너무 돌아가길래 한 마디하시면서 서로 언쟁이 있었음 

(어떤 말이 오고 갔는진 몰라ㅠㅠ 그리고 이 부분에서 아버지 친구분도 잘못 하셨을 수도 있어서) 

폭행은 없었음, 말다툼만 

 

3. 대리 기사님이 집에 와서 주차 대충함 

 

4. 아버지 친구분이 투덜거리시면서 내리면서 다시 주차할 때 대리 기사님이 이 장면 촬영해서 신고 

(인터넷에서 많이 봤던 사례야) 

 

아버지 친구분도 잘못 하셨을 수도 있고, 나나 아버지나 당사자가 아니긴 해 

그치만 아예 직장에서 짤리실듯하고 벌금도 많이 나왔고, ㅠㅠ 경제적으로 하루 살기 빠듯한 그런 상황이거든.. 참 안타깝고 어쩌다 이렇게 됐는지 싶고 그런데 이런 경우에는 이의신청이나 다른 해결 방법이 없을까 

 

남자분들 많이 있는 커뮤(이상한 곳 말고)나 다른 곳에도 자문 구해보는건 어떠시냐고 아버지 통해서 말씀 드리긴 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와근데 대리 악질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러고 살아서 얻는게 뭘까ㅋㅋㅋㅋㅋㅋㅋ 개한심하다 대리기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ㅜㅜ 이렇게 글 올렸어 아버지 친구분도 어떻게 말씀하셨는진 모르겠지만 대리분도 악질이신거 같아 그리고 저 수법(?) 인터넷에서 억울하게 당한 사례 많이 봐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진짜 뭔 말다툼을 했는진 모르겠는데 돈주고 대리불러놨더니 길돌아가는거 당연히빡치지 거기부터 고운말이 나올리가; 근데 주차까지 대충해놨으면 꼬장 부려놓을만큼 부려놓은거아냐..? 왜저래 대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기준 말다툼부터가 아니라 길 돌아가는거부터가 오바였다고봄 말다툼 할 원인제공을 대리가 했는데ㅋㅋ.. 억울하시겠다.. 보배드림 이런데는 올려보면안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보배드림 같은데 올려보시라고 하긴 했어 익2 말대로 내가 올린 내용이 충분친 않아 그래서 본문에도 잘못 하셨을 수 있다는 내용도 추가했고ㅜㅜ 거기다가 아버지 친구분이 점잖으시고 술 드시고도 추태 부리시는 분이 아니었어서 더 신경 쓰이고 있어 길게 얘기 많이 해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도 아빠랑 술먹고 대리 많이 불러봐서 아는데 10에 2는 개진상대리야 ㄹㅇ 대리 부른사람이 술취해있으니까 술먹었으니까 아무것도 못할거라 생각했는지? "키 줘보세요 뭐라고요? 어디로 가라고요? 아 말을 똑바로 해주셔야지 말을 똑바로 하세요 아이 씨 참 어쩌라는거야그럼" 이러면서 쭝얼거리고 ㅋㅋ 그럴 때마다 내가 대리부른데다가 다 찌르고 내 선에서 난리치긴 하는데 동승자가 다 취해있는 상태에서 악질 잘못 걸리면 진짜 개망하겠더라ㅠ 잘 해결됐음 좋겠네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이고 진짜 익인이 넘 고생했겠다 ㅠㅠ 서로가 양심껏 맡은 바 열심히만 하면 문제가 없을텐데ㅜㅜ 넘 안타까운게 많아ㅜㅜ
친구분은 운전을 업으로 하시는 분이라 더더 안타깝고 현재 경제 사정이 안좋으시거든 ㅠㅠ 에효 익인이가 본인 일처럼 많이 얘기해줘서 고마워 아버지께도 참고해서 말씀 드려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응.. 진짜 잘 풀렸으면 좋겠다 난 애초에 길 돌아서 가는게 100% 확신하셨다면 아버지 친구분 잘못 없다고 보는디ㅠ 너무 안타까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말다툼 내용 다 빼먹고 올려서 억울한지 악질인지 판단하기 어렵긴 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건 그래ㅠㅠ 근데 뭐 녹음본이나 증거를 확인하기엔 그건 어렵고 나도 전달받은 입장이라 객관적이지 않긴한데 그분의 평소 언행으로 봐선 ㅜㅜ단지 길 돌아가는거에 대해 항의하셨을거 같긴한데

게다가 저런 보복성은 이의신청시 쌍방 책임이 성립될 수도 있다고도 들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가로 아버지 친구분이 잘못 하셨을 수도 있다고도 적긴 했는데 하요ㅜㅜ나도 참 애매하면서도 안타깝고 그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치 평소에 뵌적있으면..아무래도 그렇지ㅠㅠ 법적 자문은 안 구하셨었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부실하게 대응하신거 같아서 내가 아는 한은 조언 다 해드렸고 혹시나해서 인티도ㅜㅜ큰 커뮤고 정보도 많아서 한 번 내가 모르는 방법이 있을까해서 올려봤엉
댓 달아줘서 고마워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도 심심할때 화장해???
11:50 l 조회 1
대통령이 리딩하더니 한국 주식 ㄹㅇ 도박판 됨ㅋㅋㅋ
11:50 l 조회 1
원화 실시간 나락가고있네
11:50 l 조회 1
하.. 얘들아 나 여행 첫날부터 엄마 때문에 너무 빡쳐
11:50 l 조회 1
하닉 심하다 근데 ㅋㅋㅋㅋㅋ
11:50 l 조회 1
월가가 개미털기하는 건데 삼닉 패닉셀 ㄴㄴ
11:50 l 조회 5
포모는 하닉을 삼으로써 이겨낸다
11:50 l 조회 3
하닉 어제 290졸업했는데
11:49 l 조회 15
투썸 홀케이크는 예약해야만 살 수 있어?
11:49 l 조회 4
생리전주라서 그런가 운동하고싶지도 않네ㅠㅠㅠ
11:49 l 조회 3
외ㅏ미친 택시타고 가는중인데 급똥ㅇ미쳐버려 5분 남앗음
11:49 l 조회 2
소림마라 마라상궈 시킬껀데 뭐 추가해?
11:49 l 조회 2
뒷목 유난히 까만 사람 제모하는거 ㄹㅇ 좋음
11:49 l 조회 4
용산 카페 추천 죰!!!
11:49 l 조회 3
하이닉스 뭐하냐..ㅋㅋㅋㅋ
11:49 l 조회 22
공장 알아보는데 입식이 많네
11:49 l 조회 6
서울익드라 3.3 환급 다 받았어??
11:49 l 조회 6
팀장 일 못하면서 존경....?받고 싶어하는 눈치인거 개웃김
11:49 l 조회 4
보통체중인데 살 더럽게안빠짐
11:48 l 조회 3
이거 진상짓인지 봐줄 익들2
11:4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