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7435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8
이 글은 4년 전 (2022/6/14)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빼고 왜 아무도 안나가는거지.. 할일도없는데 눈치보여
대표 사진
익인1
도와드릴 거 없나요???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야 퇴근시간인데 가~ 함 백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입이 무슨 야근 어쩌구 하고 보낸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낼부터 실천해볼게 ..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지금은 쉬운일만시키셔가지고 한시간만에 할수있는것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곳 난 탈주함ㅋㅋㅋㅋㅋ저게 내 미래 모습이기도 하고 나중되면 칼퇴한다고 뒤에서 욕 먹더라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즐겨... 그때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돈 많이 주는거 아니면 도망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100.. 쏘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곧 너도 퇴근 못함... 일단 지금을 즐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을 즐겨...
-사원 2년차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퇴근 시간 되니 먼저 가라 그러길래 갔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가도 되긴 하는데 꼰들은 뭐 도와드릴거 없나요?^^~를 원하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넘 눈치보면서 앉아있으면 그때부터 야근 당연시되니까 적당히 치고 빠지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가.. 어차피 남을때 되면 엉덩ㅇ가 안떨어짐 ㅋㅋ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통 한두달은 야근 잘 안시키긴 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경력직이긴하지만 그냥 혼자 먼저 퇴근해
나 입사할때 자기들 장점이 야근 없단거라그랬어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회사 동기 시부상 빙부상도 조의금 보내...?
9:32 l 조회 1
얘들아 당근에서 개더러운 자전거 팔면 사려나?1
9:31 l 조회 7
혹시 대리점이나 개통 업무보는 익 있을까 폰 지금보다 나중에 아이폰 첨 나왔을 때 바꾸는게 낫지??
9:31 l 조회 7
키수술 윤곽양악도있는데 왜 손가락뼈수술은없지
9:31 l 조회 6
한국 여자가 진짜 성격이 드세? 4
9:30 l 조회 16
서울에서 용인 애버랜드 버스타고 갈수있어?
9:30 l 조회 5
친구네 엄마가 의산데 엄마 급여명세서 보고 엄청 놀랐대 많이벌어서 얼마를 버는걸까...궁금함...1
9:30 l 조회 18
다정한 행동 뭐가 있니
9:29 l 조회 17
친척 중에 지금 40중반인데 결혼 안 한 사촌언니 있는데 2
9:29 l 조회 17
5명이랑 1년씩 연애 VS 한명이랑 5년 연애
9:29 l 조회 12
돈 받고 짜증 팍팍 내는 건 ㄹㅇ 택시기사가 원탑인듯 2
9:28 l 조회 18
너무 사랑해서 헤어진다<<이해하는 사람 있음??14
9:28 l 조회 36
요새 두통 진짜 개심각한데 병원 가봐야하나ㅠㅠㅠ6
9:27 l 조회 17
매복 사랑니 대학병원 가라고 했는데 넘 귀찮은거야
9:27 l 조회 6
고마운분들 4명이 있는데 깊티 어떤걸 줘야할까??(제약 좀 있어)2
9:26 l 조회 28
권력의 맛 달다1
9:25 l 조회 28
진짜 진짜 살빼야 됨2
9:25 l 조회 104
님들아 취미가 뭐야????……3
9:24 l 조회 30
용인세브 다니는 간호사 익들 있어?
9:24 l 조회 19
반도체랑 관련된 학과 뭐 있어?2
9:23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