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지금 19살이고 고1 2학기 때부터 공부를 완전히 놓은 상태야. 지금부터 1년이든 2년이든 공부해서 수능치고 서성한 이상으로 갈 수 있을까? 공부할 준비는 언제든지 되어있고 간절해.. 포기하라는 말이 많아서| 이 글은 4년 전 (2022/6/1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지금 19살이고 고1 2학기 때부터 공부를 완전히 놓은 상태야. 지금부터 1년이든 2년이든 공부해서 수능치고 서성한 이상으로 갈 수 있을까? 공부할 준비는 언제든지 되어있고 간절해.. 포기하라는 말이 많아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