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7651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8
이 글은 4년 전 (2022/6/16) 게시물이에요
내가 집순이라 거의 애인이랑 집에서 놀거든 

밖에 나가면 오랜만에 밖에 나온다면서 좋아하는데 

내가 집에 있고 싶어하면 집도 좋대 

뭐가 더 좋아 e들은 밖을 좋아하지 않나?
대표 사진
둥이1
밖도 좋은데 나갔다오면 좀 충전도 해야하고 그냥 뭐 반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데이트 제대로 하는 게 일주일에 딱 하루인데 내가 매번 집에 묶어두는 것 같아서 미안해져서ㅠㅠㅠㅠㅠㅠ남친은 나한테 선택권을 주는 편인데 에휴 이번주는 꼭 밖으로 나갈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에이 남친이
싫었으면 말을 하겟지! 쓰니랑 어디서 무엇을 하던 좋을거야! 걱정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남친도 그렇게 말하긴 했어ㅋㅋㅋㅋㅋ구래도 가끔은 햇빛쐬러 다녀야겠다…고마버 둥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집 좋아 대신 밤에 둘이 산책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도 통보이별이야?
6:25 l 조회 4
이별 전애인과 게임 친구인데 4
6:16 l 조회 24
난 재회 하고 싶은 전애인이 없어2
6:04 l 조회 24
애인이 밖에서 스킨쉽하는거 너무 불편해.. 6
5:56 l 조회 61
이별 SNS 안 하는 사람
4:45 l 조회 26
애인이 자꾸 나를 만나고 자기가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는데4
4:41 l 조회 37
전애인이 부계 파서 내 계정 염탐하는데 2
4:40 l 조회 33
연락하는 남자 많은거 남미새 같아?4
4:37 l 조회 23
외롭다
4:28 l 조회 18
istp 남자 심리 질문 3
4:19 l 조회 22
이별 이별 문자 다시 보내면 너무 찌질하지??3
4:08 l 조회 60
군대에 있는 사친이 이러는데8
3:40 l 조회 101
남자들은 카톡에 친구목록 잘 정리안해?4
3:18 l 조회 57
내가 하고 싶은 연애2
2:56 l 조회 35
사귄지 100일 됐고 혼자 산책하는데 1
2:56 l 조회 50
소원권 생기면 뭐쓸래???
2:54 l 조회 19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18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33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2
2:43 l 조회 52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4
2:36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