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반부- 와 볼때마다 빡치긴 하는데 계속 보게되네 그림체도 예쁘고 재밌다 중후반부- 어우 답답하다 그래도 사이다가 오겠지 결말- ? 작가님 저랑 얘기좀? 문 좀 열어봐요…? 열심히 정주행 달렸는데 얻은 건 허무함과 찝찝함과 답답함이라니…
| 이 글은 4년 전 (2022/6/24) 게시물이에요 |
|
초중반부- 와 볼때마다 빡치긴 하는데 계속 보게되네 그림체도 예쁘고 재밌다 중후반부- 어우 답답하다 그래도 사이다가 오겠지 결말- ? 작가님 저랑 얘기좀? 문 좀 열어봐요…? 열심히 정주행 달렸는데 얻은 건 허무함과 찝찝함과 답답함이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