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취미 스포츠 고민 사랑 만화/애니 메인컬쳐 유툽/스트리머 나이/지역 신설 요청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52522l 8

자랑은 절대 아닌데

이목구비가 예쁜건 아니긴 한데

내가 피부톤이랑 결도 연예인 급이고

속살도 튼살,뾰루지 하나 없고 엄청 하얗고 

가슴은 빈약해도 허리골반라인은 어디가서 뒤지지 않는데


여자 좀 만나본 전 애인들은 이게 얼마나 희귀한건지 알고

진짜 매번 감탄했는데

현 애인은 좋아하긴 하는데

막 돋보적?이라고 생각은 안하는거 같아 ㅠㅠ

얘가 다른 여자를 만나봐야만 알 수 있는 건가 ㅠㅠㅠㅠ

추천  8
 
   
1개월 전
둥이1
꼭 너의 외형에 감탄해야 하는 거야..? 그냥 너 자체가 좋아서 사귀고 있는 거 아니야?
•••답글
1개월 전
둥이2
독기가 가득해
•••답글
둥이22
ㅋㅋㅋㅋㅋㅋㅋ
둥이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둥이55
ㅋㅋㅋㅋㅋㄱㅋㄱㅇㄴ
둥이56
산~~~~독기 독기야 어~~디로 가느냐~~~~
둥이1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또 외부에 돌아다닐거 생각하니깐 벌써 얼굴 화끈
 
1개월 전
둥이3
돋보적은 뭐야 독보적은 알아도
•••답글
둥이4
돋보기
둥이3
돋보돋보🔍👀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오타오타
1개월 전
둥이5
이목구비 안예쁘면 안예쁜거지 피부 아무리 좋아봤자 주먹코 납작코면 필요없어..
•••답글
글쓴둥이
주먹코납작코는 아니고 피부에 비해 이목구비가 연옌급은 아니라는 뜻이양
둥이5
..음?암튼 이목구비 안예쁘면 그냥 못생겼다는소리 아니냐 남자는 이쁜게 단데
1개월 전
둥이6
니 남친도 잘생겨서 아쉬울게 없어서 그런거야
•••답글
글쓴둥이
그건 아닌거 장담해
둥이6
그럼 다른남자랑 사겨 맘만먹으면 잘생긴 남자도 꼬신다메
1개월 전
둥이7
애인이 모쏠임?
•••답글
글쓴둥이
엉엉
1개월 전
둥이8
한줄 요약하면 피부좋고 몸매좋은데 얼굴은 안예쁘다 이거 아님?
•••답글
글쓴둥이
연예인 할 정도는 아니다 하지만 맘만 먹으면 누구든 꼬실 수는 있어 솔직히
둥이8
그럼 니 가치를 알아봐주는 다른 남자 만나지 그래..? 이렇게 생각할 정도면 자기애 강하고 남친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거같고 걔가 너보다 못난 남자라 날 떠받들어줘야 하는데 그렇게 안해주는게 맘에 안든다고 생각하는거같은데
둥이11
22
글쓴둥이
여기서 다들 공주대접 받은 연애 하라길래..
둥이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는 글을 한줄읽었냐 공주대접받을려면 상대 왕자대접하라잖아 그리고 공주대접은 공주대접 해줄만한사람이면 알아서해주지..그정돈아니라는거잖아 그냥
둥이104
5에게
22 지만 받을줄 아는거는 ㄱㅈ 근성이지 공주가 아님.. 서로서로 대접해줘야지

둥이12
몸매도 좋은게 맞는지 의뭉스럽다 ㅋㅋ 그냥 골반뼈잇다고 박박우기기
1개월 전
둥이9
얼굴 못생기고 가슴 없네
•••답글
둥이10
2
둥이12
ㅋㅋㅋㅋㅋㄹㅇ 지 급을 모르노
둥이13
ㅋㅋㅋㅋㅠ 이거네
둥이17
읽자마자 이생각함 ㅋㅋㅋㅋㅋㅋ
글쓴둥이
얼굴이 못생겼다기 보단 화려하게 이쁜상은 아니고 눈큰 무쌍이라서 정석적인 미인은 아니라는거야. 그게 내 기준에서 안예쁘다는 거고. 그리고 가슴은 없다기 보단 걍 평균보다 좀 큰정도. 다른 것이 독보적인거에 비해 덜하다는 거지 절대 못난게 아닌데 글의 문맥 파악이 잘 안되니..?
둥이12
그니까 못생긴거라구ㅋㅋ 운동해서 너 몸매 좋아? 힙업 되어있어? 탄탄해? 그냥 뭐이리 잡아끌어대 자신감 있을 만큼 관리하는 것도 아니고 정석적 미녀는 아니더라도 난 예뻐 이러면서 징징대고 어유
둥이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다 아니 저렇게 풀어서 말하면 안이쁜사람이 어딨냐고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둥이12
놔둬ㅋㅋ 자기 주제 모르는거야
둥이33
아니 근데 본문에선 가슴 빈약하다는데 여기 댓글에선 또 평균보다는 큰 정도라네ㅋㅋㅋㅋㅋ 평균보다 큰 게 어떻게 빈약임...? 말 앞뒤가 안 맞잖아ㅋㅋㅋ
둥이45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바꾸기 개웃겨
둥이67
평균보다 큰게 빈약이냐 ㅋㅋ
둥이72
글쓴이 인티에서 쳐맞고 현실 깨닫는중ㅋㅋ
둥이80
니가 글에 이목구비 예쁜 거 아니고 가슴 빈약하다 써놨잖아 그럼 당연히 그냥 못생기고 가슴 없다 생각하지 무슨 문맥 파악 타령이야…
둥이19
ㅋㅋㅋㅋㅋㅋㅋㅇㄱㄹㅇ
둥이32
ㅋㅋㅋㅋㅋㅋㅋ 자기 매력을 주절주절 상세히 설명해야하는거면 매력없는거임..
둥이128
아이쿠 뼈야
둥이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앀ㅋㅋ
둥이52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둥이6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둥이12
그냥 너 지극히 평범해보이는데? ㅋㅋ 어디서 나오는 자신감이야? 운동해서 몸매 오진다든지 얼굴이 인스타여신급도 아니잖아
•••답글
글쓴둥이
평범하면 나도 내 주제를 알았겠지 ㅎㅎ?
둥이12
응 그러면 인증해보든지 아득바득 우기지말고
1개월 전
둥이14
너한테 예쁘다는 칭찬을 잘 안해서 그러는건가?
•••답글
1개월 전
둥이15
남친 모솔이면 비교군이 없어서 더 그런가?? 모르겠다
•••답글
1개월 전
둥이16
근데 그게 더 좋지 않음? 그래서 너한테 못해줘?
너의 특별한 점은 모르지만 그냥 너 자체가 좋아서 만나는 거 아니겠음...? 비교 하는 거 없이 그냥 너를 좋아하는 건데...
가치를 몰라줘서 너한테 못해주면 헤어지는 편이 낫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그냥 감사합니다 하고 만나

•••답글
1개월 전
둥이18
그냥 못생긴거 아님?? 저렇게 하나하나 풀어서 말하면 다 이쁘지 ㅋㅋㅋㅋㅋㅋ 그냥 너 자체를 좋아해서 만나는건데 ...
•••답글
둥이12
그냥 흔못녀인데 주제파악 안 되는듯
1개월 전
둥이19
댓글 진짜 눈물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아득바득
•••답글
1개월 전
둥이20
너 가치를 알아주는 사람 만나… 남친이 잘생긴것도 아니람서..
•••답글
1개월 전
둥이21
남친이 피부좋다 하얗다 몸매좋다 등등 입발린 소리로라도 칭찬안해줘??
•••답글
글쓴둥이
그냥 인지?를 못하는거 같아 내가 첫 여자다보니 여자는 다 나같은줄 아나봐 여사친도없어서..
둥이21
그럼 다른 부분에 대한 언급이나 칭찬같은건..? 굳이 피부나 몸매 말고.. 성격적인 거라든지ㅜㅜ
글쓴둥이
성격이 좋은 편이 아니라서 ,,ㅋㅋㅎㅎㅎㅎㅎㅎ그냥 말로 표현 안하고 나랑 있는 걸 조아함
둥이21
아무리 그래두 연인 사이에 서로 장점 찾아서 칭찬해주고 그러는 건 너무 당연한건데 그런 게 안되면 좀,, 아님 너가 먼저 남친 장점 칭찬해주고 엎드려절받기식으로라도 해보는건어땡ㅎ,, 난 표현하는게 너무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서로 노력하고 고쳐야한다생각해,,
둥이54
성격 안 좋은 애랑 굳이 왜 만나 잘생긴 것도 아닌데 그냥 헤어져
1개월 전
둥이23
그냥 안예쁜거 아니야?
•••답글
1개월 전
둥이24
하 근데 피부 좋은거 찐부럽다
•••답글
둥이99
22 다른건 눈에안들어오고 피부 좋은게 댕부러워
1개월 전
둥이25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26
피부좋은건부럽넼ㅋㅋㅋㅋ 그러면 맨날감탄해주는남자만나용
•••답글
1개월 전
둥이27
근데 왜 가치를 모른다고 생각행???? 칭찬같은거를 좀 안해줘??
•••답글
1개월 전
둥이28
어떻게 해줘야 그걸 느껴??? 근데 현재 사귀고있는거 자체가 쓰니라는 사람을 좋게 생각하는거잖아..
•••답글
1개월 전
둥이29
걍 쓰니 전 애인들이 착해서 뭐라도 장점 말해 주려고 한 거였나 봐... 근데 쓰니는 그게 독보적인 건 줄 알고 현재 애인한테 자신의 그러한 독보적인 점을 알아봐주길 바라는 거고... ㅠㅠ
•••답글
둥이36
2 나도 걍 이거같은데 ㅋㅋㅋㅋㅋ 내남친도 나 칭찬 개많이해줌
둥이45
33 사실 전애인들이 착즙이었던거임…
둥이52
44
둥이55
내 경험상 못생긴애들은 누가 한가지 칭찬해주면 거기에 꽂히던데.. 과학인가.... 외모칭찬 할 만한게 없어서 립서비스로 부분 꼽아서 칭찬해주는거.. 쓰니가 눈치가 없던지 정신승리중...
둥이49
5…
둥이95
6 ㅠㅠ 어떡해… 안쓰러워
둥이123
7 ㅋㅋㅋㅋㅋㅋㅋ ㅜ 어떡하노... 감언이설을 구분할 줄 알아야지
 
1개월 전
둥이31
남자가 모솔이라도 눈은있기때매 지나다니는 여자 볼수있어서 사리판단 가능하다 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34
와 내 전남친도 모솔이었는데 나도 딱 저생각 했었어ㅋㅋㅋㅋㅋ밖에 가면 대시도 많이 받고 칭찬도 많이 받는데 내 남친은 내 가치를 몰라주네 이생각 했었음 지금 남친은 나 이뻐라 해줘서 좋고.. 그런 생각 들게 하는 남친이랑은 헤어지셈
•••답글
글쓴둥이
저거말고는 다 괜찮아서ㅜㅜ 칭찬을 해줘도 약간 주접떠는거 좋아하는데
글쓴둥이
34둥이는 왜헤어졌어??
1개월 전
둥이37
진짜 ㄹㅇ 그게 뭐...이런 느낌 아닐까? 예쁜 여자는 정말 많고 몸매 좋은 여자도 되게 많아 너가 모르는 거 같은데? 이제 외적이 아니라 내적을 꾸며봐봐
•••답글
1개월 전
둥이38
음…본인 매력을 주절주절 다 말해야 상대가 아는거면 사실 그게 아닌걸수도 있고…
아니면 알아주는 사람 만나면 되는거지

•••답글
1개월 전
둥이39
니 쌉흔한 얼굴+니 피부인 니vs까무잡잡+기미및기타등등트러블+예쁘장 이상의 얼굴
누가 이길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40
그런거 하나하나 따져가면서 사랑하는게 아니라 그냥 너 자체를 사랑해주면 되는거지!
그래도 독보적인 부분을 애인이 알기 바란다면 한 번 어필해봐!

•••답글
1개월 전
둥이41
이목구비가 안 예쁘다고 너가 써놨자나.. 그니까 안 와닿지
•••답글
둥이41
본문 다시 읽으니까 빈유이기까지 하네 .. 애인이 특별히 좋아할 이유가 없는 거 같어 글고 저거 희귀한 거 전혀 아닌디
1개월 전
둥이42
모솔이라 여자가 다 너처럼 못생긴줄아나봄 ㅠ ㅠ
•••답글
1개월 전
둥이43
공주 대접은...... 에휴 진짜 공주대접 받으면서 연애하라는 글때문에 여러남자 피곤하게만드넼ㅋㅋㅋㅋㅋ 기저에 남친 무시하는 게 깔려있구만 댓글만 봐도ㅋㅋㅋㅋ 공주처럼 절대 대접 못 받지 그러면 ㅋㅋㅋㅋ 글 자체가 그냥 산독기 독기야 어ㅓㅓㅓㅓ디를 가느냐ㅑㅑㅑ
•••답글
1개월 전
둥이44
자존감 높아보여서 부럽다
•••답글
둥이108
ㄹㅇ 걍 다 떠나서 자존감은 높아보임 이건 부럽네
1개월 전
둥이45
구냥 뭐… 니 매력이 눈에 보였음 눈에 보이는댜로 말해주겠지 딱히 눈에 띄는게 없으니까 말을 안 하는 거 아닐까?
•••답글
1개월 전
둥이46
그런 이유들 때문에 좋아하는게 아니라 그냥 너 자체로 좋아해주는게 더 좋은거 아니야?
•••답글
1개월 전
둥이48
성격도 안 좋고 외관도 특출나지 않으면서 뭔 가치? 자신감도 근거가 든든하게 있어야 괜찮은거란다,,
•••답글
1개월 전
둥이50
댓글 왜이래 ㅋㅋㅋㅋ 난 글쓴이 이해가는데...
글쓴이는 글쓴이 외모가 취향인 사람 만나야할듯
가슴 큰 여자만 좋아하는 남자한테 가슴빈약하고 골반 넓은거 안먹히듯이

•••답글
1개월 전
둥이51
댓글 왜이래
•••답글
1개월 전
둥이53
이유는 간단한거 아님? 남친이 외모보다는 다른 걸 더 중시하는 사람인가부지. 성격이나 지성 이런 부분
•••답글
1개월 전
둥이55
웃기닼ㅋㅋㅋㅋ 튼살 뾰루지랑 연예인급이랑 무슨상관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아
•••답글
1개월 전
둥이57
아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58
남자들은 피부평범에 예쁜여자랑 피부개좋고 평범하게생긴여자면 닥 전임
•••답글
1개월 전
둥이59
돋보적X 독보적O
•••답글
1개월 전
둥이60
걍 알려줘.. 이런 거 흔치않아~~ 이런 식으로 ...
•••답글
1개월 전
둥이61
자존감을 좀 키워..
•••답글
1개월 전
둥이63
공주 대접 타령하는 둥이들의 현주소
•••답글
1개월 전
둥이64
근데 모솔이라도 사람인데 여자랑 전혀 대면해본적이 없을까..?ㅠ 그리고 남자들도 지들끼리 피부좋다 몸 좋다 이런말 하던데
•••답글
1개월 전
둥이65
뭐지 댓글 왤케 비꼬아…?
•••답글
둥이87
22당황스럽다
둥이89
쓰니 댓글 보면 알겠지만 마인드가 별로니까 욕을 먹는거지 뭐 자업자득 아니겠음?
1개월 전
둥이66
하 미치겟다
•••답글
1개월 전
둥이68
이목구비가 안 예뻐서 그래 외모에 대한 집착을 좀 버려
•••답글
1개월 전
둥이70
알아주는 사람 만나... 모르겠는 사람한테 알아달라 공주대접 해달라 징징대지말구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71
아무래도 외모라는 그런 요소가 아니라 피부, 몸매 쪽이라서 그런 듯 뭐.. 어쩌겠어 나중엔 귀하다는 걸 알겠지
•••답글
1개월 전
둥이72
공주대접은 니가 남친을 왕자대접을 했을때 바라는거야 먼 윗댓보면 잘생긴 남자 맘만 먹으면 꼬신다 ㅇ 하냐 쓴아.. 진짜 안타깝다 현실이 얼마나 시궁창이면 저럴까
•••답글
1개월 전
둥이73
오글거려,,,
•••답글
1개월 전
둥이74
그럼 가치 찾아주는 사람 만나
너도 니남친 가치 모르는 것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둥이75
쓰니 자기애가 많은거같아
나는 독보적..까진 아니지만ㄱㅋㅋㄱㅋㄱ 나도 자기애 있는 편인데 인정받고 싶고 날 대단하게 보면 좋겠고 그런거 좀 있긴 해
근데 외모보단 능력적으로 그렇게 봐줬음 하는 느낌
뭐 사람마다 다르니까

•••답글
1개월 전
둥이76
엄... 일단 쓴아 너의 가치는 남친에 의해서 판단되는게 아냐
•••답글
1개월 전
둥이77
왜 독기라면서 비꼬는거여..?난 이해가는데...충분히 설명도 한 거같고 ㅇㅅㅇ...
그냥 남친이 부끄럼 많고 표현 잘 못해서 그런거 아니야?

•••답글
1개월 전
둥이78
걔랑 헤어지고 너 가치 알아줄 남자 만나셈
•••답글
1개월 전
둥이79
자랑은 아닌데라고 시작했지만 글부터 댓글까지 자신감이 지나치게 높다...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80
요즘 짭독기들 왤케 많음…?
•••답글
1개월 전
둥이81
걍 시원하게 사진 올려봐 진짜 너가 말한부분이 연예인급으로 이쁘면 너 남친한테 내가 대신 어필해줄게
•••답글
1개월 전
둥이83
너 정도인 여자가 얼마나 희귀한지 모르고••? 너가 없는거 다 가진 사람이 희귀한거지
•••답글
1개월 전
둥이84
근데 이렇게까지 뭐라할 일이여...?남친이
몰라주면 속상할 수도 있는 거 아닌가??

•••답글
1개월 전
둥이85
피부좋은 골반있는 여자 만큼 얼굴 예쁘고 가슴이나 골반 하나 훌륭한 사람도 많은데 모 ㅇㅅㅇ 어쨌든 원하는 만큼 안예뻐해주는게 문제
•••답글
1개월 전
둥이86
전 애인들이 너보다 이뻤던 게 아닐까
•••답글
둥이86
아 뭔가 외모좌 같네 아닙니다
1개월 전
둥이88
인간적인 매력이 없나봐 외모는 그렇다치고 일단 글만 보면 사람이 개재미없을 거 같고 매력 없어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89
너의 가치를 찾았으니까 그래도 널 만나는 거 아니겠음? 이런 생각 하는 거 솔직히 매력 없고 한심하게 보임
넌 스스로 자존감이 높다고 생각하겠지만 얼마나 자존감이 없으면 그런 생각을 하지? 싶음

•••답글
1개월 전
둥이90
돋보적 x 독기적 o
•••답글
1개월 전
둥이91
객관적으로 나보다 훨 잘 생긴 사람 만난 적 있는데 나한텐 외모<<<성격이라 얼마 안 사귀고 내가 헤어지자 했었음. 쓰니 애인은 쓰니의 외모 말고 다른 부분에 반한 게 아닐까
•••답글
1개월 전
둥이92
장점 한두개 있는 정도는 걍 흔함… ㅋㅋㅋㅋㅋ 뭐가 독보적이냐 이목구비 피부 가슴 골반 이런거 다 갖춘 사람이 드문거지 ㅠ
•••답글
1개월 전
둥이93
아놔 아침부터 킹받네
•••답글
1개월 전
둥이94
너의 가치는 외적인 부분이고 그걸 남이 다 알아줘야 하는거야?
•••답글
1개월 전
둥이95
글만 읽어도 독보적이지가 않아 쓰니야..!
•••답글
1개월 전
둥이96
진짜 매력이면 그렇게 서술해주지 않아도 다 알아,,, 자기 입으로 글케 말해야 할 정도면 뭐…
•••답글
1개월 전
둥이97
너 애인은 그냥 너라서 너 자체가 좋아서 만나는 거겠지 너 몸매가 어쩌고 피부가 어쩌고 희귀하고 그런 걸로 따지고 보고 만나는 거겟니? 그 전 애인들은 어땠는지 모르겠는데 지금 애인이 너 몸매 좋고 피부 좋은 거 인지는 한다며 그럼 된 건데 애인한테 뭘 더 바라 어화둥둥 내 애인 이러면서 받들어주길 바라는 거야 뭐야
•••답글
둥이98
222
둥이99
33 그냥 본인 자체를 좋아하는거지
1개월 전
둥이100
진짜 답답하다..
•••답글
1개월 전
둥이101
사고방식 신기하네...
•••답글
1개월 전
둥이102
자기애 겁나 높다 부러운걸
•••답글
1개월 전
둥이103
나 이거 무슨 느낌인지 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ㅠㅠ 근데 그게 내 가치를 몰라서 싫다가 아니라 그냥 먼가 아쉽고 그런 거 아님 ..? 댓글 왤케 날이 서있지
•••답글
1개월 전
둥이105
그럼 헤어지고 가치 알아봐주는 남자 만나면 되지않음?
•••답글
1개월 전
둥이106
난 또 본인이 굉장히 능력있고 좋은 직업인 그런건줄알았는데... 피부가좋다라... 솔직히 독보적인 요소는 아니지않나? 그리고 그렇게 매력적인 부분인지도 모르겠음
•••답글
1개월 전
둥이107
진짜 독보적이면 본인이 어필안해도 다 알아.. 오히려 구구절절 말하는게 없어보여 글고 현재남자친구는 외적인 가치보다 다른걸 중요시하나보지
•••답글
1개월 전
둥이109
근데 여기서 구구절절 설명하고 있는거 자체가.. 독보적인 사람이 왜 여기서....
•••답글
1개월 전
둥이110
저기서 이목구비 예쁘고 가슴커도 독보적은 아닌데 자기객관화가 좀 부족한거 같음 남자들 튼살 뾰루지 있음 있고 없음 없는거지 신경 안씀 없어서 가치 있다로 귀결되진 않을듯
•••답글
1개월 전
둥이111
이목구비가 안예뻐서 그런 것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둥이112
설마 저게 너 가치의 전부야…? 그럴거면 생닭만나면 되는거 아님?
•••답글
1개월 전
둥이113
마음씨는 독보적이지 않네.., 대충 보니 나 사귄 거에 고마워해야 한다 이런 마인드인 거 같은데 힘내... 자존감 높은 건 아닌 거 같다야
•••답글
1개월 전
둥이114
댓글 왜 이래ㅋㅋㅋㅋ남친이나 남편이 예쁘단 말 안해준다고 속상하단 글 본 적 많이있는데 비슷한거지... 애인한테는 더 이쁨받고 싶은거지 뭐 나는 노래 잘한단 말 많이 들었는데 남친이 노래방가도 별말 없긴해서 음..싶긴했음 그런거지뭐
•••답글
글쓴둥이
마자...이런건데 쓰니가 이런걸로 글올렸음 가수or유투버 보다 잘하냐고 욕먹었을듯ㅜㅜ
둥이114
ㄱㄴㄲ... 상처받지마 쓰니
1개월 전
둥이115
악플 무슨 일....?
•••답글
1개월 전
둥이116
아진자개웃기다
•••답글
1개월 전
둥이117
다른 여자들이 다 너 같은 줄 안다는 거는 너가 흔한 스타일이라는 거야
•••답글
1개월 전
둥이118
그래 진정해 김태희
•••답글
1개월 전
둥이120
ㅋㅋㅋㅋㅋㅋ아 뭔가 진심으로 내가 너무 잘났는데 남친이 안알아봐줘서 속상해보여서 뭔가 웃기당
•••답글
둥이120
넌 애인 안잘생겼다고 평가하는데 애인은 너 예쁘다고 안해주는게 무슨문제야
1개월 전
둥이121
...? 그럼 그렇게 좋아해주는 사람 만나...
•••답글
1개월 전
둥이124
ㅋㅋㅋㅋㅋㅋㅋ돋기
•••답글
1개월 전
둥이125
모쏠이라고 예쁜걸 모르겠냐ㅋㅋㅋ 그냥 니가 그정도가 아니라는 거임 뭘 모쏠이라 독보적인걸 모른대 뭐 여자 한번도 안만나봤다니
•••답글
1개월 전
둥이126
댓글 머징
•••답글
1개월 전
둥이127
기냥 지금 애인은 표현이 좀 부족한 타입인가부다 생각혀~~ 말은 안 해도 니가 이쁘게 보이니까 사귀것지..
•••답글
1개월 전
둥이129
어그로글이라고 판단해버리고 악플달고.. 세상에서 제일 못난모습임
•••답글
1개월 전
둥이130
산독기들은 왜 하나같이 가슴이 작을까 항상 이런 글 보면 가슴은 작지만 엉덩이랑 골반은 자신 있다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하다 가슴 큰 산독기 한번도 못봄
•••답글
둥이130
그냥 구구절절 써놓은거지 따지고보면 얼굴이나 몸매는 평범한데 피부만 좋은거 아님…? 이목구비 안예쁘고 가슴 없는데 뭘 얼마나 더 감탄 해야함,,,
    
 
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이혼하게생김333 08.16 16:11 53097 32
이성 사랑방 기독교인이면 다 혼후관계주의 지켜?247 08.16 19:50 14820 2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이 코로나때문에 모텔에서 잔다는데142 08.16 17:48 21020 3
이성 사랑방 모텔 가고 썸붕 났다 ㅎ158 08.16 14:10 31161 9
이성 사랑방 근데 연애 "못" 하는 모쏠은 노력을 안하는거같음132 08.16 11:15 28748 8
연애중 애인이 너무 보고 싶어서 눈물 나ㅠㅠ 0:50 1 0
관심있는걸까? 0:50 1 0
인팁 말투 0:50 1 0
1박 2일 여행갈때 다음날 옷 새로 챙겨?2 0:49 6 0
나 원래 공감봇 대답봇이라 질문을 진짜 못하거든? 0:49 7 0
전애인한테 배신 당했던 둥들아 연애할수있니2 0:48 14 0
썸 타는 사람들 궁금한게 있어3 0:48 15 0
프사보다가 안친했던 동기 사진을 우연히 봤는데2 0:46 47 0
깔깔 금사빠 또 사랑에 빠짐4 0:46 26 0
나랑 대화하다가 지친다고 대놓고 말하는거1 0:45 17 0
연애중 너넨 헤어진 연인 중에 제일 후회하는 전애인이 누구야?19 0:45 63 0
연애중 욕먹을거 각오하고 올릴게 진짜 니네 친구라고 생각하고 대답해줘18 0:45 60 0
10살 차이나는데 큰일이야 0:44 37 0
이번에 헤어지면 다시는 연애 안 한다1 0:43 26 0
연애중 연애중 궁물 받아오1 0:43 17 0
이별 여익들아 질문좀할게10 0:43 57 0
오픈형 독서실에서 짝사랑하게 된 썰.. 더 다가가볼까? 0:43 22 0
어디서부터 다 망가졌는데1 0:42 14 0
연애중 보통 연락 얼마나 해?2 0:42 22 0
전체 인기글 l 안내
8/17 0:48 ~ 8/17 0: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8/17 0:48 ~ 8/17 0: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