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94605l 18
이성 사랑방 에 게시된 글입니다 l 설정하기
나 같은 과 동기 있는데 얘랑 은근 친하거든

근데 내 애인 동아리 한단 말이야 얘가?

친구 말만 들으면

자기는 그냥 가만히 있었는데

남자들이 들이대고 그래서

자기가 거절하거나 철벽치면

다들 슬퍼하면서 자기면 쓰레기 만든다고 하는데

근데 내 애인은 왜 친구랑 친하게 지내냐고

걔 남자에 미친 애라고 소문났다고

엥간한 사람들이면 친구 다 싫어하고

부회장 하면서도 일 똑바로 안 하고 연애만 해서

애들 다 싫어한다고 하는데

뭐가 맞는건지 모르겠음

옆에서 둘이 다 너무 상반된 말 하는데
추천  18
 
   
1개월 전
둥이1
그냥 그런가 보다 하고 넘겨
직접 보지 않은 일은 믿지 않는 게 좋을 거 같은데

•••답글
둥이2
22
둥이4
33 나도 이 생각이야
글쓴둥이
남친이 너무 안 좋아함
얘랑 친하게 지내는걸..
그래서 막 눈치줘ㅜ

둥이1
적당히 거리 유지하면 되지 ㅎㅎ
주의하고 있겠다고 해~

둥이7
44
둥이55
5
둥이76
6
둥이80
7
둥이127
88
둥이135
99
둥이149
10
둥이155
11
 
1개월 전
둥이2
둘 다 반은 맞고 반은 틀린 듯
•••답글
1개월 전
둥이3
진짜 일반화 오바긴한데 내 주변은 일단 그런 사람 ㄹㅇ 여우얐음 진짜 ㅋㅋㅋㅋ.. 괜히 주변 사람들이 말 얹는 거 아니더라 헐허하
•••답글
둥이110
22ㅋㅋㅋㅋㅋ
1개월 전
둥이4
에피소드를 몇 가지 들어봐야할듯
•••답글
둥이5
222 너무 애매해ㅜ
둥이4
ㅇㅈ 구체적이지가 않고 애매모호. 하나는 포장하기에 괜찮은 말들이고 하나는 헛소문 어설프게 내기 좋음
둥이21
33
1개월 전
둥이6
남자들사에서 남me새면 무조건이다 진짜로
•••답글
둥이14
22...
한명이면 걔가 차인건데 남자들 사이에서 말도는정도면 그냥 찐임

둥이22
33..
둥이33
444...
둥이38
555 남자들도 말하는거면 끝이지
둥이40
66
둥이6
뭐고 기냥 100까지 다 붙어라
둥이42
777
둥이6
100100100
둥이53
11
둥이6
28919376189
둥이73
12
둥이82
13
둥이92
14
둥이93
15
둥이107
16 남자들 사이에서 남라는 말 나오면 여자들도 걔 남인거 공감할걸
둥이125
17
둥이136
18
둥이142
19
둥이143
20 한명이 그러는거먄 몰라도 다같이 말할정도면...
둥이146
21 남친 말이 맞을 거 같음
둥이151
22 남자들 사이에서 말 나온거면... 말 다 한듯..
둥이154
23 남자가 저 반응이면 보통 찐이더라
둥이161
24
둥이165
25
둥이184
24
둥이185
26 이게 약간 찐이긴함
둥이201
27 걔가 여지 겁나 주고다닌거임 ㅋㅋㅋ 무조건이다
둥이212
28
둥이218
29

남자들도 어지간하면 그런 말 안하는데
그정도로 뒷소문 날 정도면;

둥이219
응 남자들 지 안만나주면 남미에 걸레로 소문내는거 진짜 비일비재해 ㅋㅋㅋㅋ..
둥이221
30 남자들한테 행주..뭐 이런거면 몰라도 남자에 미쳐있다고 소문나는거 진짜 쉽지않은데..ㅋㅋㅋㅋ
둥이233
31 이거 쉽지 않은데...
 
1개월 전
둥이8
한둘이 짝사랑했다 차여서 저러고 다니는 거면 몰라도 다들 그러면 맞는거임...
•••답글
1개월 전
둥이9
그냥 적당히 거리유지하고 지켜봐
•••답글
둥이9
만약 헛소문이면 헛소문 낸사람이나 믿은 사람이나 다 똑같은 취급받음
1개월 전
둥이10
내가 본 사례로는 남자애들한테 연락 많이 와서 귀찮다>고백엔딩이라서 짜증난다 이런 애들 특 연락오는 거 꼬박꼬박 답해주고 현실에서 자꾸 연락 할 구실만들고 여지 줌...그래놓고 걔네없으면 힘들다 하소연 그리고 남자애들하고 잘 놀고 둘러쌓이려고 노력하는 게 보이는 애가 있었는데 남자애들이 따로 이야기하는 거 들으니까 노림수 보여서 별로 안 좋아하는데 그냥 잘지내려고 냅두는 거라 그러더라 쓰니 친구는 이 두가지 합친 느낌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둥이75
22222
둥이74
333 연락오는 거 싫다싫다 그래서 그럼 일케 하면 되지 않아??하고 해결책 제안하면 아..머 모르겠다~ 이런 식으로 넘어감ㅋㅋㅋㅋ
둥이103
인정 맨날 모르겠대 어쩌라는거
둥이138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르겠댘ㅋㅋㅋㅋㅋㅋㅋㅋ
둥이144
와 ㅋㅋㅋㅋㅋㅋ 아.. 모르겠다~ 이거 진ㅋ짜 ㅋ 속터짐... 내 시간 써가면서 말 들어주고 깔끔한 해결책 제시했는데 모르겠대 ㅋㅋㅋ 솔직히 내 기준에선 오는 연락 받아주는 거까진 이해하거든? 근데 자기도 심심할 때 남자들한테 연락 먼저 함 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남자들한테 연락 와서 귀찮다고 해버리기~~
둥이171
와씨 모르겠다ㅋㄱㄱㄱㅋㄱㄱㄱ ㅆㅇㅈ
둥이107
여지주는거 개공감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여지를 만들어냄 ㄹㅇ
둥이218
ㅋㅋㅋㅋㅋ와 이거랑 둥13말 개공감됨
진짜 뭔 남자가 먼저 꼬옄ㅋㅋㅋ
지가 그러게끔 행동하는거지

둥이248
솔직히 인정
 
1개월 전
둥이11
그냥 좀 지내다보면 헛소문인지 아닌지 너도 감이 올걸? 난 직접 본거 아니면 안 믿음
•••답글
둥이99
22
둥이100
333
둥이140
44
1개월 전
둥이12
난 개인적으로 저렇게 소문날정도면 본인이 처신 이상하게 하고 여지 남긴거임 대학애들이 다 바보도 아니고ㅋㅋㅋㅋㅋ 얘네도ㅜ 다 생각있음
다들 보고 들은게있을텐데

•••답글
1개월 전
둥이13
내 경험상으로는 가만히 있는데도 남자 꼬인다는 애들 중에 진짜 가만히 있는 사람 본 적 없음..
•••답글
둥이115
나 30대인데 이거 찐이다
가만히 있어도 남자 꼬이는건 거의 여신급인 애들이고 이외에는 자기가 노력해야 남자꼬임

둥이178
ㄹㅇ임 이거 ㅋㅋ
둥이218
너무 공감
1개월 전
둥이16
설마 애인이 친구에게 까인 건 아니겠지?
•••답글
글쓴둥이
그건 아니고 애인 친구가 내 친구한테 까였다고만 들어ㅛ어
자세히는 얘기 안 해줌.. 걔 사생활이라구

둥이16
그래? 너랑 친구를 떼어놓을 이유가 없는데..자기가 당한 일도 아니고..
글쓴둥이
떼어놓는다까진 아닌데
걍 넘 싫어함 ㅋㅋ.. 눈치보여

둥이174
걍 과거든 최근이든 그런 일 없진 않앗을거같음 ㅋㅋ 아니땐 굴뚝에 연기 안나지.. 남자들이 분조장 하는건 냄새가 남ㅋㅋ 찐이어도 저렇게 나서서까지 반응 보이는 남자들 못 본듯. 몰아가고 싶어서 프레임 씌우고 싶어서 나대는건 봤어도 ㅋㅋ
둥이179
22…
1개월 전
둥이17
솔찍히 정상적인 남자애들이면 철벽쳤다고해서 쓰레기로 안만들지않나… 그리고 그 여러 이야기들이 합쳐져서 소문이 저래된거같은데ㅠ 그냥 가만히가 답일듯..
•••답글
1개월 전
둥이18
남자사이에 남자에 미쳐있다고 소문돌기 힘듬 왜냐 본인들이 좋아하는데 여자가 본인을 안좋아하면 싹바가지다 성격 더럽다 이렇게돔 저건 진짜로 남자에 미쳐있을 가능성이 높음
•••답글
글쓴둥이
근데 얘가 겜 좋아하고 스스럼없어서? 막 두루두루 친구 있고 그런 애긴 해
남자 애들이랑 디스코드하면서 겜하고..
이런 애들 인기 많지 않아?..
고딩 땐 그랬는데..

둥이122
그렇게 인기많은거랑 남me새는 별개지 남me새도 남자애들이랑 어울리면서 게임하는 애들 많음
둥이170
남미는 어울리려고 노력하는거지 걔도 그러는거 아니야?? 소문이 괜히 없는 말이 도는건 아니긴함..
1개월 전
둥이19
실제로 못본이상 애매해 내 동기도 남자에 미쳤다고 소문났는데 왜구런지 몰랐거든? 근데 내가 다른애란 씨씨하고 왜구런지 물어봤는데 알고보니까 그냥 어떤 남자애가 그 동기 좋아했는데 그 동기가 다른 남자랑 웃으면서 장난쳤다고 그 동기랑 장난친 남자랑 둘다 이성에 미친애로 만들었더라..ㅎ
•••답글
1개월 전
둥이20
이걸론 몰라 솔직히 암묵적으로든 직접적으로든 까이고나서 쓰레기로 만드려는 남자들 많아 더군다나 인기가 많으면 더더욱..
•••답글
둥이20
그 어장치는 말이나 행동을 언젠간 볼수 있을거아니야 보고나서 판단
둥이86
이게맞음 직접 보고 판단하는게 좋을듯
둥이88
ㅇㅈㅇㅈ 보고 판단혀
둥이105
ㅇㅈ 그냥 너가 판단해
둥이107
이것도 맞아 그런 남자들 여럿 봄
둥이112
맞아 이런 경우 진짜 있어 남친 친구가 까였다며 그럼 더욱 안 좋은 소문 낼 확률이 없지 않은 거지
둥이156
맞아 자기 까인 거 분해서 소문 내는 애들도 있음
둥이173
진짜로 나도 소문 잘 믿는 편이었는데 내 친구한테 까인 남자애들이 과에서 친구 ㄱㄹ 만드는 거 보고 소문은 진짜 믿을만한 게 아니구나 싶었음 니가 직접 겪어보고 판단해! 어차피 진짜 남me새들은 좀만 있어도 다 티남
둥이220
까였다고 이상한 소문내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단 둘이 만난 적도 없고 썸조차도 아니었는데 사겼다고 소문내는 사람도 있음
근데 여자인 친구들까지 똑같이 말하는 거면 좀 경계해야 함

둥이241
나도 위에 남자들이 남라고 하면 이유있어 ㅇㅇ 이러는데
내 주변에 지가 좋아한 여자애 여왕벌이라고 까고 다니는거 엄청 많이봄

 
1개월 전
둥이23
주위에 저런애 있었는데 직접 겪어본 것도 아니고 그런 선입견가지면 안좋지~하고 그냥저냥 지냈는데 지내다보니까 알겠더라ㅎㅎ 다 이유가 있는거였음
•••답글
둥이23
인기많은거랑 느낌이 달라 일단 절대 가만히 있는경우 없음ㄹㅇ
1개월 전
둥이24
남친은 그냥 남자애 미친애라고만하고 구체적 에피소드는 말 안 해줘??
•••답글
1개월 전
둥이25
근데....그정도면 남친말이 맞는것 같은뎅 ........
저런말이 괜히 나오진 않음

•••답글
1개월 전
둥이26
나도 고백안받아줬다가 사람갖고노는 남. 된 적있어서... 그냥 너가 알고지내면서 판단하는게 맞을듯 요즘은 몰아가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직접 경험해봐야 알아
•••답글
둥이131
22나도 같은 경험 있음 ㅋㅋㅋㅋ
1개월 전
둥이27
친구가 까였으면 난 더 못믿을듯.. 남자애들 친구 깐애 엄청 욕히고 남 만드는애들 많이 봄
•••답글
1개월 전
둥이28
남자들 사이에서 ㄴㅁㅅ라고 소문난거면 ..
•••답글
1개월 전
둥이29
그간 주변 사람들 보는데 가만히 있는데 이성이 붙는 경우는 없더라... 그래도 남미 새라는 말은 걸러서 들어야 될듯.
•••답글
1개월 전
둥이30
가만히 있는애면 저런얘기 하지도않음
•••답글
둥이30
자기 인기있는거 알아달라고 답정너짓 하는거임
글쓴둥이
그런가? 걍 나랑 친해서 다 털어놓는게 아니라?
둥이30
내주변에 저런친구 있었는데 ㄹㅇ찐친한텐 자기 이미지땜에 그런얘기 안하고 좀 친한데 만만한?애한테 그런얘기 하더라..그 만만한애가 나였읔ㅋㅋㅋ
1개월 전
둥이32
남자들 사이에서 저렇게 소문나기 쉽지않은데
•••답글
1개월 전
둥이34
글쓴둥이
그냥 나랑 비슷해.. 평범..
끼리끼리자놔…

둥이34
평범한데 만나는남자마다 들이댄다=본인이구실을 만든다 일거같은데
둥이34
근데 또 그거땜에 친구랑 멀어지는것도 좀 그렇지않어?ㅠㅠ
글쓴둥이
그치 뭐라 말하고 멀어질겨 ㅋㅋ 솔직히..
1개월 전
둥이35
근데 남자 사이에서 저런 말 돌기가 진짜진짜 쉽지 않음 ............
•••답글
1개월 전
둥이36
남친이 하는 말만 들어도 친구 말이 맞는데 ㅋㅋ 남친이 친구 쓰레기 만들어놓잖아
•••답글
1개월 전
둥이37
보통 그런 상황이면 남미.새가 맞을 확률이 큰데 아닐 수도 있으니까 더 지켜봐봐
•••답글
1개월 전
둥이39
보통 전자면 조심하거나 본인편은 확보하고있어서 욕먹을일없게만드는데
•••답글
둥이39
전자여도 그룹내 트러블메이커 담당일 확률이 높은듯
1개월 전
둥이41
나 동아리 활동할 때 2학년땐가 남자 부원들끼리 엄청 똘똘 뭉쳤는데 몇명이서 신입생들 자기들끼리 얼평하고 각자 나눠서 찜꽁했다가 다같이 까인 뒤로 뒷담하고 배척했더라.. 뒷담까는거 옆에서 보고 개충격 먹었는데ㅠ 쓰니 남친은 걍 다른 사람들이 하는소리 들은거면 둘 다 본인들은 거짓말한 게 아닌 셈
•••답글
1개월 전
둥이43
여자들 사이에서 평판은 어떤편이야?
•••답글
글쓴둥이
몰라 나는 걍 서글서글하니 친구 많은 애로 봤는데
남친 동아리 하는 애들 중에 몇명은 ‘아 걔는..’ 이러고 진짜 싫어하거나,
아니면 활발하고 서글서글한 친구로 생각하거나 둘 중 하나 같음

내 친구 말론 자기 싫어하는 여자애들은
자기 남친들이 본인한테 꼬리친걸
자기가 먼저 꼬리쳤다고 오해해서 그런거래

둥이43
아 근데 그런거면 참 애매하다ㅠㅠ 나는 나한테 피해안주는 이상 그냥 데면데면 지낼것같긴한데..!
글쓴둥이
나도 그러고슆은데 걍 남친 때매 좀 걸리고ㅠ그뿐~~ㅋㅋㅜㅜ
둥이71
이건 뭔가 이상한데 한명도 아니고 여자애들 남친들이 그 친구한테만 꼬리쳤다..? 뭔가 여지가 없었으면 불가능 아니려나 애매하다
둥이139
22..
둥이147
헉 이거 전형적인 남me새들이 여친 있는 남친들 건들 때 쓰는 말인디
1개월 전
둥이44
손절할 생각 없으면 눈막귀막해
•••답글
1개월 전
둥이45
남자들 사이에서도 남 소문 돌기 개쉽던데 ㅋ ㅋ 지 혼자 썸타놓고 욕하는 놈들 많음 ㅎㅎㅎㅎㅎ 걍 남말 믿지말고 너가 보고 판단하셈
•••답글
글쓴둥이
그것도 맞아… 의외로 남자들도 입 싸고 뒷담 겁나 하고 그렇더라
1개월 전
둥이46
ㅋㅋㅋㅋㅋ 내 주변에도 저런 애 있는데 친구들 다 걔 말만 듣고 남자애들 ㄹㅇ 그렇게 안봤는데 이상하다; 왜 그런대; 했거든 알고보니 걍 다 자기가 자초한 일임 부담스럽다면서 뒤에서는 둘이 놀고... 근데 평판 좋음 나만 앎 그 남자애들이랑 많이 안친하고 딱히 피해주는 거 없어서 눈막귀막 가만히 있긴 해
•••답글
1개월 전
둥이48
혼자 썸타고 왜 안만나줘!! 하는 얘들아님?
•••답글
1개월 전
둥이49
여자들 사이에선 어떤데..?
•••답글
1개월 전
둥이50
지입으로 저말 하는 애들치고 멀정한애 못봤음
•••답글
둥이51
22ㅋㅋㅋㅋㅋ
둥이70
33 진짜 예쁘고 인기 많은애들은 조용함 항상 일상이라 자랑할 필요가 없거든
둥이81
44
둥이117
55
둥이144
66 이것도 맞음 ㅋㅋ
둥이178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둥이52
내 친구 하도 싫다는 남자들이 연락한다고 해서 안타까웠는데 먼저 연락해서 둘이 술 마시자고 하고ㅋㅋㅋㅋ 여우짓 하다가 고백 받으면 차는 거였어.. 나라면 남자친구 말 믿을래
•••답글
1개월 전
둥이54
내 친구도 딱 저런 상황에 두가지 의견 엇갈려서 나왔는데 나는 친구 말 믿어줬어 내 눈으로 직접 보지 못했으니까
•••답글
1개월 전
둥이56
그냥 양쪽 다에게 그렇구나 하는 게 최선임 간단하고
•••답글
1개월 전
둥이57
왜 남자들 사이에서 말 돌면 끝이라고 말하지 다들...
내 친구 고딩 때 학교 남자애들한테 인기 많았는데 그냥 저냥 어울린 걸로 여우다, 어장친다 소문 돌아서 학교 다니는 거 힘들어했음
걔 좋아하는 남자애 많았는데 결국 한 남자애가 고백하고 차인 걸로 자기들 사이에선 걸레로 낙인 찍어서 자기들 우정 지킨 거임

•••답글
둥이62
이거 나때도 그랬음 진짜 못된사람들 많은거같어
둥이114
33333
둥이152
난진짜 이런경우 내 눈으로 첨부터끝까지 본적있어서 만약에 진짜 이런케이스라면...개억울할거같음
1개월 전
둥이58
걔한테 고백했다가 차인 남자애가 쪽팔려서 정치질하고다닌 걸지도...? 그런 경우 몇 번 봤음
•••답글
1개월 전
둥이59
남자사이에서 절케 말돌면 찐이디..
•••답글
1개월 전
둥이60
그러먼 애인말이 맞을 확률이 높음
여자들 사이에서 여인 남자가 정확하듯
남자들 사이에서 남인 여자가 정확하지

•••답글
1개월 전
둥이61
일단 옆에서 지켜보는게 제일 정확할듯....
•••답글
1개월 전
둥이62
제 3자 소문은 소문일뿐임 당사자 행동으로 판단해라 진짜든 아니든 당사자를 보고 생각하는게 맞음
•••답글
둥이62
여기서도 당장 맞다 어쩐다하는애들 지들도 다 옮기고 이랬던애들임
나는 소문안좋았던 애들이랑 다니다가도 그게 소문일뿐이었단걸 알게돼서 그 후로 내가 보기까진 안믿음

1개월 전
둥이63
그냥 직접 겪어보면 알아
어디에 쓰레기라도 나한테는 진짜 소중한 친구일 수 있고
나한테 개쓰레기라도 남한테는 최고의 친구일 수 있고 궁예하지 말고 직접 판단해 ㅇㅇ

•••답글
1개월 전
둥이64
자기가 의도했든 안 했든 여지 엄청 주고 다니는 건 맞을 것 같음. 옹호하는 애들은 걔가 의도적으로 그러는 건 아니잖아고 뒷담하는 애들은 결과적으로는 여지 뿌리고 다니잖아 이거고
•••답글
1개월 전
둥이65
친구가 그럴만큼 매력이 넘쳐??다른 곳에서도 대쉬 많이 받고?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둥이77
ㅇㅇ 나도 이거 같은데ㅋㅋㅋㅋㅋ 그 동아리에서만 소문 안좋고 나쁜 거면 이거지 그리고 얼굴 평범한데 인기 많으면 여우짓이라는데 보통 대학에서 대시 많이 받는 애들 평범귀염상임ㅋㅋㅋ
둥이84
나도 이거같음
둥이114
ㅁㅈ 이런 경우 은근 진짜 많음 직접 겪은거 아니라면 헛소문일 가능성도 큼
둥이120
ㅁㅈ 남자애들도 물타기 오지게 해서 이런 경우도 많음
친구가 그러는 거 직접 본 거 아니면 너무 믿지 마ㅠ

둥이174
맞어 이런 경우 너무많아 ㅋㅋ 특히 남자들끼리만 더 그런다? 답 나오지뭐
둥이152
와 이거ㄹㅇ 근데 이런경우가 오히려 중고딩때는 잘 없거든?? 대학와서는 있더라ㅋㅋ
 
1개월 전
둥이67
근데 진짜 동아리에서의 행실이 궁금하긴하다.. 직접 봐보고싶음. 누가 진짠지
•••답글
1개월 전
둥이68
자기입으로 말한거 들어보면 의도는 안 그랬어도 친구로서의 선을 애매하게 그었을거같은데
•••답글
1개월 전
둥이72
남자들도 약았는데ㅋㅋㅋㅋ자기 차였다고 여자 쓰레기만드는거 눈앞에서 봄 심지어 친구들은 동조함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74
아 근데 지금껏 저정도면 대부분 남미였음 남사친이란 이름 아래에 사람 헷갈리게 여지 줘 놓고 엥??난 그냥 친구였는데??하는 스타일
•••답글
1개월 전
둥이78
이거 진짜 잘 몰라....... 내 친구는 남자 제대로 깠다가 그 남자가 남자애들 사이에서 진짜 쓰레기로 소문내서 남자애들은 여자애 말도 안 듣고 그냥 무시하더라 ㅋㅋㅋㅋ 뭐든 한쪽 말만 듣는 거 아님
•••답글
둥이79
맞아 이거 진짜 모르는거임.. 몇몇 댓들은 이미 여자 쓰레기로 만들고 있네
1개월 전
둥이83
나도 신입생때 동아리에서 선배한명거절했다가 선배친구들이 다 나 4가지없 다고 욕하고다녀서 엄청 억울했는데..소문은 타고타고가서 내가 안한짓들까지 내가 한짓이되고 그냥저냥 잘지내던 친구들이 술자리가서 내욕듣고 담날부터 아는척안한게 제일 슬펐어
•••답글
1개월 전
둥이85
근데 난 남자 좋아하는 그런애라도 멀어져야할 이유를 모르겠는데 ㅋㅋㅋ 내남자 뺏는거만 아니면 걔 사생활이라고 생각해서
•••답글
1개월 전
둥이87
다떠나서 이게 쓰니가 친구 거를 이유는 아니라고 생각함 아직 아무것도 모르는데 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89
친구가 쓰니한테 피해준것도없는데 남이 하는이야기만듣고 거르는건 좀?? 하지만 뭐 불편하면 알아서 하는거지뭐.. 난 친구가 바람피는것만 아니면 딱히 신경안쓸듯 바람펴도 야 그건 아니지하고 말하고 그러긴하겠지만 손절? 까진 안갈들 살짝은 멀어질순있어도
•••답글
1개월 전
둥이90
너가 거를 이유는 없어보임 너한테 피해끼친 것도 없고… 걍 그 친구가 여자애들한테 어떻게 대하는지 여자애들 사이에서 평판은 어떤지가 답일듯
•••답글
1개월 전
둥이91
남친 너무 오지랖인ㅋㅋ… 걍 그러려니 하삼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94
내 절친이 그랬는데 그냥 눈막귀막하고 친하게 지내다 내 남친이랑도 저렇게 엮여서 손절침 ㅋㅎ
•••답글
1개월 전
둥이95
거절하거나 철벽치면 다들 슬퍼하면서 이 부분 보니 촉이 온다 모두가 그런다고? 엥스럽다
•••답글
1개월 전
둥이96
딱 저렇게 말하는 애 있었거든?
여우였어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97
솔직히 모르겠음 남자애들 사이에서도 만만해보여서 건드렸는데 연락 잘 받아주더라-어 나도던데-뭐야 남ㅁ새네 이런 루트로 욕하는거 많아서..ㅎ.ㅎ 내ㅜ대학 동기도 소문 안좋았는데 본인들이 싫어서 어떻게든 욕하던거였음
•••답글
1개월 전
둥이98
근데 남자들 까이면 ㄱㄹ라고 욕하는 애들 대학에서도 많이 봐서... 상황 판단 잘 해야함
•••답글
1개월 전
둥이101
흘려 확실한거 보기전까지
•••답글
둥이101
그냥 가만있는게 제일 좋을듯..
1개월 전
둥이102
근데 결국 남는건 친구야
•••답글
1개월 전
둥이104
너무 극과 극이라..직접 보는게 제일 확실할듯
•••답글
1개월 전
둥이106
걍 대충 넘기고 남친 눈 앞에서만 너무 가까이 안 있으면 되는 거 아냐?
•••답글
1개월 전
둥이108
근데 한두명 남자애도 아니고 여러명이 그러는거면 여자애 행동에 문제 있는거 99퍼임. 여지를 준다던가 여우짓한다던가 하면서 남자꼬셔놓고 고백하면 난 그런 의도가 아니였는걸..? 그냥 우리 친구로 지내자 이런 애들도 있음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둥이124
22
1개월 전
둥이113
겪어봐야.....
•••답글
1개월 전
둥이114
이건 전남친한테 직접 들었는데 남자들 김칫국 진짜 잘마신대 그냥 친절하게 답장해준거로도 혼자 썸타고 결혼까지 간댔음ㅇㅇ 그러다 까이면 여자만 불리하다함 겪어보기 전엔 휩쓸리지 마삼
•••답글
1개월 전
둥이116
엥 근데 다 떠나서 친구 고나리 싫다…
•••답글
1개월 전
둥이118
남자들하고 다같이 있는 자리에서 지켜보면 됨 어떻게 행동하는지 진짜 남미면 친구가 모를 수가 없는데
•••답글
1개월 전
둥이119
소문은 직접 보기 전까지 안 믿는 게 낫다고 생각혀... 내 기준
•••답글
1개월 전
둥이121
근데 진짜 오해일 수도 있음.. 직접 지내보면서 판단하는게베스트
•••답글
1개월 전
둥이122
남자도 그렇고 여자도 그렇고 남me새라고 생각하는 거면 솔직히 틀릴 확률이 없지.. 사람들이 바보도 아니고
•••답글
1개월 전
둥이123
걍엿먹이려고까는거잖아 증거도없는데왜저러냐?그럼세상사란들이어디한둘인가. 그렇게여서어떻게살건데??ㅋ
•••답글
1개월 전
둥이126
저런애 여럿 봤는데 남미맞음 본인 입으로는 남자한테 관심도 없고 편하게 대했는데 또 고백해서 곤란하다 맨날 이래 실제로 보면 친구처럼 대한다는게 털털한척 하면서 신체접촉 심하게 하는거임(헤드락하면서 가슴닿기 이런거) 저 친구는 아닐수도 있겠지만 저런 말이 돌 정도면..
•••답글
1개월 전
둥이129
솔직히 내 정말 친한친구가 저런 케이스인데 본인이 여지를 엄청 줘.... 근데 본인은 문제점을 몰라........
•••답글
1개월 전
둥이130
이건 사바사라 모르겠음
찐으로 남자 많다는거 은근하게 어필하던 남미도 몇있었고, ㄹㅇ 걍 지냈는데 자신들한테 안넘어온단 이유로 남미 소리 듣던 친구도 있었음(알고보니 아이돌만 파는 돌덕)

•••답글
1개월 전
둥이132
직접 판단해야할듯 애매하다
•••답글
1개월 전
둥이133
이런 소문은 확실해지시 전까지 못 믿음... 내 친구 대학 때 비밀cc하며 다른 애 고백 거절했다가 그 상놈이 뒤에서 걔가 먼저 꼬셧다며 별별 소문 퍼뜨려서ㅋㅋㅋ
그리구 지금 상황에서 쓰니한테 피해올 것도 없고? 남친두 경험담 아닌 그냥 소문 듣고 말리는 거자나? 참나

•••답글
1개월 전
둥이134
경험상 전자(친구)가 구라일 확률 높음

나 회사에도 자꾸 남직원들이 자기를 좋아해서 곤란하다, 거절하기 미안하단 식으로 말하면서 상담하는? 여직원 있었는데, 쭉 지켜보니 자기가 자꾸 여지를 주더라.. 부담스럽고 싫다면서 굳이 회사 마치고 사적인 연락 자기가 먼저 하고, 괜히 전화해서 오늘 저녁에 뭐해요~? 뭐하구 있어요~? 이런 거 물어보고... 근데 남자친구도 있음. 여자 직원들한텐 그러지도 않음.. 걍 남자들 대할 때 그런 게 몸에 베여있는 사람 같았음.. 그리고 곤란한 척 상담하는 척 은근히 여자들한테 남자들이 자기 좋아한다고 ㅇㅇ..

근데 이 사람 행동을 잘 모르는 사람들은 걍 이 사람 말만 듣고는 이 사람이 억울한 줄 알더라..
난 출퇴근 매일 같이 했어서 다 봐버림
옆에서 "ㅇㅇ님.. 불편하면 굳이 먼저 연락을 하지 마요 ㅜㅜ 이미 호감 표시한 상황에서 ㅇㅇ님이 안 끊어내고 계속 먼저 연락하면 여지 준다고 생각해요." 이랬는데두 그냥 계속 함

•••답글
1개월 전
둥이137
이건 솔직히 모름
그냥 주위에 차인 사람이 힘들어해서 싫어하게 된 경우거나 진짜 ㅂㄹ인애라 싫어하게된거 둘중하나일듯
그냥 지내다가 ㅂㄹ라 생각들면 그때가서 걸러

•••답글
둥이152
22진짜 몰라
1개월 전
둥이141
내 주변에도 본인이 철벽치는데 연락 자꾸한다고 하는 애 있었거든? 걔가 그 사람한테 연락 온 거 보여줬은데 철벽은 무슨 여지 겁나 주더라
•••답글
1개월 전
둥이145
나도 남me새라고 소문난 여자애 인턴때 만났는데 애가 너무 괜찮아 보이고 그 소문 억울해하면서 나한테 하소연해써서 엥? 헛소문인가.. 했는데 인턴 안에서 또....^^ 이남자 저남자 앵기는거 보고 아아 했어.. 일단 친구한테 너무 맘 주진 마 나는 뒤통수 맞은 느낌이었음 내가 그런 애 아닌거같다고 친구들한테 말해주고 그랬는데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148
내 눈으로 보기전까진 그 누구의 말도 믿진 않겠지만 적당히 거리는 둘듯
그리고 남자애들 사이에서 여자 하나 묻는거 다반사야 ㅋㅋㅋㅋ
지들끼리 우정,결속력 다진다고 여자 하나 마녀사낭하듯 몰아가는거 여러번 본 나로서는 애인말도 잘 못믿겠음

•••답글
둥이152
22
둥이166
33
둥이173
44
1개월 전
둥이150
여자들 사이에서 남자에 미쳤다고 말 나오는거면 헛소문일지 몰라도 남자들 사이에서 말 나오는건 빼박임…
•••답글
둥이152
그건아냐 차인애들끼리 뒤에서 여우라고 뒷담까는거 많이봐서
둥이152
실제 여우짓안해도 그냥 지네가 여우라고 생각하는게 편한건지 그렇게 매장시키는경우도 봤어
둥이150
그런가 근데 일단 내 주변은 다 그랬어서ㅋㅋㅋㅋㅋ 남자애들 사이에서 말 나오는 애들 나중에 보면 다 여우였음ㅜㅋㅋㅋ 그럼 걍 지켜보는게 나을 듯
둥이152
이건 진짜 경험에따라 다른가봐 나는 딱 내가 얘기한 사례를 직접봤어서 남자애들이 하는얘기라고 다 못믿어...
둥이174
22222
1개월 전
둥이152
제대로 모르는 상황이면
차라리 친구한테 무슨일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물어보는게좋아
예를들어 ××이랑 무슨일있었던거 어떻게된거야?

•••답글
1개월 전
둥이153
나라면 그냥 친구를 믿어줌
•••답글
둥이153
연애 상대로선 별로여도 친구로는 문제없잖아
1개월 전
둥이157
이성에 미친 애들 근데 옆에 두면 별꼴 다 본다 끝까지 사는 형태 봐야 알겠지만 여우짓하고 어장 관리질 하는 남들 나중에 꼭 첩질이라도 한다고 본다
•••답글
1개월 전
둥이158
근데 남자들한테 소문이 났다는거는 애인 한명한테 들은거야? 그럼 애인이 잘 모를 수도 있어... 애인 지인이 차여서 그런소리 하고 다녔다던지. 애인말고 직접 여러명한테 그런소리를 들었다면 또 모를까
•••답글
1개월 전
둥이159
너 남친도 그 먼저 들이댔다는 남친들 중에 하나가 될지도 모름 .. 남자들도 아니고 남친도 아니고 '남친들'이 그랬다는 건 .. 나도 털털해서 그런 소리 듣곤 했지만 이건 아님
•••답글
1개월 전
둥이160
같이 지내보면 알지 않을까? 소문만 듣고 판단하기엔 너무 이른드ㅅ
•••답글
1개월 전
둥이162
너가 직접 눈으로 본 거 아니면 걍 신경쓰지마 본인이 본걸 믿어야지
•••답글
둥이162
근데 ㄹㅇ 어장치고 여우짓 하는 거면 솔직히 좀 거리 두는게 필요함....
난 내 지인이 그랬던적 있어서 맨날 싸움났음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뭐라 했거든.... 다시 돌아간다고 하면 난 안어울릴 거여...

둥이210
22
1개월 전
둥이163
사람들이 입을 모아 말하는데는 이유가 있다..
•••답글
1개월 전
둥이167
나 그런 애 하나 알고 있었는데 내 남친이 걔한테 갈아탐..^^ 환승 이별 당함... 걔도 나한테 자꾸 자기는 싫은데 남자들이 연락한다 그럼ㅋㅋㅋㅋㅋ근데 알고보니 지가 더 치대고 그런 적도 더 많더라... 어떤 오빠가 술마시고 나서 모텔가자고 했다 이런 소리 하고 다니길래 그 오빠 안 좋게 봤는데 알고보니 걔가 술 취해서 지나가는 사람 다 때리고 다니고 뭐사달라 이거 사달라 조르고 그런거 그 오빠가 겨우 달래서 집보낸거였는데 저런말하고다님
•••답글
둥이192
ㅋㅋ이거보니까 개짜증나네 이상한 애들 왜이렇게 많냐...
1개월 전
둥이168
뒷말은 하지도 말고 귀담아 듣지도 말고 본인이 직접 보고 판단하는게 젤 낫더라... 여러사람이 입모아 말한다고 진실이면 소문때문에 억울한 사람이 왜 생기겠음?
걔네도 다 자기들 주관대로 입맛대로 생각하고 말하는건데

•••답글
둥이152
2222
둥이177
333333333 직접 겪어보고 판단하는 게 좋을 거 같다
둥이191
444....
둥이204
55
둥이209
6
둥이210
77
둥이216
8
둥이219
9
둥이230
10 직접 보고 판단해
둥이234
11
 
1개월 전
둥이169
나는 남친이 말한 것보다 저 친구가 본인 입으로 말한 것 땜에 거리 둘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172
“걔 남자에 미친 애라고 소문났다고
엥간한 사람들이면 친구 다 싫어하고
부회장 하면서도 일 똑바로 안 하고 연애만 해서 애들 다 싫어한다고 하는데”

이 말은 연애해서 부회장일 똑바로 안하니깐 연애하고 남자에 푹 빠져서 일 안한다는 말 아냐??

•••답글
1개월 전
둥이174
남친 친구한테 관심있다 엄청 까였나? 구설수 못 만들어 안달났네 적어도 쓰니 친구면 ㅋㅋ 뒷담도 적당히 까야지.. 좀 별로다 친구 행실이 어떻든 ㅋㅋ 친구랑 별로 너도 안 친하니까 잘 모르는 거 같은데 손절 치고 싶음 치는거고 아님 마는거고.... 원래부터 친구였으면 얘가 그랬던 앤지 아닌지도 알거 아냐
•••답글
둥이198
이럴 가능성도 있을듯 ? ㄹㅇ
1개월 전
둥이175
내친구가 딱 저 케이슨데 철벽 전혀 아님 본인이 먼저 연락하고 친해지고 싶다 이러는데 본인말로는 그냥 친구고 철벽이래 ㅋㅋㅋ 나랑은 관련없어서 쭉 친구하긴함
•••답글
1개월 전
둥이176
남의 말 듣지말고 걍 쓰니가 판단해봐
•••답글
1개월 전
둥이180
절대 철벽아님..ㅋㅋㅋ 거기다가 여자들이 그런것도아니고 남자들사이에서도 저평판이면 한두명 가지고논게 아닌거같은데
•••답글
1개월 전
둥이181
연극성 성격장애 의심해봐야...
•••답글
1개월 전
둥이182
내 경험상 자기가 여지주는거 자체를 모르는 애들이 있었음.. 보고 자꾸 오해받는다고 스트레스 받아하길래 이거저거 하지 말라했더니 말 안듣고 고집부림..ㅋㅋ 여친있는 오빠한테 입술까져 보인다고 립밤 사주려는거 보고 식겁함
•••답글
둥이186
와우 이런 경우도 진짜 모르시는거야? 립밤 사주려는거? 진짜 부모님이나 가족같아서 걱정된 그런거로 사준건가? 아예 제 3자인 내 입장에서 들으면 그 분을 어떻게 이해해야하는 건지 약간 놀라서 물어봐..
둥이182
자긴 진짜 걱정돼서 사줄라고 한거래 ㅋㅋ 내가 쫌 어이없어서 여친입장에서 여자가 사줬다고 하면 기분좋겠냐고 물어보니까 그건 생각 못했대.. 그 외의 이유로도 이해 안가는거 많아서 그냥 손절함
둥이187
근데 내가 철딱서니 없이 대학생 때 저러고 다녔어서 아는데 대부분 저렇게 챙기는 게 이성이 대다수고, 모를 리가 없음. 그냥 모르는 것처럼 보이게 빠져나갈 궁리를 만드는 것뿐임.. 왜냐면 그냥 걱정되길래 ㅜㅜ 하면 넘길 수 있는 수준이니까?
둥이182
말로는 그렇게 하니까 그런갑다 하긴햇는데 나도 안믿김 솔직히 ㅋㅋㅋ 한 8년 정도 된 얘기임
1개월 전
둥이183
너가 직접 본거 아니면 손절까진 하지마
사람들은 주변에서 말하는 것만 듣고 손가락질하면서 말 옮기는 경우도 많아

•••답글
1개월 전
둥이187
양쪽 말이 다를 경우 내 경험으로 판단해야 함
•••답글
1개월 전
둥이188
나도 대학교 동기 남자애들이랑 친하게 지냈는데 자기들이 좋아했다가
내가 다른사람 사귀니까 뒤에서 술자리에 모여서 불여시라고 몰아갔더라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일부러 여지나 그런거 안흘릴라고 톡하거나 할때도 욕 겁나 쓰고 그랬는데
남자친구한텐 알겠다고 거리둔다하고 그냥 잘 지낼듯

•••답글
1개월 전
둥이189
지내보면 감이 옴
•••답글
1개월 전
둥이190
겪어보기 전까지는 안 믿겠다 해ㅇㅅㅇ
•••답글
1개월 전
둥이193
내 기준 여지 잘 흘리고 다니는 애라고 해도 지금 당장!!!!!!!!!!!!! 당장 연 끊고 손절해!!!!!!!!!!!! 머 이런 수준은 아니라고 봄..
애초에 내가 보고 내가 잘 판단하는게 중요할 것 같아

•••답글
1개월 전
둥이195
직접 보고 판단하는게 좋을듯 나도 대학 들어가서 어장이라고 소문 안좋게 났던 적 있음 ㅠ 살면서 첨이었어 고딩때 까지 철벽 오진다고 별명 철벽이었는디,,,
•••답글
1개월 전
둥이196
여우짓 맞는듯
•••답글
1개월 전
둥이197
겪어보고 판단하는게 맞는듯
•••답글
1개월 전
둥이199
남친말이 맞는지는 너가 좀더 지켜두고 확인해야될것같고
친구가 하는말도 다 믿기는 그래 가만히 있는데 꼬이지 않아 ㅋㅋㅋ 본인이 무언가 여지를 주고 설령 본인의 진심이 아니었더라도 오해하는 행동을 자주 하니까 그런말이 도는거.

•••답글
1개월 전
둥이200
남자들이 이쁜 여자 소문으로 치는 거 하루이틀도 아니고
그렇게 무너뜨리지 않으면 지들한테 기회가 안 오니까

•••답글
1개월 전
둥이202
소문이 괜히 날리가 없음 특히 이성문제는 ㅋㅋㅋㅋㅋ 손절해라
•••답글
1개월 전
둥이203
남자들 남me새로 잘 몰아 ㅋㅋ 나도 전남친이 멀쩡한 과동기 남자애들끼리 남자 없이 못 산다고 깐다는 거 듣고 좀 정떨어졌었음
•••답글
둥이213
아이건 인정ㅋㅋㅋㅋㅋ지들끼리 북치고 장구치는 거 나도 몇 번 봄
둥이216
ㄹㅇ 이경우도 봤음 까이니까 남me새로 소문내는거
둥이219
ㄹㅇ 지 안만나주면 걸레에 남미로 만드는 거 개빡침 ㅋㅋ
둥이229
ㅇㄱㄹㅇ 진짜 이런건 남자애들이 더잘해
둥이242
ㄹㅇ... 남자는 뒷담안까고 소문안만들고 맘에안들면 앞에서 바로 해결한다 이런거 다 편견임
 
1개월 전
둥이205
ㅣㅇ건 진짜 모르는 거임 ㅋㅋ 그리고 사람 여럿이서 사람하나 바보 만드는 거 쉽다
•••답글
1개월 전
둥이206
와 우리과 동아리 부회장 여자앤가? 똑같네
•••답글
1개월 전
둥이207
무조건 겪어보고 확인해야함ㅋㅋㅋㅋㅋㅋㅋ 저런거 본인들이 착각하고 고백했다가 차여서 여러명이 한명 보내려고 그러는 경우도 있음
•••답글
1개월 전
둥이208
난 반반같아
남미까지는 아니고 호감보이는거 다 받아주다가 막상 고백하면 거절하니까 남자입장에선 어장친다고 생각하는거고 여자입장에선 자긴 마음없었고 고백해서 거절한게 다라고 생각할듯

•••답글
둥이208
내친구도 약간 그런데 자기가 먼저 단둘이 술마시자 밥먹자 이런말도 절대 안하고 연락도 안하는데 오는 연락 다 받아주고 둘이 술마시자 밥먹자 이런거 다 받아줌
1개월 전
둥이211
근데 누가 봐도 오해 할만큼 여지 줘놓고 자긴 걍 친구 대하듯 한 거다 억울하다고 펄쩍 뛰면서 억울해하는 애들 있음.. 걍 본인 눈으로 보고 판단하는게 나음
•••답글
1개월 전
둥이215
백퍼 남ㅁㅅ일듯
•••답글
둥이217
2
둥이223
3 빼박 여지 주다가 찬거지
1개월 전
둥이218
내 경험상 그런애들 여우였음
피해자인척 오졌고
자기가 끼부릴거 다 부려놓고 뒤에서 욕 해대고 울고

본인 자리에 대한 책임감도 없고 맨날 술 마시고 다니고

•••답글
1개월 전
둥이222
남자들 사이에서 저정도로 이야기 나오는 정도면 어지간 했다는거
•••답글
1개월 전
둥이225
보통 남 소문이면 걍 그렇다더라~~하는데 그것도 아니고
열내면서 떨어지라고까지 하는거 보면 억하심정 있는거같은데ㅋㅋㅋ
적어도 애인 친구가 대차게 까였거나 본인이 어장당했거나

•••답글
1개월 전
둥이226
남미들 진짜 조금만 지내보면 다알지않음?? 대학동기 중에 여자애들하곤 안맞다 그러고 남친이 허락해 줬다면서 과팅나가서는 거기서 대쉬받으니까 웅? 이러면서 모르는척 하면서 여지주는애 진짜 같이 못지내겠어서 손절했는데
•••답글
1개월 전
둥이227
진짜 별로인 말이긴 한데 그렇게 말하는 애 얼굴이 예쁘면 그냥 계속 만나보면서 판단할 듯…
내 친구 진짜 예쁜데 애가 목석 같이 구는 거 옆에서 똑똑히 직관했는데 지 혼자 난리치는 이성들 있어서 구설수 꽤 오름

•••답글
1개월 전
둥이228
아니 뗀 굴뚝에도 연기 나더라 그냥 둘 다 신경쓰지말고 적당한 거리 두고 만나
•••답글
1개월 전
둥이232
쓰니가 지켜보고 직접 판단하는게 나은 듯!남말 듣고 판단하고 손절치면 그게 맞건 틀리건 이미 멀어진 뒤라서 나중에도 소문으로 밖에 못듣는거라 영원히 진실은 알 수 없게 되어버림
•••답글
1개월 전
둥이235
대학생이면 자기도 모르게 여우짓 할 거 다 하고 자기가 했는지 모르는 애들 많아 소문이 심할 정도면 행동 자체는 했을지도..
근데 얼굴 예쁘면 아무 일 없어도 남자들끼리 헛소문 잘 퍼트리더라

•••답글
1개월 전
둥이236
같이 지내보면 알지 않을까?
•••답글
1개월 전
둥이237
동아리 일 똑바로 안하고 연애만 하는건 문제 맞는데 일을 똑바로 안해서 문젠거지 그게 남me새는 아니지 않나??
•••답글
둥이237
남친이 말하는 엥간한 사람들이면 그 친구 싫어한다는게 친구가 말한 자기 쓰레기(=남me새) 만든다는 말이랑 겹치는거 같네
1개월 전
둥이238
이 경우 니 애인 말이 맞을 확률이 85%
•••답글
1개월 전
둥이239
그런건 직접 보면 알아
•••답글
1개월 전
둥이240
진짜 이건 직접 겪어보고 판단하는게 맞을듯
내 친구도 항상 남자들이랑은 이성적으로만 엮이는데 너무 부담스러워하고 완전 철벽치고 그런줄 알았거든 남사친도 없고 남자 동기들이랑도 안친하다고 자기는 남자들 대하는게 너무 어렵다고 진지하게 고민상담도 했었던 친구였는데 다른 친구랑 셋이서 길가다가 우연히 그친구의 남자 대학동기를 만났는데 그냥 인사하고 헤어지는것도 아니고 그 친구 버스타고 갈때까지 둘이서 자연스럽게 계~~속 얘기나누는거 보고 진짜 겪어봐야 아는구나 싶었어 갤러리 사진도 보여주고 목소리 애교 철철 넘치고 스킨쉽도 자연스럽게 툭툭 치고 다 했는데 나중에 별로 안친해서 어색했다고 하는... 내친구같은 친구일수도...^^

•••답글
1개월 전
둥이243
난 뭐든직접적으로 판단한느게 맞다봄.
쓰니앞에서 뭐 남미짓을한다 하면 쓰니가 거르는거고 사실 해도 난 크게 뭐 상관없고 나랑잘지내면 그만이다하면 걍 잘지내면 그만인거고
내앞에서 안하는거같은데?하면 걍 안하는거고
뭐든 한명이 먼저 아니꼽게바라보고 다른애들한테도 그렅거같지않아요?하면 다들 어 그런듯..하다가 맞네 ㅋㅋ 이런식으로 가버릴수있어서 직접적으로 판단해봐
친구로서 좋으면 굳이 나쁘게볼필요없지

•••답글
1개월 전
둥이244
이건 직접 보고 판단하는 게 맞음
•••답글
1개월 전
둥이245
남녀관계 소문은 거의 안 좋은 쪽이 맞음.. 왜냐면 생각해봐 남자들이 굳이 저 여자애 이상한 애로 몰아가서 얻는 게 뭔데?
•••답글
1개월 전
둥이246
돌고돌아 느끼는건
아 사람들 보는눈은 다 똑같구나~

•••답글
1개월 전
둥이247
직접 옆에서 보고 판단하는 게 낫긴 한데 경험상 대체로 나쁜 쪽이 맞긴 했음 그래도 한 번 나쁜 쪽이 틀렸던 적도 있음
•••답글
1개월 전
둥이249
본인이 얘기하는거랑 듣던 소문을 얘기하는거랑 뭐가 더 신빙성이 있을까~요?
•••답글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연애중 어제 사겻는데 담주에 대실가재440 08.12 08:48 78933 41
이성 사랑방 아랫배가 야하다는데 그393 08.12 09:03 66444 4
이성 사랑방/기타 모솔들 착각하는 거 ㅋㅋㅋㅋ276 08.12 20:07 44172 40
이성 사랑방 애인한테 bl보는거 들켜서 싸웠는데238 08.12 13:28 41030 3
이성 사랑방 과몰입맞고 i중에 급발진 잘하는 mbti뭐라생각해145 08.12 13:38 32601 0
난 근데 초록글 이해가 안되는게9 6:55 103 0
26이면 보통 결혼생각 잘 해?6 6:54 53 0
자기관리 중시하는 둥이들 있니?4 6:53 37 0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선물 6:52 8 0
애매한 사이에서 6:49 22 0
인팁 인티제 그 사이인 사람인데 가능성 있을까,,?3 6:42 27 0
유독 연애로 부심부리는 애들중에 걔네애인4 6:33 159 1
이별 곧 헤어질거 같다…4 6:30 83 0
이별 istp들아 헤어지고 싶을때 어떻게 헤어지자 하는 편이야?73 6:25 65 0
이별 회피형 후폭풍 왔을까 몇 달째 신경쓰인다.. 6:23 33 0
계속 마음이 식었다 안식었다해 어떡하지..?6 6:13 78 0
나랑 다른 환경에서 자란 사람이 좋아지는 것 같지 않아? 5:56 30 0
생리 20일째 안하는데 임테기 해봐야할까1 5:56 39 0
친구사이 썸붕나면 원래 화난사람처럼 대해??5 5:55 57 0
애인 수능 공부해서 기다리는데..힘들구만 5:50 42 0
아싸라서 치명적인 점 5:44 28 0
연애좌는 모르겠고 연애하니까 좋은건 맞아6 5:42 181 0
앞으로 연애 강요글은 연애좌가 쓰는거네ㅋㅋ 5:35 43 0
이별 나만 잠도 못자고 그리워 하나봐..11 5:26 95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8/13 7:04 ~ 8/13 7: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