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1405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0
이 글은 3년 전 (2022/7/11) 게시물이에요
혼자 운동기구로 낑낑대고 있으면 불쌍해보이나? 

처음가봐서 걱정된다 

피티 받으면 괜찮으려나 

필라테스 가는게 나을까 

헬스장은 뭔가 미지의 영역임.. 

165/44임
대표 사진
익인1
아무도 신경 안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다들 신경 안쓴다고는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필테는 기본 근력 있어야된대 피티받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필테도 근육 많이 써야하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그랬는데 트레이너 쌤이 와서 도와주시던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와서 도와주셨음 좋겠다 진짜 헬스장 가는 거 자체가 큰용기인데 두렵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놉 마른사람 많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나같은 사람이 많았음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른건 상관없고 초보면 초보답게 무게 올리지말고 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해볼겡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필테 너무 마른사람은 가지 마ㅜㅜㅜ 나 169/46인데 필테 할 때마다 빠져서 헬스 다니는중!! 헬스 강추다.. 마른 사람은 무조건 근력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필테 근력운동이야..
상대적으로 마른 사람들이
유연성 좋은 편인데,
그걸 활용 해서 근력을 키우는 거얌!
초보자거나 운동 처음 해보면 필테로 기본기 다지고 pt를 받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참고로 필테했는데 몸무게 줄었다는 사람들은 지방이 빠지고 근육으로 채워지는 거거나, 근육 위치를 모르거나 쓸 줄 몰라서 제대로 못 쓴 거임!! 무조건 헬스랑 병행 되는 필테를 다니세요ㅠㅠㅠ 그래서 수업 끝나고 다음날 헬스장에서 운동 가능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 개를 병행하는 게 좋구나..악 돈 나가는 소리가 들리지만 근육 증량을 위해 선택의 여지가 없군..! 고마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익아 진짜 말랐는데 유연성 노답이면 피티부터 시작하는게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아니,, 유연성 극대화 시키려면 요가나 필테 추천ㅠㅠㅠ 피티는 지금 받기 너무 아까워.. 솔직히 첫달은 거의 하는 거 없이 돈만 갖다 주는 격..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연성 1도 필요없는 운동 하고 싶다 하면 아깝더라도 피티 받아!!! 대신 네가 피티 주2회 받는다고 했을때 나머지 4-5일은 무조건 그 수업을 따라갈 수 있는 체력을 만들어야 해!!!! 그래야 따라잡기 가능... 모태마름이면 정말 그래야 따라잡을 수 있다...🤦🏻‍♀️ 그렇게 해놔야 다음 한 주 한 주 수업이 좀 더 의미있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길 바라 헤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무도 신경안씀 아님 피티를 받아보는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끔 아저씨들이 알려주고 그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피티안받으면 기구 사용법 모르지않아? 뭘 어떻게 운동해야하는 지는 알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트레이너쌤한테 물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기준 헬스장에서 아무도 신경 안쓴다는거 넷사세인거 같아ㅋㅋㅋㅋㅋ 나도 기구 잘 못쓸때 어리바리 까고있으니까 다들 약간 슬쩍슬쩍 쳐다보는거 같더라..피티로 기본기 배우고 나서 혼자 운동하는거 추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 20살인데 이마 거상 수술함..
7:49 l 조회 3
애들아헤어졌는데 한달째 재회타로 이런거 보고 있다 정신차리라고 한번만 욕해줘
7:48 l 조회 4
네일 모델 하거나 해본익 있어?1
7:47 l 조회 5
너네 한국에 있는 캄보디아인들하고 미얀마인들 조심해라
7:45 l 조회 28
토스 7일 연속 방문 원래 30원 주지 않았나?1
7:44 l 조회 11
32강만 좀 가줘라...
7:43 l 조회 22
썸인데 연락 그만하고싶어4
7:42 l 조회 53
직구했는데 얼른 와ㅛ늠 좋겠다...
7:41 l 조회 3
아 토익 보러 가기 개귀찮다
7:41 l 조회 8
나보다불행한사람있음?10
7:41 l 조회 26
계란 3개 먹어서 배우자랑 싸움7
7:40 l 조회 40
주말인데도 낮잠 늦잠 안자는 이유 8
7:37 l 조회 150
주식으로 재산 3/4 잃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6
7:36 l 조회 104
제발 이불추천좀해주라2
7:34 l 조회 12
미용실에 머리만 감아달라고 해도돼?2
7:34 l 조회 11
치아가 인상 많이바뀌는구나1
7:33 l 조회 42
보톡스로 눈이 커질수가 있는거였구나6
7:32 l 조회 145
내가 말한거에 엉뚱한 답을 하는 사람 왜이러는거야? 7
7:31 l 조회 20
엄마가 너무너무 귀여워1
7:30 l 조회 28
아무리 아침 7시반밖에 안됐다지만 곧 7월에 16도는 너무 시원한거 아닌가1
7:30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