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1427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3년 전 (2022/7/11) 게시물이에요
내가 저번에 직장인 남자친구가 매주 숙소비까지 16~20쓰고 나는 매주5~7만원 쓴다니까 인티에서 돈 없냐고 욕먹었는데.. 

흠 뭐가문제지
대표 사진
익인1
난 거의 100:0인디... 여유되는 사람이 더 내면되지 머가그리 계산적일까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매주7만원쓰는것도 대학생한텐 엄청 큰돈인데ㅜㅜㅜ 용돈의 60퍼라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저.... 그래서 알바한 돈으로 이번에야말로 돈쭐내주마!! 내가낸다 했더니 자기가 내길래 계좌로 더치페이 금액 입금해조따.. 얼른 졸업해서 취업하고싶다 이번 생일에 제대로된 생일선물도 못줘서 대역죄인 된것같아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굳이 재고 따지진 않지? 그리고 직장인이 더 부담해야할 의무도없고 매번 한쪽만 더 내면 그사람도 부담스럽지 않을까? 적게내는걸 당연하게 생각하지말고 너도 알바를하던 노력해서 최대한 비율맞추려 노력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율을 어떻게 어디까지 맞춰야대? 내입장에서는 7만원도 벅차.. 알바에 취준에 대외활동에 연애에.. 남자친구는 직장인이고 그 집안에 돈도 많아서 밥값에 허덕이는 취준생 한테 충분히 배려해줄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집안에 돈많고 직장인이라고 너한테 왜 돈을더써? 호구도 아니고 남친이. 돈없으면 알바해서 벌어쓰는게 맞다고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밥값에 허덕일정도면 알바하는게맞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준생인데 여기서 알바 할시간이 어딨어~ 나도 3학년까지는 알바해서 한달에 100씩 벌었는데 지금은 랩 출근하기도 바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취준생이 알바할시간 없다는건 핑계지 돈이 궁하면 투잡쓰리잡뛰는거 가능해. 출근하기바쁘고 돈에 허덕이면 그리고 연애를 왜해. 본인인생 챙기기 바빠야지. 데이트하면 전부 돈인데 돈없으면차라리 남잘 만나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너 말대로라면 대학생이 직장인 만나려면 직장인 씀씀이에 맞춰서 내 취준 뒷전으로 하고 알바해서 돈벌어서 매달 똑같이 15만원씩 낼수있게 해야지 만날 수 있단거임? 니가 뭔데 그걸 정해?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돈없는 직장인이라 데이트비에 감정이입했나본데 내 남자친구는 연봉이 그렇게짜지않아서 매달 천만원씩은 벌어 ㅋㅋ 남걱정 할시간에 너 투잡쓰리잡 뛰면서 연봉이나 높여 집사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무리 직장인이어도 초년생이면 급여도 적고 미래생각해서 모아야하는 입장에 애인이 직장인이라 매번 데이트비까지 거의 전액부담하면 짜증나긴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남자친구 월급 다 적금 넣고 부모님한테 매달 100만원씩 용돈 받는걸로 데이트하는뎅? 나는 생활비 50에 자취까지해서 당장 김밥한줄 사먹고 그러는 상황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남자친구 씀씀이에 내가 맞추고 있는건데 내가 왜 더 배려해야하는지모르겠다. 나는 마라탕같이 먹어도 행복한데 남자친구가 굳이 파인다이닝 참치집 데려간단말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에스 홍라면치즈 비슷한데 덜 매운거 없나?
20:11 l 조회 1
신입 나이 아예 안보는 직장 어디있어?
20:11 l 조회 1
정보/소식 이 대통령, 송영길과 만찬…불편한 정청래
20:11 l 조회 1
와 아빠가 나보고 내가 시집을 가야 아빠가 날것같대
20:11 l 조회 2
우울증 오늘은 조증이 온걸까봐 불안했지만
20:10 l 조회 7
가난은 진짜 티난다고 봐?1
20:10 l 조회 6
얘들아 나 오늘 유두에 수술..? 시술 함 ㅜㅜ 다들 유두 관리 잘해 1
20:10 l 조회 12
삼전 40 가면 뺄게
20:10 l 조회 6
추미애가 누군데 16이면 몰라 이거 현명한듯
20:10 l 조회 7
인턴 휴가
20:10 l 조회 7
난 진짜 회사에 음침한 사람들 많은게 너무 싫음
20:10 l 조회 8
밥먹고 1,2시간후에 졸린거면 걍 졸린건가
20:10 l 조회 3
아휴 거 살 한번 빼기1
20:09 l 조회 6
쿨링패치 어때?
20:09 l 조회 4
시스템 에어컨 냄새나는거 청소밖에 답 없나
20:09 l 조회 3
혹시 이런 가방 추천해줗사람
20:09 l 조회 13
노래 찾아줄 사람 외국노래같고 남자가 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 해2
20:09 l 조회 10
오늘은 해가 길어진 기분인데1
20:08 l 조회 5
지 입으로 의태어 내는애들 개싫음4
20:08 l 조회 25
개인 10 + 그룹 20 99만원이면 괜참ㅎ아? 필라테스!
20:08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