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1478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3년 전 (2022/7/11) 게시물이에요
상사한테 뭐라고 반응해야 할지도 전혀 모르겠고...ㅠ 왜 잘 보이려는 노력을 해야하는지도 모르겠어...ㅜ ㅜ 하
대표 사진
익인1
돈이 안급해서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 다니고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돈이 소중한거 알면 고쳐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나도 그럼 학교다닐때 교수한테도 딱딱하게 했던 기억이..ㅋㅋㅋ큐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교다닐때도 그렇고 회사다녀도 윗 사람들한테만 딱딱하게 돼,,ㅋㅋ퓨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윗댓 모여,, 그럴수도 있지 넘 잘보이려구 하지 말어 그냥 네네 하고 적당히만 해두 ,, ㄱㅊ하지 않을깜
나는 상사들이 지12랄해서 똑같이 지12랄하는중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그치 굳이 잘 보일려고 할 필요 없겠지,,,? 굳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올영 하루하고 그만둘건데
8:51 l 조회 1
너네 본가에 김치냉장고 같은거 사면 돈 누가 냄?
8:51 l 조회 1
오늘 플 예상 : 주식 -> 월드컵 -> 주식
8:51 l 조회 1
엔비디아 후…
8:50 l 조회 4
원래 상사들도 짜잘한 실수 많이 함?
8:50 l 조회 4
인티보고 주식하는 사람들은 모지리같음
8:50 l 조회 4
29살 익 23살한테 번호따임
8:50 l 조회 9
작고 소중한 근로장려금 들어왔네3
8:49 l 조회 9
본인표출 젤네일사고싶은데 색추천해줘
8:49 l 조회 8
여름옷은 싸구려일수록 시원하네...
8:49 l 조회 9
6일 일하는거 진짜 힘들다...
8:49 l 조회 8
성씨 자유롭게 선택하는 게 왜 싫어3
8:48 l 조회 20
글고 하닉 삼전안사도 미국주식etf로도 부자될수있음4
8:48 l 조회 36
사람들이 곡소리 나올 때, 공포일 때 들어가라는데2
8:48 l 조회 19
월급 빨리 받고 싶어서 그냥 남들보다 일찍 출근해서 급여 입금하는데
8:48 l 조회 12
대학생들도 주식해 ?7
8:47 l 조회 19
솔탑2랑 삼전 중에
8:47 l 조회 16
나 이제 모든소액결제를 해치움
8:46 l 조회 11
익들이라면 스카 자리 어디 앉을래?7
8:46 l 조회 28
간호익 나이트하고 왔는데 축구 보고 잘까 보기전에 잠깐 잘까 ㅋㅋㅋㅋㅋ4
8:4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