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1744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5
이 글은 3년 전 (2022/7/13) 게시물이에요
아빠 지인네 딸 얘긴데 20살이래 22살 언니도 서울에 자취한다는데(따로 자취인듯) 여튼 동생이 청소를 못하는지 안하는지 언니도 가끔 가서 청소해주는데 자기 성에 안 찬다고 본가에 계신 아버지를 1주 혹은 2주꼴로 청소해달라고 부른다나봐 그 집네 아버지는 왕복 10만원 꼴의 케텍스 비를 내면서 청소해주러 간다는듯.. 최근에 아빠 통해 들은건 무슨 화장실 샤워기 교체해야된다는 식으로 언제 올라오냐고 했다던데 아무리 이제 20살이라도 내기준 역대급인듯
대표 사진
익인1
와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화장실샤워기 교체하는거 진짜쉬운데...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발 주작이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젤 처음 듣고 롸?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머야 내 얘긴줄ㅋㅋㅋ저정도는 아니지만 한달에 한번씩 와서 해주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 부모님 부르는거야...? 교통비 생각하면 청소업체 부르는거랑 같을 거 같구 부모님 고생도 안 하시잖아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온김에 밥도 해주고 반찬도 넣어주고 얼굴도 봐서 내가 오지말라고해도 오고싶어서 오는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익인이 얘긴 줄 하길래 너가 부르는 줄 알았넴 오해해서 미안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본문도 교통비가 부담되고 아버지가 스스로 힘들다고 느끼면 애초에 돈줄테니까 사람부르라고 하지않았을까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별로 돈은 문제가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정도면 지능문제 아니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저 부럽다
그 부모님들이 하신다는데 뭐 하시는거고
저정돈 아니더라도 나도 챙김받고싶다
난 5번 자취방기숙사 이사 다 혼자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차라리 업체 부르는게 낫지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부모님도 그 김에 자식 얼굴 보려고 올라오는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집 여유되고 아버지도 보고 싶어서 가시는 거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청소는 그냥 부가적인거고 딸보러 오시는거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엄마 아빠 이사도 알아서 하라해서 혼자 다 함 ... 동일하게 본가 울산 ㅎ 대학교 입학식 때 한번 오시고 나서 너무 멀다고 알아서 잘 살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 집같은 경우는 반찬도 사먹는 게 더 맛잇다고 보내기 힘들다고 그냥 사먹어라고 돈 더 보내주고... 진짜 저런 케이스 신기하다 외동 딸도 아닌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엔 올즐랙 잘 안입나?
17:47 l 조회 3
색감이 농협으넹~
17:47 l 조회 9
채용하고 직원 인사카드에 가족사항이런거
17:47 l 조회 4
ㅌㅇㅌ 남혐하는 애들은 모순적인 게1
17:47 l 조회 7
지금애인한테 진짜 큰 잘못한적잇어?1
17:46 l 조회 6
이정도면 일반식이지?1
17:46 l 조회 8
패닉바잉한 아이패드 뜯으려고 칼퇴함
17:46 l 조회 4
지역축제 같은거 갈 때 그냥 먹을걸 싸가는게2
17:46 l 조회 11
이런경우에 과친구가 졸업식얀오면 서운함??2
17:45 l 조회 7
썸탈 때 질투 티 내?? 남익들아
17:45 l 조회 7
길가는데 아줌마들 젊고예쁜여자 있으면 막 째려보고 괜히 비웃으면서 지나가고 ㅋㅋㅋ3
17:45 l 조회 15
생일전야제 혼자 육회에 육사시미 먹을거다~
17:45 l 조회 7
본가 사는 직딩들 한달에 얼마 써? 2
17:45 l 조회 8
짝남한테서 자고 일어났는데 전화 17통 온 거 보면 어때..?11
17:44 l 조회 23
여자들 남자가 일부러 몸닿을라고 하는거 싫어함??15
17:43 l 조회 49
마운자로 맞으면 바로 체감돼?3
17:43 l 조회 15
우리 오빠 아는 사람 자살했다는데 이유가 대박임6
17:43 l 조회 92
속초 살거나 속초잘알들아
17:43 l 조회 8
아는 애 썸 깨졌다 그러는데 뭐라 해야될지를 모르겠음3
17:43 l 조회 8
LIG 넥스원 여기 중견이야? 방산기업 잘 아는익 8
17:4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