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175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
이 글은 3년 전 (2022/7/13) 게시물이에요
내가 이틀 뒤에 자가격리가 풀리는데 조심한다고 최대한 조심했는데 너무 죄송하게도 엄마가 확진 증상이 있어…. 

그럼 격리가 끝난 나도 다시 재감염 가능성 높을까? 

이번에 격리로 리스크가 너무 컸고 해결해야 될 일들이 많은데 다시 감염될까봐 걱정도 돼서..
대표 사진
익인1
예전에 보니까 최소 3개월은 지나야 재감염 확률 있댔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아!!! 다행이다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운이 나쁘면 그 전에 재감염 될 수도 있지만 지금처럼 직후에는 재감염 안걸릴거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50에 46인데 몇키로까지 빼야할까
3:08 l 조회 1
러브버그 7월 초에는 없어지겠지...?
3:08 l 조회 1
역대급 돈낭비 알려줘
3:07 l 조회 4
너네 백혜경 순정만화 치로 알아?
3:07 l 조회 1
혼전임신한 익들 엄빠 반응어땠어???
3:06 l 조회 4
20살 이후부턴 손절 쉽게 해?1
3:06 l 조회 4
아니 베트남 입국 이렇게 빡세냐 원래
3:05 l 조회 6
야르한 아침 그거 기상송 맞춰놧는데 일어날수잇겟지3
3:04 l 조회 11
머리빨도 중요한거같태 외모에있어사
3:04 l 조회 22 l 추천 1
식구가 다이어트 한다고 내가 식단 그거까지 맞춰야 해?1
3:03 l 조회 6
존예가 되고싶다
3:03 l 조회 7
와 3시야
3:03 l 조회 7
나 못생겻는데 보정 개잘해서 요즘 팔로 많이 오르는중이거든ㅋㅋㅋㅋ2
3:03 l 조회 39
익들은 친구가 원ㄴㅏㅇ 하고다니는거 알게되면 손절할거같아?3
3:03 l 조회 14
내일출근인데 안자는사람있어?1
3:02 l 조회 12
아무리 오래 알고 지낸 사이라도 내면이 구데기면 버리는게 맞나1
3:02 l 조회 9
대학 자퇴하고 방통대 졸업 했으면 이력서에 뭐라써?
3:02 l 조회 17
대학원 가더니 이상해진 애 손절한거 생각남4
3:00 l 조회 45
마운자로 7개월 맞고 단약 시도 중
3:00 l 조회 26
오ㅑ케 남초 이야기가 많아 나는 여초인데2
3:0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