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나 여자고 빠른년생이지만 반수해서 1년 공백이 있어 지금 휴학 1년 하고 한번 더 했는데 원래는 일이나 인턴하려고 휴학했는데 중간에 힘들어서 관뒀거든 그래서 집에서 눈치주고 그러는데 인턴이라도 구해지면 하고 싶은데 자꾸 떨어지거나 가도 내 적성에 안맞는곳이거나 그래ㅠㅠ 내가 문젠거겠지….. 그냥 이대로 엇복학해야하나 아님 남은 반학기동안 면허 따고 토익하고 뭐 이것저것 하면서 보내고 내년에 복학해야하나 ㅠ 근데 나 졸작도 찍어야하는데 돈도 모아둬야해.. 수중에 돈도 없다 아 나 너무 한심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