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2645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4
이 글은 3년 전 (2022/7/19) 게시물이에요
엄마 맨날 밥먹고 졸아.. 난 하나도 안졸림..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처음에 증상 그랬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 당뇨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평생을 밥 먹으면 졸렸는데 당뇨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검사받아야 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 나는 20년 평생 그랬는데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것만으론 몰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걸론 모르지 식곤증이 괜히 있는게 아니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병원가서 피검사 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혈증상때문에 졸린걸수도있어는 1형당뇨18년차인 나의 이야기..✨
근데 단순하게 밥먹고졸린거면 아닐가능성이 높아! 다음다뇨다식 증상없으면 크게 걱정은 안해도 될것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당뇨인거 몰랐을때는 화장실 1시간마다가고 물도 하루에 1.5리터로 8병넘게 마셨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먹으면사 졸리던디 찾아보니까 신생아들이 그렇다더라,,, 낄낄 응애다 이거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밥먹고 졸린 것보다는 익8말이 맞음ㅋㅋㅋ 그리고 당뇨는 증상으로만 판별하지말고 적어도 1년 가능하면 6개월에 한번 검ㅅ 받는게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것보다는 갈증은 안나신대?? 우리아빠 당뇨진단 받기전에 갈증이 너무 나서 물이랑 얼음계속먹다가 이상해서 병원갓더니 당뇨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평생을 밥 먹고 졸았는데 건강검진은 멀쩡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밥먹고 안졸린 사람이 있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할때 너무 먹고싶은 것들은
21:57 l 조회 2
너넨 제일 추억이 깃든 온라인 게임이 뭐임?
21:57 l 조회 3
코 짧으면 코골이 심한가?
21:56 l 조회 1
보통 공무원 인사이동 언제 해?
21:56 l 조회 5
넥슨 김정주 회장 간거보면 돈이 다는 아닌것 같긴함
21:55 l 조회 17
웨딩홀에서 플래너로 일하는거면 불안한 직업이지?
21:55 l 조회 7
썸원 이런 유치한질문좀 안나왔으면좋겠음..ㅠ
21:55 l 조회 16
한국에 일본 초코 모나카 같은 아이스크림 없나ㅜㅜ
21:54 l 조회 8
30대돼가지고 입결가지고 싸우는게 상남자야?3
21:54 l 조회 20
안찐득거리는 말랑이 없나
21:54 l 조회 5
출근하기 전에 아침에 운동하는 사람이 진짜 대단한거 같음1
21:54 l 조회 9
언니랑 싸웠는데 내 탓이 있어?3
21:54 l 조회 35
미장 단타 노리는 중
21:54 l 조회 12
돈벌레 나왔는데1
21:53 l 조회 8
전화하는 거 싫은데 자꾸 전화 거는 친구 어떡하면 좋지6
21:53 l 조회 23
3층 사는데 엘베 타고싶은데
21:53 l 조회 9
스페이스X는 진작에 쎄한거 눈치챘어야지 ㅋㅋㅋ3
21:52 l 조회 134
너넨 RPG 게임 안좋아해? 난 어릴때 메이플 바람 이런거 하고 살아서4
21:52 l 조회 26
아이스라떼가 너무 마시고싶은데3
21:52 l 조회 40
토스 im1인데 ih까지 2주안에 올릴 수 있을까?1
21:5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