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2878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1
이 글은 3년 전 (2022/7/21) 게시물이에요
다이어트중이고 지금 56kg까지 감량했는데 

50kg되면 보통처럼 보여?? 날씬까지는 안보이려나
대표 사진
익인1
보통+날씬! 운동해서 뺐으면 날씬하다항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158인데 50까지빼니까 어떤 사람은 말랐다하고 대부분은 날씬하다했어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날씬하려면 43-45 는 되어야 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그건 마름 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름은 42 부터 그 아래인 듯... 158 아래는 1키로 1키로가 다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워...그렇구나.... 내친구 158인데 47일때 진짜말랐어가지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60대랑 150대랑 키빼몸 같아도 키 작으면 1키로에 받는 영향이 훨 크더라구... 난 153 43-44 인데도 하체 통통한 편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오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운동해? 나 운동할때는 157에 53이어도 날씬이긴했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운동해!! 알려줘서고마워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운동하면서 하는거면 50전에도 날씬 가능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ㅜㅜ다행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건 근육에 따라 갈릴듯! 마름까지는 아니고 날씬한 편인데 근육에 따라 보통~날씬으로 보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3-45는 마름 맞음 나는 49인데 낭씬하다는 소리 들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언니가 45인데도 말랐다는 서리 많이 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아무리생각해도 그몸무게는 마름같아서... 한 47-48정도는 날씬해보이려나
앞으로 뺀만큼 더 빼야되는구나.....아득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55 50-51인데 마름과 보통사이의 몸임 피티받는데 오히려 살을 찌우고 근육을 키워야 라인 잘 잡힌다고 그랬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무리 빼도 48 밑으로 하라고는 권유 못하겠음 ㅠㅠ.. 나도 45정도였는데 진짜 몸이 너무너무너무너무 약했어 툭하면 쓰러지고.. 운동 빡세게 해서 빼는거면 모를까 그거 아니면 50 찍고 운동하면서 라인 잡으면 될 것 같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헐 자세히알려줘서진짜고마워 많이 도움됐어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운동하면서 빼는거면 날씬해보일 수 있어 난 운동 안했을때라 보통으로 보였었는데 쓰니는 다를 듯
화이팅이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익인아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개빡세게 운동해서 살뺐을때 155에 48 이었는데 말랐다는 소리진짜 많이 들었어
지금은 50인데 보통인듯 근육량 떨어지고 체지방은 꽤 올라가지고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고마워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근육제로 지방이라 통통이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고마워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152인데 50때는 통통이였어 보통으로 보이려면 48까지는 와야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글쿠나 2키로차이도 그정도되면 꽤 큰가보다 고마워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10년째 딱 그렇게 유지하고 있는데 통통하다거나 뚱뚱하단 소린 한번도 안들어봄. 날씬함~보통 정도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날씬~보통 딱 이정도만 돼도 행복할거같애 내 목표다ㅜㅜ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155 51인데 그냥 딱 정상 보통
근데 내 자신은 불편함 느끼고 자신감 좀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운동을안해서 더 통통해보이거든 운동 필수인듯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154 51.6까지 지금 뺐는데 다들 그냥 보통?이나 40키로대로보인다는얘기는들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63 65키로 원래 뚱뚱하던애가 1년만에 45키로되면 유지 못하겠지?
8:33 l 조회 3
간계밥 먹으려고 했는데 어제 사온 빵이 먹고 싶다
8:33 l 조회 2
익들아 오후9시에 문자하는건 1
8:33 l 조회 4
투썸 신메뉴 디카페인밀크티샷 맛있어?
8:33 l 조회 2
콩고야 제발 이겨줘
8:31 l 조회 7
맵찔이들 있니~? 떡볶이집 추천해줭2
8:31 l 조회 7
집이 춥다
8:30 l 조회 4
156 55키로면 겉으로보기에 그렇게 통통한 몸무게는 아니지?3
8:30 l 조회 17
민음사 티비 너무 재밌고 좋은거같애
8:30 l 조회 17
벌거벗은 임금님 되면 뭐할거냐니까 벌거벗게 만든애 사형이래
8:29 l 조회 10
본인표출 여름신발 왜 아무도 안골라줘ㅠㅠ!! 40 3
8:29 l 조회 42
보고있어?4
8:29 l 조회 16
얘들아...방이 좁은데 물건이 너무 많아... 4
8:28 l 조회 26
친구들 오랜만에 만나고 오면 그냥 난 혼자 지내야겠단 생각만 들어ㅋㅋㅋ 3
8:27 l 조회 34
나 관절 약해서 파스 들고 다니는데 한번은 회사 동료가 허리가 아프대서 파스를 줬거든?
8:26 l 조회 25
다이어트 5달동안 8키로빠짐… ㅎ ㅎ1
8:26 l 조회 18
헤어진지 일주일 되었는데 아직 힘든데 빨리 괜찮아지는 방법 있어? 9
8:26 l 조회 29
프렌차이즈 떡볶이 집 중에 제일 칼칼한 데 어디야?6
8:22 l 조회 65
수학여행 다들 어디로 갔었어?10
8:21 l 조회 51
울산익들있어? (울산익들 아니어도 됨) 소개팅 누구받을까 6
8:21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