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4226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6
이 글은 3년 전 (2022/7/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intj 애인:isfj) 

 

오늘 헤어지자는 카톡을 받았어.. 이제 애인이 학교 때문에 타지역에 가야하는데, 그것 때문에 내가 많이 힘들어했어. 오늘 카톡으로 자기가 잘 할 수 있는지 의문이 들고 너무 주변 상황이 힘들대(가족 일 등등).. 나는 혹시 주변 일이나 나 때문에 힘든 일 있으면 바로 말해달라고 했는데 끙끙 앓다가 혼자 지쳤나봐. 나는 아직 많이 사랑하고 헤어지고 싶지 않아서 우선 만나서 얘기하고 싶다고 했는데, 내가 사는 지역으로 갈 일도 없고 마음이 너무 심란하고 아파서 못 볼 것 같다더라고 울 것 같아서ㅜ 내일 그냥 통화하기로ㅠ했는데 나 얘 못 붙잡겠지? 나 잡으려는 거 많이 이기적인 거지...? 나 잘해보고 싶은데 확신을 주고싶은데 어떻게 확신을 줘야하는지 모르겠어. 이미 마음 정리 된걸까? ㅜ
대표 사진
둥이1
일단 감정 가라앉히고 쟤 잡고싶으면 담담하게 기댈 수 있는 사람처럼 말해 너까지 징징대니까 놓고싶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힘든데 나까지 힘들게 해서 그렇구나..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당연하지..ㅠㅠ 너도 현생 힘들어죽겠는데 남친까지 징징댄다 생각해봐.. 헤어지고 싶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몰랐어 정말 얘가 항상 말을 안하더라고 자기는 힘들 때 혼자 떠안는게 마음 편하다고 해서.. 말을 해줘으면 좋겠는데 내가 너무 배려심이 없었네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지금이라도 이해한다고 말하고 기댈 서 있게 해봐! 그럼 안 헤어질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래봐야겠다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잇프제는 일단 정이 많아서 쉽게 사람 못잘라냄 대신 한번 잘라냈다는건 진짜 절대 돌아갈마음 없음,, ㅠㅠ 근데 이게 어디까지나 사바사라 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까 전화가 와서 내가 힘든데 못 알아줘서 미안하다고 엉엉 울면서 나한테 기대 줬으면 좋겠다고 얘기 했더니, 자기도 말 안하거 미안하다고 생각할 시간을 조금 가지기로 했어. 얘 혼자 끙끙 앓았을 거라 생각하니까 가슴 아프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이미 정 준 사람한테는 완젼 미련 철철
애인뿐만아니라 친구도.. ㅜㅜ
정 애초에 없던 친구면 완전 뒤도 안돌아보는데 내가 마음 주고 챙겼던 친구면 연 못끊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리의 사바사구나! 아직 나 사랑한대.. 근데 자신 없어 하는 것 같아 오빠도 둥이처럼 나한테 미련 남아 있었으면 좋겠다. 답글 고마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나를 친구들 가족들한테 보여주고싶어하는데
15:03 l 조회 13
이걸로 싸웠는데 말됨?2
15:02 l 조회 18
하 진짜 나만 힘든건지 넌 정말 괜찮은건지 전화해서 따져묻고싶다2
15:00 l 조회 28
성인수영 몸 좋은 사람 많아? 5
14:47 l 조회 42
상대방 부모님 노후 대비 고민 들어주라!
14:46 l 조회 17
익들은 관심있는 남자가 연락 할말없게 답 오면 8
14:41 l 조회 54
남익들아 첫눈에 이성으로 보인사람은 몇년 지나도 이성으로 보여? 얼굴 몸 똑같다는 가정하에
14:38 l 조회 27
얘들아 도전해볼까 말까 너희들 의견이 필요해 12
14:36 l 조회 55
31살여자 결혼3
14:34 l 조회 54
개이쁜여자 만나서 모아둔돈 다 털리고싶다7
14:33 l 조회 65
ENFJ들아 어떤 행동해야 정 떨어져?5
14:33 l 조회 23
이거 호감 시그널인지 봐주라 (모쏠 도와줘요..)7
14:30 l 조회 45
연애하면 원래 애인한테 이상한 사진도 보내?5
14:28 l 조회 43
30대 초 애인을 자꾸 집에 보내려는거 좀 그런가?2
14:26 l 조회 23
소개팅 했는데 최악이었어 3
14:26 l 조회 59
결혼 결혼식 2부 복장 뭐입었어?? 개인 복장? 드레스? 한복?3
14:24 l 조회 19
안 친한 남자가 여자 의식하게되면 어떤식으로 행동해?2
14:16 l 조회 31
정병연애의 끝은 무조건 헤어짐임17
14:11 l 조회 109
연애중 일주일에 한번 보는데 겨우 4-5시간 봄27
14:09 l 조회 221
내 인생 연애 중 처음으로 애인한테 반찬 만들어 줌4
14:03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