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5903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12
이 글은 3년 전 (2022/8/10) 게시물이에요
나무숟가락으로만 퍼야된다는데 ㅠㅠ  

우리집 쇠숟가락만 있어서
대표 사진
익인1
아님..요거트만드는공장 기계들 그럼다나무..?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생각해보니 그르네 ㅋㅋㄱㅋㄱㅋㄲㅋㄱ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우리 사촌오빠가 해준 말이랑 똑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ㅇㄴ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쇠를 무슨 우려내는거 아니면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전에 그런 말 유행하긴 했어 요거트 쇠숟갈로 먹으면 영양소 파괴된다며.. 그래서 플라스틱 숟가락을 샀더랬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계속 담궈두는거 아니구 먹을때 쓰는정도는 전혀 문제없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그래서 유행처럼 번진거라는 뜻으로 썼엉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지맞지! 다들 한번쯤 들어봤을법하당! 나두 나무숟가락 샀었어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 선풍기 사망설급이라던데ㅋㅋ큐ㅠ나도 어릴때 완전 믿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꿀만 그런건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거트만들때 쓰는 기계들 다 스테인레스 스틸 아녀? 걍 먹어두 된다고 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찾아보니 이미 이런거 관련 영상들 엄청 많이 잇네! 우리가 쓰는 수저는 괜찮으니까 걱정하지 말구 먹으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나라 쇠숟가락은 ㄹㅇ 쇠 아니어서 괜찮대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옛말이고 요즘은 쇠숟가락도 다 스댕이라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였어?? 울 엄마도 그거 믿어서 베스킨라빈스 숟가락 모았다가 그거로 먹으라고 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나 저거 계속 믿고 쇠 안썼는데 ㅋㅋㅋ큐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딱봐도 좀 이상한 소문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별말이다있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이고 몇년째 쇠숟가락으로 퍼먹었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우리 가족도 그런 소리함..요거트 안에 있는 유산균 파괴되니까 쇠로 덜지 말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모르겠고 걍 귀찮아서 쇠숟가락으로 덜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나도 쇠숟가럭으로 안먹고ㅜ배라스푼으로 먹었는데.. 걍 쇠숟거럭으로 머거야겟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옛날에는 기술이 지금만큼 발전하지 않아서 제대로 연마되지 않아서 오래되면 막 녹슬기도 하는 그런 수저를 썼어서 나온 얘기로 알고 있어 지금은 상관없는데 어른들이 옛날 생각하고 쇠숟가락 쓰지 말라는 얘기 계속 하는 거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스테인리스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우리 엄마가 그러길래 그럼 공장에서 만들 때 이미 유산균 다 죽었을거라고 그랬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가 쓰는 수저는 괜찮엉 스테인리스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예전에 저거믿고 나무숟가락으로만 먹는거 습관됐자나ㅋㅋㅋㅋㅜㅜ근데 나무로먹는게 뭔가 맛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기분 탓인가 쇠숟갈은 신맛이 더 나고
플라스틱이나 나무 숟갈로 먹어야 더 담백한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울엄마는 믿어 ㅣㅋㅋㅋㅋㅋ 나는 안믿는데 걍.. 엄마 편하라고 나무로 먹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울집도 쇠숟가락으로 먹는 거 아니라고 플라스틱 수저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아닌거 알아도 나무로 먹는게 좋아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쇠숟갈에 요거트 묻은거 빨아먹으면 느낌 이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상관없음ㅋㅋㅋㅋ 나 맨날 요거트 만들때 쇠숟갈로 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첨에 플라스틱만 쓰다가 생각해보니까 요거트 만드는 통이 스테인리스라 때랴치움 ㅎㅎ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 극단인 인팁은 쉽지 않은 거 같음
3:20 l 조회 5
가슴 큰 익들아 2
3:18 l 조회 17
나 여잔데 남자같음 2
3:18 l 조회 20
여자가 6살 연하 만나면서 데이트 비용 8:2인 것도 흔해?1
3:16 l 조회 13
와이프 있는 트랜스젠더 여자는 레즈비언인가1
3:15 l 조회 8
너네 인스타에 밤으깡 알아?? 로블록스 10살 애기 너무 귀여워
3:15 l 조회 4
우리애랑 같이 잘 때 팔 떨어질 뻔 했는데 가고나니 불면증1
3:14 l 조회 8
난 나중에 자취하면 에어컨 설치 무조건 할거임2
3:13 l 조회 25
잭클린 잘생겼어
3:13 l 조회 5
익들이 꿔본 꿈 중에 제일 이상했던 거 있어?
3:13 l 조회 16
근로장려금으로 엄마한테빌린거갚ㅇ
3:12 l 조회 16
리그오브레전드 오늘 승률 5승 2패 야르
3:12 l 조회 8
니네 내 상황 어떻게생각함?4
3:11 l 조회 33
면접볼때 슬랙스 말고 면바지입어도돼..?8
3:11 l 조회 47
창문없는 방에서 어떻게 살았지
3:09 l 조회 12
하닉 낼 나락가냐
3:09 l 조회 26
아 개꼴받네진짜 1
3:09 l 조회 34
다낭이 좋아 나트랑이 좋아 ?6
3:09 l 조회 27
알바하는 익들 질문5
3:08 l 조회 48
딱 쌍수만 했을 때가 제일 예뻣음1
3:08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