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삼성페이 진짜 잘쓰거든? 엄청 후회할까? 발열은 차치하고 휴대폰 버벅이는거랑 배터리만 개선되도 만족할텐데 외출 4시간인데 배터리 60에서 70이니까 스트레스받아. 근데 또 손에 지갑이고 뭐고 바리바리 들고다니는거 싫어해..| 이 글은 3년 전 (2022/8/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삼성페이 진짜 잘쓰거든? 엄청 후회할까? 발열은 차치하고 휴대폰 버벅이는거랑 배터리만 개선되도 만족할텐데 외출 4시간인데 배터리 60에서 70이니까 스트레스받아. 근데 또 손에 지갑이고 뭐고 바리바리 들고다니는거 싫어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