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국비지원 듣고있는데 상담사 뭔가 이상해 처음 만나자마자 잘생겼다 내 이상형이다 이러고 거의 이모뻘인거같은데; 자꾸 카톡에 잘지내고 있냐 삭제된 메시지입니다 여러개있고 그냥 가끔이니까 네 열심히배우고있다 라고 해주긴 하는데 내가 넘 예민한가| 이 글은 3년 전 (2022/8/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국비지원 듣고있는데 상담사 뭔가 이상해 처음 만나자마자 잘생겼다 내 이상형이다 이러고 거의 이모뻘인거같은데; 자꾸 카톡에 잘지내고 있냐 삭제된 메시지입니다 여러개있고 그냥 가끔이니까 네 열심히배우고있다 라고 해주긴 하는데 내가 넘 예민한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