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취미 스포츠 고민 사랑 만화/애니 메인컬쳐 유툽/스트리머 나이/지역 신설 요청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34203l 5
 
   
당연히 파토 1개월 전
22
1개월 전
걍 개인 사정으로 못나간다고햌ㅋㅋㅋ 1개월 전
2
1개월 전
3
1개월 전
둥이16
4
1개월 전
둥이27
55
1개월 전
둥이64
6
1개월 전
둥이66
7
1개월 전
둥이73
8
1개월 전
둥이76
9
1개월 전
둥이77
10 애인생겼다고 하면 기분 좋진않을듯
1개월 전
둥이78
11
1개월 전
 
사실대로 얘기해야지 1개월 전
당연히 알려야지 시간낭비안하게 1개월 전
헉 얼른 얘기하고 파토내자 1개월 전
코로나 확진…? 1개월 전
나도 굳이 애인생김 사유 그대로는 말 안하고 개인사정때문에 죄송하다 말씀드리고 필요하다면 주선자한테만 얘기해주고 사과할듯 일단 주선자한테 제일 미안하니까ㅠ 1개월 전
잉 근데 썸도 안타고 바로 사귄거야??? 그렇지 않은 이상 예상 못할 수가 있나?? 소개팅도 받고? 1개월 전
둥이12
2
1개월 전
글쓴둥이
썸타다가 내쪽에서 썸끊었는데 갑자기 다시 연락이닿아서 만나서 얘기해보자고해서 만났는데 썸끊은이유가 오해였단걸알게돼서 사귀게됨 ..
1개월 전
글쓴둥이
이걸왜 변명해줘야하는진 잘 몰겠지만 ㅜㅜ
1개월 전
둥이14
그냥 딱봤을때 응? 싶잖아 사정모르면..
1개월 전
둥이17
22 썸있는데 소개팅받은건가싶었음
1개월 전
둥이49
33
1개월 전
둥이71
4
1개월 전
둥이72
예상치 못하게 확 맘에 들어서 사귈수도 있지 별걸 다 의문이넼
1개월 전
썸타는 중인데 소개팅 받은줄... 1개월 전
대타 보내 1개월 전
당연한거 아닌가?
애인 생겼는데 소개팅 가는것도 말이 안됨
1개월 전
왜나가 당연 파토지 1개월 전
최대한 대타 1개월 전
파토.. 1개월 전
대타가 베스트... 아니면 파토지 머 1개월 전
갑자기 바빠져서 당분간 누구 만날 생각 없다고 하고 파토내.. 1개월 전
연락 하던 중이면 대타는 좀... 1개월 전
둥이69
22..
1개월 전
나가는거는 일단 에바 1개월 전
그냥 연애랑 상관없는 개인 사정 같은 다른 이유로 둘러대고 대타 보내거나 파토내 굳이 이유를 대야 한다면 썸이라고 얘기하진 말고 전애인이라고 하는 쪽이 나을 듯...... 1개월 전
코로나..라고 해봐 1개월 전
둥이29
22
1개월 전
둥이32
코로나라고 하면 격리 풀리고 그때 보자 그러면 어떡해..?ㅠㅜ
1개월 전
죄송한데 못 만날거같다고 다른 좋아하는 사람 생겼다고 솔직하게 말하자 1개월 전
급한사정이 생겨서 못나간다고 죄송하다고 하는개 나을듯?? 정중하게 사과하면 나도 괜찮을거 같어 1개월 전
글쓴둥이
기프티콘드리면서 정중히 사과했어...ㅜㅜ 다들고맙 1개월 전
둥이61
굿 기프티콘 준것도 굿
1개월 전
둥이69
👍🏻👍🏻
1개월 전
그냥 사정생겨서 못갈거 같다고 정말 죄송하다 해야지 뭐 최대한 빨리 해야 주선자 욕 안먹임 준비 다했는데 그러면 개빡칠듯 1개월 전
오늘이 당일이야? 난 어제라도 말했을 것 같은데 소개해준 사람한테도 미안하다고 말하고 얼른ㅠㅠㅠ 1개월 전
둥이34
아고 얘기했네
그래그래 차라리 솔직한게 나음
주선자한테도 진짜 미안하다고 해

1개월 전
같이 밥 먹은 사람이 확진이라 해 1개월 전
둥이35
그래서 불안해서 못 만나겠다고
1개월 전
근데 코로나확진자 접촉됐다고 거짓말하는건 그냥 약속 미루게 될 것 같아서 솔직하게 말하는게 좋을거같긴 해 1개월 전
주선자도 있는데 잘했어 !!! 기프티콘이면 개이득 1개월 전
당연히파토지 1개월 전
시간낭비 돈낭비하게하지말고 솔직하게말해 욕먹는건 어쩔수없는거고 1개월 전
둥이42
22 욕먹는 건 어쩔 수 없지만 최대한 빨리 얘기하셈
1개월 전
둥이47
3 욕먹을짓 했으니까
1개월 전
둥이59
오.. 이거 현실에서 말할 수 있는 사람 없을 거같은데...
1개월 전
걍 파토 개인사정땜에 못할 것 같다고 1개월 전
말할거면 조금이라도 빨리 말해야됨 지금 빨리 보내 1개월 전
개인사정 1개월 전
잘했어 코로나 이런건 상대한테 기대를 심어줄 수 있으니까 솔직하개 말하는게 좋아 1개월 전
최대한 빨리 말해주는 게 나음 1개월 전
욕 먹는건 어쩔 수 없지만 사실대로 말해야지.. 코로나 이런거 진짜 에바임 1개월 전
그냥 솔직하게 남자친구 생겼다고 말하면 하루이틀 욕먹고 말겠지만 거짓말해서 나중에 들통나면 평생 안주거리로 욕먹음.......
그리고 거짓말했다가 어떤 불이익이 생길지도 모르고....... 거짓말은 또 거짓말을 낳고.....
1개월 전
걍 사정이 생겨서 못하게됐다 죄송하다 하면 되지 1개월 전
둥이50
소개팅 한 이후 애프터도 아니고 하기 전인데 ㄱㅊ
1개월 전
대책없네 1개월 전
만다고 사실대로 말해..? 그냥 사정 생겨서 못 나간다거 죄송하다 하믄 되지 1개월 전
이럴시간에 이미 말을 했겠다 벌써 12시가 다 되가는데 1개월 전
둥이56
말했대! 기프티콘 주면서 정중하게 말했대 위에 쓰니 댓 달았엉
1개월 전
쓰니가 깊콘 주고 사과했대 얘들앙ㅋㅋㅋ 1개월 전
사과했대애!!! 이제 그마안 1개월 전
썸 탈 때 얘기하면 안됐으려나..기프티콘은 기프티콘이고 당일 파토면..나같은 짜증날듯 1개월 전
글쓴둥이
썸끊었다가 한번 얼굴보자하고 이렇게 오해풀고 잘될줄몰랐었는데 ㅜㅜ 그게 어제 밤이라서...
1개월 전
사실대로 말하는게 나을듯.. 1개월 전
이유는 솔직하게 말하지말고...
그냥 개인사정때문에 못만나게됐다하고 사과해
이유들으면 화날거같음
1개월 전
당일파토면 아닌척 하겠지만 기분 나쁜건 당연할 듯 ㅋㅋㅋ 근데 뭐 어차피 안 볼 사인데 깊티에 사과했으면 충분 1개월 전
주선자한텐 뭐라말하냐.. 1개월 전
헐… 1개월 전
애인 생겼다고 솔직하게 말하라는건 진짜 넷사세 아님?ㅋㅋㅋㅋㅋㅋ그냥 둘러대야지... 1개월 전
둥이72
2222 그걸 왜 솔직하게 말하냐 어련히 알아서 생각할까..
1개월 전
둥이73
33
1개월 전
둥이79
ㄹㅇ 사회성 대박... 현실에서도 그러고 사나
1개월 전
이럴경우엔 솔직하게 말하고 욕한번 먹고 마는게 낫지않겠어..? 만약에 그냥 둘러댔다가 소개팅 날짜만 미뤄지는거면 더 꼬이는거잖음. 1개월 전
둥이73
전혀아님.. ㅠㅠ
1개월 전
솔직하게 알리고 말씀드릴듯
괜히 이핑계저핑계 댔는데 상대쪽에서 애인생긴거알면 주선자만 곤란해지니깐
얜뭐 애인있는앨 소개시켜주냐; 할거같아서
난 좀 tmi같아보여도 주선자생각해서 그냥 이유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죄송하다고 사과할듯
근데 이미사과헀넹 굿
1개월 전
    
 
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와 내 애인 카톡방이 이렇다면 평생 트라우마일거 같은데312 10.05 10:20 108246
이성 사랑방 솔직히 너네가 오래 연애하고 회사 취업했는데 갑자기 남자주임이151 10.05 13:16 35280 4
이성 사랑방 솔직히 26살까지 노력했는데 모솔이면 성격문제야?147 10.05 21:06 12850 3
이성 사랑방 애인이 내 대학생활을 이해 못해줘98 10.05 12:32 29838 10
이성 사랑방 경상도 남자랑 사귀는 여자 있어?96 0:19 2160 0
개망햇누 초딩 동창 남자애가 나 좋아하는듯 1:12 1 0
너무 심하게 싸웠어 1:12 6 0
이별 타로 봤는데 1:12 6 0
진짜 도저히 친해질 기회가 없는 상대인데 걍 들이댈까1 1:11 6 1
애인이 성형하겠다는데3 1:11 10 0
웃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이뻐서 반하는게 가능해?10 1:09 46 0
Enfp 헤어져도 금방 극복해???3 1:09 29 0
연애중 전화할 때 무슨 말하지 생각 들면 1:09 16 0
남자 기준 어떤게 제일 둥근? 말투일까5 1:08 32 0
인스타잘아는 둥이들2 1:07 21 0
솔직히 잘생긴 사람이랑 손 잡으면 어떤 느낌이야?10 1:07 45 0
연애중 대학생 연애 초인데 서로 너무 바빠3 1:06 41 0
이별 전애인이 내 스토리 좋아요 계속 누르는데 후폭풍일까?8 1:06 29 0
남익들아 조용하고 귀여운 여자애 좋아해본 적 있냐6 1:05 74 0
여자들 이거 무슨 의미로 말해?6 1:05 53 0
이별 답장 오면 헤어질 것 같다18 1:05 70 0
결혼전에 이남자 저남자 만나서 많이 놀으라는 말 무슨뜻이야?8 1:03 45 0
결혼 전에 많이 못 놀아보면 아쉬워?5 1:01 39 0
유학가는거 어케 말하징5 1:00 27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0/6 1:10 ~ 10/6 1: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10/6 1:10 ~ 10/6 1: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