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100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LG 한화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6
이 글은 3년 전 (2022/8/25) 게시물이에요

오.. 배민 빡세네 일점 리뷰 달렸는데 사장님 답글 7개달림 | 인스티즈 

오.. 배민 빡세네 일점 리뷰 달렸는데 사장님 답글 7개달림 | 인스티즈 

오.. 배민 빡세네 일점 리뷰 달렸는데 사장님 답글 7개달림 | 인스티즈 

누가 잘못함? 근데 사장님이 사과한번 하면 끝날 일을 좀 .. 그런거 같긴햐
대표 사진
익인1
요즘 장사 막하는 사람들 많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에 리뷰 달았던거 보면 그래도 자주 시켜먹고 민심도 좋았던거 같은데.. 단골 한명 떠나 보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손님도 진상 많고 사장도 ㄷㄹㅇ 많음 걍 이상한 사람이 넘 많아져써 코로나로 예민해져서 그런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ㄹㅈㄷ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하다는 말이 안나오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ㅈㄷ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 저 사장은 다른 데 초점 두고 있네 아 진짜 짜증 나 나도 사장이랑 대판 싸운 적 있는데 ㄹㅇ 밥맛 떨어져 시비조 오지고 하... 저기 다신 시켜먹지 마라 종특임 미안하단 말 죽어도 안 하는 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엔 손님이 넘한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사장 문제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배달이 그런거같다 업체로 전달해서 신경쓰게 하겠다 죄송하다 이러면 그냥 끝날 것을 1점이라는거에 퓨즈 나가서 다른건 눈에 뵈는것도 없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4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5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6666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77 ㄷ 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88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거 대처 잘하면 오히려 이득일 수도 있는데 ㅜ 난 저런 집 무서워서 못 시켜먹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문제 있는 분이네 오우..장사 어케 하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섭다 진짜ㅋㅋ.. 저런 리뷰댓 달려있으면 시킬려다가도 뒤로가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즘 배달 무서워 집주소도 아는데 뭔 말을 못하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대박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삼겹1인분만 시켜놓고???? 와 고객 조롱 장난아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혹시 모르니까 김치찌개 국물로 상호 살짝 보이는거 가리는게 어떠한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거 상호 아니고 리뷰 관련 멘트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섭..진공포장을 도입하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니나 각오해 장사 망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ㅋㅋ 다터쳐서 왔고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근데 이런거 좀 그럼.. 번호도 알고 집주소도 알고,, 솔직히 무서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ㅜㅜㅜㅜㅜ 진짜 들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인티에서 이렇게 진심으로 정신에 문제 있는 것 같은 사장들 볼 때마다 내 일이라고 생각하면 너무 스트레스 받고 아찔하다 나도 저런 거 못 참고 따지고 넘어가야 하는 스타일이라ㅋㅋㅋㅋㅠ 플라스틱 많이 나오는 것 때문에 배달을 잘 안 시켜서 다행인 겅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배달왔는데 저렇게 다 터져서 오면 개열받음 진짜.. 저걸 이해해주는게 당연한 줄 아나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거 배민 고객센터에 바로 말하면 됨ㅋㅋㅋ 내 경험이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뭔 리뷰쓴사람이 잘못한 게 아무것도 없는데
당신같은 사람을 위해서 법이 있는 거다 요난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저분같은 분을 위해서 법이 있는 듯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배민 고객센터에 말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건 진짜 정신적으로 문제 있는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손님 이겨먹어서 뭐할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개무서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웩이다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건 정신적으로 문제있다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좀 무서울 정도; 진짜 제정신 아닌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3 무서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싸가지문제가 아니라 정신적으로 뭔 문제 있는것 같아 문장도 그렇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인성 실화야? 서비스여도 서비스때문에 다른 음식이 망가졌는데 그럼 그 음식에 대해 논하지 무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뭔… 서비스 때문에 시킨 음식이 망가지면 더 문제 아님??? 웃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런거 그냥 일단 고개박고 죄송하다, 환불해드리겠다 혹은 다시 해드리겠다, 배달문제가 있었나보다, 저희가 포장에 더 신경썼어야 했는데 저희 불찰이다, 다음엔 이런일 없도록 개선하겠다, 다만 별점이 떨어지면 가게에 너무 큰 피해가 온다 삭제 부탁드린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 로 끝나면 진짜 웬만한 사람들 다 수정하거나 삭제해주는데 사장님이 너무 일을 못하네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그니까 저 사장이 하는 소리는 니가 돈 내지도 않은 고작 공짜로 받은 리뷰이벤트 김치찌개 하나 가지고 사람 못 살게 구냐, 상습범이네 어쩌고 하는 거네?
어떻게 하면 저렇게 대처를 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진짜 정신 이상 있는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ㄹㅇ... 저러면 본인 손해인데.. 고객들이 리뷰보고 시키겠냐..ㅎ 근데 ㄹㅇ 약간 무섭네.. 정신질환 있는거면 고객 집 주소도 알고 요즘 하도 흉흉한 사건 많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무섭네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저렇게 리뷰에 흘려서 온다는 말 많으면 한번쯤은 랩이나 포장을 더 제대로 해보던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서비스면 내 주문한 상품이 망가져도 괜찮은건가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무조건 사장 잘못... 별개로 사장 정신과 상담 좀 받았으면 좋겠음... 본인을 위해서라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무조건 사장잘못인데 저러다 진짜 주소도 알고 번호도 아는데 찾아와서 범죄 저지를까봐 무섭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요즘 가게들 진짜 왜그래...? 어디 무서워서 리뷰달겠나 자기들이 잘못한거면서ㅋㅋ.... 그리고 댓창이무슨 카톡창도아니고 뭘 저렇게 다닥다닥보내...제정신 아닌것같아 무서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무리 서비스여도 다 터져서 오면 짜증나지 먹지도 못하고 치우는 건 돈낸 사람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삼겹살 1인분은 뭐 주문도 아닌감 ㅎ
진짜 기분나빠서 못사먹겠고 무서워서 후기달겠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서비스도 제대로 줘야 서비스지 음식도 못먹게 줬으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누가봐도 사장 잘못이지 적게 시키든 많이 시키든 돈 주고 시킨건데 저렇게 오면 누가 기분 좋겠냐.....사과하면 끝날 일을 크게 만드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 리뷰 쓴사람 리얼 잘못이 없는데 누가봐도 문제가 맞자나 왜 장사를 저렇게 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저건 단골 한 명 잃는 수준이 아님… 리뷰 보고 주문하는 잠재적 손님을 몇 명이나 그냥 보내네 누가 저런 답글 보고도 주문하겠어
그냥 죄송하다 앞으로 신경쓰겠다하면 끝날 일인데 본인이 더 일 키우는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헐 이게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요즘 배민에 저런 말투로 찐정병걸린것 같은 사장 댓글많더라 우리 동네도..종종 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니 와중에 닉넴 내가 쓰는 닉이랑 같아서 깜짝놀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어우 그냥 죄송하다 신경쓰겠다 했음 될일인거 같은데 되게 오바하시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자영업익인데.. 저런 사장은 왜 음식점하는걸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리뷰 볼때 제일 낮은 리뷰있으면 그것부터 보는데 저러면 절대로 안 시켜먹을 듯... 저런 일 있어도 사장님 리뷰가 좋으면 시켜먹게 되던데 그게 아니면 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이건 무조건 사장 문제임…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고객센터 연락해 꼭 문의 남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사장 분조장 있는거같은데 정신병원좀 가라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사장 너무 별론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서비스고 나발이고 한시간걸려서 왔는데 김치찌개 다 터지고 쌈장 새서 오면 빡치지 서비스준거 타령이야ㅋㅋㅋㅋㅋ 그따구로 줄거면 서비스 안받고 안새서 오는게 나은데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제발... 문제가 생겼으면 인정, 사과, 시정을 하라고...! 자기네 잘못이 아니라고 바득바득 우기면 다 되는 거냐고... 그게 그렇게 어려운 것도 아닌데 요즘 왜들 그러나 모르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많이 어르신인가 나도 엄마랑 식당 같이하는데 손님이 환불 요구하면 엄마가 음식도둑이다 화부터 내시거든(손님말고 나한테) 그냥 배민리뷰제도랑 안 맞는 분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배민 본사로 연락혀 조치해줄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요즘은 손님보다 사장이 문제인 경우가 더 많네
진짜 정신에 문제있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사장 왤케 뇌절함ㅋㅋㅋ 이때싶 발1작 버1튼 눌린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뎡딘병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으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으,, 왜저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장사하는 분이 저런식으로 단골한테 예민하게 하는 거 이해가 안되네..문제가 생겼으면 인정하고 사과해야지 저런식으로 답글 달리면 소름끼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받은 스트레스 너한테 화풀이 하는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싸우자고 덤비면 망하게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근데 저 정도로 별점 1점 주는것도 조금 그렇지않나 1점 한번 별점 타격 받으면 총별점수 확 내려가니까..
난 보통 저러면 별점 4개주거나 가게에 연락하거나하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글 보니까 연락해봐도 대처가 별로여서 글쓴 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전화했는데도 대응이 어쩌라고 식이여서 저렇게 쓴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와... 무서워. 글하나 달았다고 저렇게 집착적으로 뭐라하거 협박하고... 말 함부러하면서 욕한것도 아니고 이랬으면 좋겠다고 의견남긴 글에도 저러다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이미 리뷰 안좋게 쓰기 전에 사장이 이상한 태도로 나왔네 이정도면 다 이해해준다니 뭐니 그러니깐 그렇지 당연히 사장 잘못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어우 사장 진짜 개진상 본인이 진상 진상 개진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근데 저거 진짜 고소 할 수 있어?? 아니 욕을 한 것도 저정도 리뷰도 못 쓰게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아 진짜 왜저래 개역겹다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저 사장님 서비스로 뭐라 한다 하는데 ㅋㅋ 서비스가 결국 음식을 망쳤잖아 애초에 주지 말든가.. 진짜 말 왜 저렇게 하는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한시간넘게 기다려서 배고파 죽겠는데 저렇게 오면 화가 없는 사람도 화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저 정도도 이해하는게 가능하다고 생각하다니...남들의 배려가 너무도 당연하다고 받아들인 사람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업체 이름을 까주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사장이 그냥 에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으 무섭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저런 정신나간사람이 만든 음식어떻게 먹어...일이 아무리 힘들다지만 공개적인공간에서 주체가 안될정도로 제어가 안되네..병원부터 가보셔야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망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난 진짜 주소 다 알수 있는 마당에 저런 사장 걸릴까봐 무서워서 음식 같은거 와도 안좋단 리뷰를 못쓰겠어 ㅠㅠㅠㅜ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진짜 과학임? 어쩜 저런분들은 다 한글이 이상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정신병있는듯 걍 무시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사진 보니까 걍 심각한데… 내가 돈 주고 음식 시켜서 기다려서 받았는데 저 상태면 걍 짜증날것같음 뭐 먹으란거야 버리란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헐 저건 너무 심한데... 김치찌개 왜저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배민 사장답글 한개밖에못달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양아치가 음식장사를 한다니 소름끼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사장 말투가 너무 모자라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장사하는 양아치들은 바로 티가 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성질 죽이고는 못살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사과만 제대로했어도 리뷰를 저정도까지쓰게될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무서워라......저런 리뷰댓글보면 다른사람들도 안 시킬듯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매출 줄면 저 손님땜에 줄었다고 생각할듯ㅋㅋㅋ 자기 답글 때문인줗은 모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스트레스로 99도였던 날 저 후기로 100도씨로 끓어버린 것 같아서 그냥 안타깝다... 손님도 잘못한 게 없고 사장님도 멀쩡한 상태로 보냈을텐데 컴플레인이 들어오면 무조건 손해보게 되니까 ㅠ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나도 저런 적 있음…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좀 나오는데 거의 여자한테만 저런다??
나는 전화 10통은 온듯.. 나한테 시비트는 것처럼 말하길래 걍 끊었더니 리뷰 관련으로 고소하겠다고 문자옴..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와 ㄹㅇ 개싫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왜저래...?개무서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서비스로 주면 다 터져서 와도 감사합니다~ 하고 받아야하나ㅜㅜ 말 왜저래 진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커뮤하다 보면 왤케 정떨어지냐
21:48 l 조회 1
진짜 개잘생긴 남자랑 사귀고싶다
21:48 l 조회 1
나 짝남이랑 눈도 안 마주치는데 내가 좋아하는 거 모르겠지
21:47 l 조회 5
하겐다즈가 맛있음?
21:47 l 조회 5
교대근무하면서 토익 준비하는 사람 있어 ?1
21:47 l 조회 3
캐쥬얼하게 입는 여익들 어디 브랜드 뭐 입어??
21:47 l 조회 3
50살이 27살한테 나이 들어간다 많다고 하는게 진짜 그런 사람 많아?
21:47 l 조회 3
유튜브 숏츠 고양이 영상에 좋아요 누르면 좋아요가 고양이로 변함 ㅋㅋㅋㅋ
21:47 l 조회 2
얘들아 강아지 치즈 케이크 한두입 먹은 건 갠찮지……..?1
21:46 l 조회 9
모쏠인데 여친 생기면 해보고 싶은거....5
21:46 l 조회 25
강아지 키우는 익들 글 한번만 읽어줘!1
21:46 l 조회 11
취준 망하면 어떡해6
21:46 l 조회 15
고민(성고민X) 생일선물 어떻게 받아야될까 조언 좀 부탁해
21:45 l 조회 3
내일 장내기능 재시험인데 깝깝해2
21:45 l 조회 8
내일 점심 파스타에 리조또 vs 피자에 피스타
21:45 l 조회 5
피티 받는 사람2
21:45 l 조회 5
회사 신입 얼마까지 이해해줄 수 있어?6
21:45 l 조회 18
신입보다 들어가서 이직이 쉬워?1
21:45 l 조회 15
캐리어에 병 같은 거 어케 챙기면 좋을까?ㅠㅠ7
21:44 l 조회 15
팀장님이 나만 인스타언팔했는데 이유가 뭔거같애 6
21:44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