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102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0
이 글은 3년 전 (2022/8/25) 게시물이에요
이거 그럼 소득신고 안되고 있는거 아냐?… 방금 소득조회했는데 알바 옮기기전에 했던 곳만 나오고 여기서 일한건 하나도 안나와… 이러면 다음에 근로장려금 못받지않아?………개에반데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나 세금 안떼고 받았는데 소득 신고 돼있던데?? 파바 알바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조회가 하나도 안뜨길래 모르겠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은 연도인데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국세청 원천징수까지 확인해보고 그래도 없으면 물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되던뎅 나도 그래서 못받음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개오바쌈바 왜 소득신고 안해주시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세금안뗐는데 일용직처럼 체크돼서 소득조회는 됐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맞아 나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 나도 편의점 알바할때 일용직으로 들어가서 청년적금처럼 소득잡혀야하는거 가입하고 그랬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알바 4번 해봤는데 세금 떼고 줬던 곳 빼고는 다 소득신고 안 되어있었어..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몰아서 하는 곳도 있긴한데..? 세금 안뗀거면 안한걸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집 투자이민 가려는데 미국은 엄두도 안나서 포기
21:48 l 조회 3
커뮤하다 보면 왤케 정떨어지냐
21:48 l 조회 3
진짜 개잘생긴 남자랑 사귀고싶다
21:48 l 조회 3
나 짝남이랑 눈도 안 마주치는데 내가 좋아하는 거 모르겠지
21:47 l 조회 7
하겐다즈가 맛있음?1
21:47 l 조회 7
교대근무하면서 토익 준비하는 사람 있어 ?1
21:47 l 조회 3
캐쥬얼하게 입는 여익들 어디 브랜드 뭐 입어??
21:47 l 조회 3
50살이 27살한테 나이 들어간다 많다고 하는게 진짜 그런 사람 많아?
21:47 l 조회 4
유튜브 숏츠 고양이 영상에 좋아요 누르면 좋아요가 고양이로 변함 ㅋㅋㅋㅋ 1
21:47 l 조회 3
얘들아 강아지 치즈 케이크 한두입 먹은 건 갠찮지……..?1
21:46 l 조회 9
모쏠인데 여친 생기면 해보고 싶은거....7
21:46 l 조회 29
강아지 키우는 익들 글 한번만 읽어줘!1
21:46 l 조회 12
취준 망하면 어떡해6
21:46 l 조회 17
고민(성고민X) 생일선물 어떻게 받아야될까 조언 좀 부탁해
21:45 l 조회 3
내일 장내기능 재시험인데 깝깝해2
21:45 l 조회 9
내일 점심 파스타에 리조또 vs 피자에 피스타
21:45 l 조회 5
피티 받는 사람2
21:45 l 조회 5
회사 신입 얼마까지 이해해줄 수 있어?7
21:45 l 조회 21
신입보다 들어가서 이직이 쉬워?1
21:45 l 조회 15
캐리어에 병 같은 거 어케 챙기면 좋을까?ㅠㅠ7
21:4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8